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Comments
탈퇴
2004.02.02(월) 오전 08:59:59(220.88.xxx.xx)
간단하게 레벨업을 하게 되면 능력치가 향상되게 하는 것 맞나요? 맞다고 생각하고(;;).......
/lib/std/user.c 에 보시면 set_exppoint()이라는 함수가 있습니다. 경험치 셋팅해 주는 부분인데 여기 보시면 레벨 올랐을 때 메세지 수정도 할 수 있겠고, 또 여기다가 다음과 같이 입력하시면 되겠네요.
//이 소스는 부분적으로 추가해야 되는 것이오니 기존 소스에 아래위로 적절히 넣으셔서.....
object th;
int lev_up;
th = this_player();
lev_up = th->query("힘");
if ( th->query("직업") == "기사")
{
lev_up += 5;
th->set("힘",lev_up);
}
else
{
lev_up += 1;
th->set("힘",lev_up);
}
뭐 대충 이렇게(-_-100% 보장은 없으니..;;)
레벨이 오를 때 사용자의 직업을 검색해서 '기사'이면 힘을 5 up, 아니면 1만 up해 주는..(-_-)
/lib/std/user.c 에 보시면 set_exppoint()이라는 함수가 있습니다. 경험치 셋팅해 주는 부분인데 여기 보시면 레벨 올랐을 때 메세지 수정도 할 수 있겠고, 또 여기다가 다음과 같이 입력하시면 되겠네요.
//이 소스는 부분적으로 추가해야 되는 것이오니 기존 소스에 아래위로 적절히 넣으셔서.....
object th;
int lev_up;
th = this_player();
lev_up = th->query("힘");
if ( th->query("직업") == "기사")
{
lev_up += 5;
th->set("힘",lev_up);
}
else
{
lev_up += 1;
th->set("힘",lev_up);
}
뭐 대충 이렇게(-_-100% 보장은 없으니..;;)
레벨이 오를 때 사용자의 직업을 검색해서 '기사'이면 힘을 5 up, 아니면 1만 up해 주는..(-_-)
탈퇴
2004.02.02(월) 오전 09:12:59(220.88.xxx.xx)
아 그리구 만약 랜덤으로 오르게 하고 싶으시면,,
object th;
int a, lev_up;
th = this_player();
a = random(10); //1~10까지 랜덤으로 하나 나오겠죠?
lev_up = th->query("힘");
lev_up += a;
th->set("힘",lev_up);
뭐 대충 이렇게(-_-;;;;) 그럼 힘이 랜덤으로 (1~10) 오르겠지요;;
위의 소스 참고하셔서 원하시는대로 넣어보세요~~ 에러나시면 소스 올려주시면 또~
object th;
int a, lev_up;
th = this_player();
a = random(10); //1~10까지 랜덤으로 하나 나오겠죠?
lev_up = th->query("힘");
lev_up += a;
th->set("힘",lev_up);
뭐 대충 이렇게(-_-;;;;) 그럼 힘이 랜덤으로 (1~10) 오르겠지요;;
위의 소스 참고하셔서 원하시는대로 넣어보세요~~ 에러나시면 소스 올려주시면 또~
탈퇴
2004.02.02(월) 오전 09:13:31(220.88.xxx.xx)
위에도 적었지만 기존 소스에 윗부분을 참고해서 적절히 넣으셔야 해요-_-저것만 하심 no!
verde
2004.02.03(화) 오전 03:09:03
예-_-/ 감사합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4개 / 검색된 게시물: 954개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좋아요 | 싫어요 | 작성일 | |
---|---|---|---|---|---|---|---|
[기타]질문 답변 외 글은 자유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 머드클럽 | 4341 | 0 | 0 | 2004-01-01 | ||
154 | [hanlp] 아이디에 대한 질문입니다 [1] | verde | 1546 | 0 | 0 | 2004-02-02 | |
153 | [hanlp] hanlp에서 직업별 능력치 상승치를; [4] | verde | 1614 | 0 | 0 | 2004-02-02 | |
152 | [hanlp] 으아아아~~ 안되~~ [1] | 박대성 | 1581 | 0 | 0 | 2004-02-02 | |
151 | [hanlp] 사용횟수 부문..좀 가르쳐주세요 | &미카엘& | 1670 | 0 | 0 | 2004-02-01 | |
150 | [hanlp] 몹이 죽으면 에러가...... [1] | 탈퇴 | 1803 | 0 | 0 | 2004-02-01 | |
149 | [hanlp] 머드게임을 만들려면 C언어를 배우면 되나요 [2] | 머드제작자 | 2043 | 0 | 0 | 2004-02-01 | |
148 | [hanlp] 아이템떨굼 방지... [1] | Xerxes | 1675 | 0 | 0 | 2004-02-01 | |
147 | [hanlp] 이것저것 질문 -_-. 궁금한거 [1] | 박대성 | 1785 | 0 | 0 | 2004-02-01 | |
146 | [hanlp] [참고] 횟수가 저장되는 아이템 예제 ( 쥬데식용 조명탄.c ) [1] | MaGuN | 2502 | 0 | 0 | 2004-02-01 | |
145 | [hanlp] 경매,아탬 사용횟수 이부분 너무 어렵내요 [1] | &미카엘& | 1664 | 0 | 0 | 2004-02-01 | |
144 | [hanlp] 전투할때 몹을 포획해서 같이 하는 식으로 하려고하는데.. [2] | &미카엘& | 1652 | 0 | 0 | 2004-02-01 | |
143 | [hanlp] 아이템에서.. [4] | Xerxes | 1642 | 0 | 0 | 2004-02-01 | |
142 | [hanlp] [참고] 무한대전식 '가' 명령 루틴. 예제. [5] | MaGuN | 1689 | 0 | 0 | 2004-02-01 | |
141 | [hanlp] 이런 -_-. 질문이 너무 많아서.. 이번엔 이동에 관한 질문 -_-a [2] | 박대성 | 1568 | 0 | 0 | 2004-02-01 | |
140 | [hanlp] 아이템 기능... [2] | 5sigo | 2005 | 0 | 0 | 2004-02-01 | |
139 | [hanlp] 쥬데직에서요 자동으로 짧게 받는 명령어 --:; 뭐라고하지.. [8] | 박대성 | 1918 | 0 | 0 | 2004-02-01 | |
138 | [hanlp] 마군님 질문입니다. 알려주세요. [9] | 새천사 | 1660 | 0 | 0 | 2004-01-31 | |
137 | [hanlp] 도움말에 글이 안 나옵니다. [2] | 탈퇴 | 1688 | 0 | 0 | 2004-01-31 | |
136 | [hanlp] 쥬데직에서... [1] | Xerxes | 2025 | 0 | 0 | 2004-01-31 | |
135 | [hanlp] 지도 문제..해결좀 부탁해요..ㅠㅠ [2] | &미카엘& | 1740 | 0 | 0 | 2004-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