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Comments
탈퇴
2004.02.02(월) 오전 08:59:59(220.88.xxx.xx)
간단하게 레벨업을 하게 되면 능력치가 향상되게 하는 것 맞나요? 맞다고 생각하고(;;).......
/lib/std/user.c 에 보시면 set_exppoint()이라는 함수가 있습니다. 경험치 셋팅해 주는 부분인데 여기 보시면 레벨 올랐을 때 메세지 수정도 할 수 있겠고, 또 여기다가 다음과 같이 입력하시면 되겠네요.
//이 소스는 부분적으로 추가해야 되는 것이오니 기존 소스에 아래위로 적절히 넣으셔서.....
object th;
int lev_up;
th = this_player();
lev_up = th->query("힘");
if ( th->query("직업") == "기사")
{
lev_up += 5;
th->set("힘",lev_up);
}
else
{
lev_up += 1;
th->set("힘",lev_up);
}
뭐 대충 이렇게(-_-100% 보장은 없으니..;;)
레벨이 오를 때 사용자의 직업을 검색해서 '기사'이면 힘을 5 up, 아니면 1만 up해 주는..(-_-)
/lib/std/user.c 에 보시면 set_exppoint()이라는 함수가 있습니다. 경험치 셋팅해 주는 부분인데 여기 보시면 레벨 올랐을 때 메세지 수정도 할 수 있겠고, 또 여기다가 다음과 같이 입력하시면 되겠네요.
//이 소스는 부분적으로 추가해야 되는 것이오니 기존 소스에 아래위로 적절히 넣으셔서.....
object th;
int lev_up;
th = this_player();
lev_up = th->query("힘");
if ( th->query("직업") == "기사")
{
lev_up += 5;
th->set("힘",lev_up);
}
else
{
lev_up += 1;
th->set("힘",lev_up);
}
뭐 대충 이렇게(-_-100% 보장은 없으니..;;)
레벨이 오를 때 사용자의 직업을 검색해서 '기사'이면 힘을 5 up, 아니면 1만 up해 주는..(-_-)
탈퇴
2004.02.02(월) 오전 09:12:59(220.88.xxx.xx)
아 그리구 만약 랜덤으로 오르게 하고 싶으시면,,
object th;
int a, lev_up;
th = this_player();
a = random(10); //1~10까지 랜덤으로 하나 나오겠죠?
lev_up = th->query("힘");
lev_up += a;
th->set("힘",lev_up);
뭐 대충 이렇게(-_-;;;;) 그럼 힘이 랜덤으로 (1~10) 오르겠지요;;
위의 소스 참고하셔서 원하시는대로 넣어보세요~~ 에러나시면 소스 올려주시면 또~
object th;
int a, lev_up;
th = this_player();
a = random(10); //1~10까지 랜덤으로 하나 나오겠죠?
lev_up = th->query("힘");
lev_up += a;
th->set("힘",lev_up);
뭐 대충 이렇게(-_-;;;;) 그럼 힘이 랜덤으로 (1~10) 오르겠지요;;
위의 소스 참고하셔서 원하시는대로 넣어보세요~~ 에러나시면 소스 올려주시면 또~
탈퇴
2004.02.02(월) 오전 09:13:31(220.88.xxx.xx)
위에도 적었지만 기존 소스에 윗부분을 참고해서 적절히 넣으셔야 해요-_-저것만 하심 no!
verde
2004.02.03(화) 오전 03:09:03
예-_-/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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