[기타]머드에서의 인터페이스...
member photo 플뢰헨블리츠 10 1,984 0 2004-07-24 19:51:41
0
10Comments
member photo
미르 2004.07.24(토) 오후 08:56:27
이렇게 하려면 따로 머드클라이언트를 제작해야 하고, 그렇게 되면 곧 머그화 되버리는거겠지요...
member photo
세인트타킨 2004.07.24(토) 오후 09:04:16
맞는 말이라는... ;;;
member photo
플뢰헨블리츠 2004.07.24(토) 오후 09:13:36
그런겁니까;; OTL 털썩...
member photo
박대성 2004.07.25(일) 오전 01:22:50
그렇기때문에 머드에 '줄임말' 이라는 기능과..
텔넷 프로그램에 자동 매크로라는 기능이 있는겁니다..

새롬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거 4번빼고 왠만해서 다 구현할수 있을겁니다.
member photo
성천사 2004.07.25(일) 오전 08:24:25
머드는 채팅이 기본, 채팅으로 게임이 시작해서 채팅으로 끝나는거죠.
member photo
천무혼 2004.07.25(일) 오후 01:30:07
맞아요. 오죽했으면 제가 초등학교 2학년때 머드 처음 접했을때 '채팅게임'이라고 불렀겠어요.
member photo
천무혼 2004.07.25(일) 오후 01:35:15
뭘 하려 해도 명령어를 쳐야되는 건 당연한거죠; 그걸 클릭이라던가 단축키를 눌렀을때 나오게 하려면 미르님말대로 따로 머드 접속프로그램을 자기가 짜야겠죠;

그리고 단축키 'i'를 누르면 소지품창이 나오게 한다.. 그러셨는데 'i'치는거나 '소지품'이나 '소'치는거나 다를 바가 없죠;

그리고 5번은 무슨말인지;

member photo
미르 2004.07.26(월) 오전 11:03:20
5번은 일종의 던전시즈류의 롤플레잉게임에서 사용하는 기능들을 말하시는거 같습니다...만 ㅋㅋ
member photo
성천사 2004.07.26(월) 오후 08:31:44
정말 저대로 만든다면 80%는 머그게임이네요.
member photo
Raven 2004.07.27(화) 오전 01:29:57
전용 클라이언트가 필요해지는 엄청난 단점이... -_-;;

일단 몇가지 짚어보면, 채팅 활성화 비활성화, 특수키 지정등은 가능은 할 듯 싶습니다.
단지 터미널들의 특성이 있어서, 뭐든 입력하면 바로 서버로 보내는 터미널이 있는가 하면, 엔터가 들어올 때까지 입력을 안보내고 버티는 터미널도 있습니다. -_-;
텔넷 옵션 쪽을 잘 몰라서 그런진 몰라도, 만약 전자의 경우라면 가능하겠죠.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43개 / 검색된 게시물: 943개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