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lp]펫 시스템 에 관해서..
&미카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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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2-25 20:27:48
11Comments
제갈명
2004.02.25(수) 오후 09:04:07
일반 몬스터 하나 만들어놓고 펫이 생기는 명령어에다가 펫 생성하고 set 으로 주인 플러그에다 아이디를 써주면 어떨까요?
&미카엘&
2004.02.25(수) 오후 09:09:48
-_-;; 그건 다 조은데요. 성장 펫을 원해서요. 그리고 만약에 해준다고 해도 주인 플러그를 어떤식으로 해져야하나요. 공격하는거 기술도 나가게 해야하는데, 흠 고민이내요.
&미카엘&
2004.02.25(수) 오후 09:10:11
만약에 저렇게 한다고 해도 몬스터를 파는 식으로 할꺼라..
고민이내요
제갈공자
2004.02.25(수) 오후 09:40:18
-_- 유저에게 쿼리를 줘놨다가 몹이 그 쿼리를 읽게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_- 신수랑 비스무리하네;;
&미카엘&
2004.02.25(수) 오후 09:53:51
제 문제 ㅡㅡ그걸 어케 하냐는건데..
새천사
2004.02.25(수) 오후 10:09:47
어떻게 하냐구요?
차라리 게임을 하나 만들어 주세요... 하는게 어때요?
박대성
2004.02.26(목) 오전 00:37:40
꽤 많은 부분 수정이 있을 것 같네요.
일단 용병시스템이라면 그 용병도 같이 이동을 하며 기술도 쓰며.. 인공지능 플레이어라는 소리죠.
선공몹중에 플레이어가 왔다는 메세지에 반응해서 공격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이용하여 플레이어가 동쪽으로 간다는 메세지에 반응해서 같이 이동시키는 방법도 있을것 같고.
몬스터를 파는 식이라 한다면, 상점 루틴을 하나 만드셔야 할듯 싶네요.. 몬스터를 사면 몬스터 오브젝트를 하나 생성해주고 그 몬스터에 주인이 누군지 쿼리에 아이디 써주시고..
박대성
2004.02.26(목) 오전 00:39:05
성장 펫을 원하신다니 그럼 몬스터나 플레이어나 비슷한 오브젝트이므로, 일행으로 이용할 수 있을껍니다.
일행은 경험치를 분배받으니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지만.. 경험치 분배방식과, 용병의 레벨업, 기술획득에 대해 많은 부분을 수정해야 하네요..
박대성
2004.02.26(목) 오전 00:41:08
누가 만약 위의 것을 짜준다 하더라도
바로 그대로 자신의 머드에 적용시키는건 불가능하리라고 봅니다 ㅡㅡ..
그냥 스킬로 만들어버리세요..
용병소환으로 만들어서 -- 쓰면..
멀리서 용병이 달려와 고블린에게 500점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라는식으로 메세지만 출력해 주면 되겠죠.
몰론 스킬에도 레벨이 있기 때문에 이 스킬레벨이 용병레벨이라고 치면 될수도 있고 --..
추리소설
2004.02.26(목) 오전 08:48:02
인공지능 플레이어 -_-!
제갈공자
2004.02.26(목) 오전 09:06:35
십웅기검하천산 소스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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