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Comments
탈퇴
2004.02.01(일) 오후 01:10:20(220.88.xxx.xx)
'아이디'라는 쿼리를 다음과 같이 바꾸면 다양한 이름으로 쓰실 수 있습니다.
//예제
set ("아이디", ({ "무지하게기다란총", "무지긴총", "긴총" }) ) ;
그리고.. '사람'이라고 하신 건 유저를 말하는 거겠죠? 제 사견으로는 유저 아이디는 안 줄이는 게 맞다고 생각하네요.
//예제
set ("아이디", ({ "무지하게기다란총", "무지긴총", "긴총" }) ) ;
그리고.. '사람'이라고 하신 건 유저를 말하는 거겠죠? 제 사견으로는 유저 아이디는 안 줄이는 게 맞다고 생각하네요.
탈퇴
2004.02.01(일) 오후 01:13:49(220.88.xxx.xx)
편집은 오브젝트 파일에서 직접 해 주시면 됩니다. 혹시 게임이 실행중이시라면 오브젝트 파일 update 한 번 해 주시고, 아마 수정하기 전에 아이템(혹은 다른 오브젝트)이 있었다면 적용이 안 될겁니다.(미리 만들어져 있었기 때문; 제거 후 다시 창조하시는 방법 등)
박대성
2004.02.01(일) 오후 01:22:01
유저아이디는 왜 줄이지 않는게 좋다는지 모르겠어요.
감정표현할때는 뷁뷁뷁뷁뷁 인사
이렇게 하기 얼마나 힘든데요 -_-;
감정표현할때는 뷁뷁뷁뷁뷁 인사
이렇게 하기 얼마나 힘든데요 -_-;
박대성
2004.02.01(일) 오후 01:27:12
아.. 아이디라는 쿼리를 바꿔주면 되는군요.. 난또 새로운 함수를 만들어야 하는줄 알았어요..
몬스터나 아이템 만들때 노가다를 해야하는군요 ( --;;..)
그건 그렇고 유저 아이디도 줄이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____-)~
정 유저아이디를 줄이는 방법이 안좋다면 그 이유를 말해주시구요 -_-...
만약 유저아이디를 줄이지 않는 방법이 않좋고 저도 납득했을때에는..
감정표현만 유저아이디를 줄이는 방법을 연구해봐야겠군요.. -_-;
몬스터나 아이템 만들때 노가다를 해야하는군요 ( --;;..)
그건 그렇고 유저 아이디도 줄이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____-)~
정 유저아이디를 줄이는 방법이 안좋다면 그 이유를 말해주시구요 -_-...
만약 유저아이디를 줄이지 않는 방법이 않좋고 저도 납득했을때에는..
감정표현만 유저아이디를 줄이는 방법을 연구해봐야겠군요.. -_-;
MaGuN
2004.02.01(일) 오후 02:19:46
만약 사용자의 이름이 "마군만세" 이고 사용자의 아이디는
"마군만세" "마군만" "마군" "마" 이런식으로 자동적으로 넣어서
사용하고 싶다면 user.c에 루틴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또는 Mob(monster)에 그런식으로 사용하려면 monster.c에 루틴을
넣어 주면 되겠네요...
아이템등에도 일일히 아이템화일마다 넣어주는 노가다를 줄이고 일률적으로
그런식으로 사용하려고 한다면.. ob.c에 루틴을 하나 만들어 주면 될것 같습니다.
다만.. 그런식으로 사용을 했을때 몇가지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는데요...
'마군만세'라는 캐릭터와 '마군' 이라는 캐릭터가 있을때..
마군에게 동전 얼마 줘 했더니.. 마군만세에게 동전을 줘 버리더라.. 등의
일이 발생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보안루틴도 만들어 주어야 겠군요..
"마군만세" "마군만" "마군" "마" 이런식으로 자동적으로 넣어서
사용하고 싶다면 user.c에 루틴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또는 Mob(monster)에 그런식으로 사용하려면 monster.c에 루틴을
넣어 주면 되겠네요...
아이템등에도 일일히 아이템화일마다 넣어주는 노가다를 줄이고 일률적으로
그런식으로 사용하려고 한다면.. ob.c에 루틴을 하나 만들어 주면 될것 같습니다.
다만.. 그런식으로 사용을 했을때 몇가지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는데요...
'마군만세'라는 캐릭터와 '마군' 이라는 캐릭터가 있을때..
마군에게 동전 얼마 줘 했더니.. 마군만세에게 동전을 줘 버리더라.. 등의
일이 발생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보안루틴도 만들어 주어야 겠군요..
MaGuN
2004.02.01(일) 오후 02:26:07
음.. 먼저 방법의 예를 들자면.. user.c 화일중에서.. 사용자가 접속을 하면..
실행되는 함수중의 하나를 선택해서.. ( setup() 함수나 complete_setup() 등등.. )
string *id, name;
int len;
name = query("이름");
id = ({ name });
len = strlen(name);
/* 이름이 한글로 두글자 이상이라면 맨앞의 글자 하나를 아이디에 추가 */
if( len >= 4 ) { id += {( name[0..1] }); )
/* 이름이 한글로 3글자 이상이라면 맨앞의 두글자를 아이디에 추가 */
if( len >= 6 ) { id += {( name[0..3] }); )
이런식으로 아이디를 자동으로 추가해 주도록 하면 되겠습니다.
실행되는 함수중의 하나를 선택해서.. ( setup() 함수나 complete_setup() 등등.. )
string *id, name;
int len;
name = query("이름");
id = ({ name });
len = strlen(name);
/* 이름이 한글로 두글자 이상이라면 맨앞의 글자 하나를 아이디에 추가 */
if( len >= 4 ) { id += {( name[0..1] }); )
/* 이름이 한글로 3글자 이상이라면 맨앞의 두글자를 아이디에 추가 */
if( len >= 6 ) { id += {( name[0..3] }); )
이런식으로 아이디를 자동으로 추가해 주도록 하면 되겠습니다.
MaGuN
2004.02.01(일) 오후 02:29:32
마지막에 set("아이디",id); 이걸 해 줘야 됩니다. 빼먹었네요 ^^;;;;
MaGuN
2004.02.01(일) 오후 02:30:01
그리고 잠적이니 도망이니 하는 말은 .. 그냥 애교성 멘트입니다. ㅠㅠ
도망가봐야 어디로 가겠습니다. 거기서 거기죠 ㅠㅠ;;;
도망가봐야 어디로 가겠습니다. 거기서 거기죠 ㅠㅠ;;;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4개 / 검색된 게시물: 954개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좋아요 | 싫어요 | 작성일 | |
---|---|---|---|---|---|---|---|
[기타]질문 답변 외 글은 자유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 머드클럽 | 4341 | 0 | 0 | 2004-01-01 | ||
154 | [hanlp] 아이디에 대한 질문입니다 [1] | verde | 1546 | 0 | 0 | 2004-02-02 | |
153 | [hanlp] hanlp에서 직업별 능력치 상승치를; [4] | verde | 1614 | 0 | 0 | 2004-02-02 | |
152 | [hanlp] 으아아아~~ 안되~~ [1] | 박대성 | 1581 | 0 | 0 | 2004-02-02 | |
151 | [hanlp] 사용횟수 부문..좀 가르쳐주세요 | &미카엘& | 1670 | 0 | 0 | 2004-02-01 | |
150 | [hanlp] 몹이 죽으면 에러가...... [1] | 탈퇴 | 1803 | 0 | 0 | 2004-02-01 | |
149 | [hanlp] 머드게임을 만들려면 C언어를 배우면 되나요 [2] | 머드제작자 | 2043 | 0 | 0 | 2004-02-01 | |
148 | [hanlp] 아이템떨굼 방지... [1] | Xerxes | 1675 | 0 | 0 | 2004-02-01 | |
147 | [hanlp] 이것저것 질문 -_-. 궁금한거 [1] | 박대성 | 1786 | 0 | 0 | 2004-02-01 | |
146 | [hanlp] [참고] 횟수가 저장되는 아이템 예제 ( 쥬데식용 조명탄.c ) [1] | MaGuN | 2503 | 0 | 0 | 2004-02-01 | |
145 | [hanlp] 경매,아탬 사용횟수 이부분 너무 어렵내요 [1] | &미카엘& | 1664 | 0 | 0 | 2004-02-01 | |
144 | [hanlp] 전투할때 몹을 포획해서 같이 하는 식으로 하려고하는데.. [2] | &미카엘& | 1652 | 0 | 0 | 2004-02-01 | |
143 | [hanlp] 아이템에서.. [4] | Xerxes | 1642 | 0 | 0 | 2004-02-01 | |
142 | [hanlp] [참고] 무한대전식 '가' 명령 루틴. 예제. [5] | MaGuN | 1689 | 0 | 0 | 2004-02-01 | |
141 | [hanlp] 이런 -_-. 질문이 너무 많아서.. 이번엔 이동에 관한 질문 -_-a [2] | 박대성 | 1568 | 0 | 0 | 2004-02-01 | |
140 | [hanlp] 아이템 기능... [2] | 5sigo | 2006 | 0 | 0 | 2004-02-01 | |
139 | [hanlp] 쥬데직에서요 자동으로 짧게 받는 명령어 --:; 뭐라고하지.. [8] | 박대성 | 1919 | 0 | 0 | 2004-02-01 | |
138 | [hanlp] 마군님 질문입니다. 알려주세요. [9] | 새천사 | 1660 | 0 | 0 | 2004-01-31 | |
137 | [hanlp] 도움말에 글이 안 나옵니다. [2] | 탈퇴 | 1688 | 0 | 0 | 2004-01-31 | |
136 | [hanlp] 쥬데직에서... [1] | Xerxes | 2025 | 0 | 0 | 2004-01-31 | |
135 | [hanlp] 지도 문제..해결좀 부탁해요..ㅠㅠ [2] | &미카엘& | 1741 | 0 | 0 | 2004-01-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