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Comments
제갈명
2004.02.25(수) 오후 09:04:07
일반 몬스터 하나 만들어놓고 펫이 생기는 명령어에다가 펫 생성하고 set 으로 주인 플러그에다 아이디를 써주면 어떨까요?
&미카엘&
2004.02.25(수) 오후 09:09:48
-_-;; 그건 다 조은데요. 성장 펫을 원해서요. 그리고 만약에 해준다고 해도 주인 플러그를 어떤식으로 해져야하나요. 공격하는거 기술도 나가게 해야하는데, 흠 고민이내요.
&미카엘&
2004.02.25(수) 오후 09:10:11
만약에 저렇게 한다고 해도 몬스터를 파는 식으로 할꺼라..
고민이내요
고민이내요
제갈공자
2004.02.25(수) 오후 09:40:18
-_- 유저에게 쿼리를 줘놨다가 몹이 그 쿼리를 읽게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_- 신수랑 비스무리하네;;
&미카엘&
2004.02.25(수) 오후 09:53:51
제 문제 ㅡㅡ그걸 어케 하냐는건데..
새천사
2004.02.25(수) 오후 10:09:47
어떻게 하냐구요?
차라리 게임을 하나 만들어 주세요... 하는게 어때요?
차라리 게임을 하나 만들어 주세요... 하는게 어때요?
박대성
2004.02.26(목) 오전 00:37:40
꽤 많은 부분 수정이 있을 것 같네요.
일단 용병시스템이라면 그 용병도 같이 이동을 하며 기술도 쓰며.. 인공지능 플레이어라는 소리죠.
선공몹중에 플레이어가 왔다는 메세지에 반응해서 공격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이용하여 플레이어가 동쪽으로 간다는 메세지에 반응해서 같이 이동시키는 방법도 있을것 같고.
몬스터를 파는 식이라 한다면, 상점 루틴을 하나 만드셔야 할듯 싶네요.. 몬스터를 사면 몬스터 오브젝트를 하나 생성해주고 그 몬스터에 주인이 누군지 쿼리에 아이디 써주시고..
일단 용병시스템이라면 그 용병도 같이 이동을 하며 기술도 쓰며.. 인공지능 플레이어라는 소리죠.
선공몹중에 플레이어가 왔다는 메세지에 반응해서 공격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이용하여 플레이어가 동쪽으로 간다는 메세지에 반응해서 같이 이동시키는 방법도 있을것 같고.
몬스터를 파는 식이라 한다면, 상점 루틴을 하나 만드셔야 할듯 싶네요.. 몬스터를 사면 몬스터 오브젝트를 하나 생성해주고 그 몬스터에 주인이 누군지 쿼리에 아이디 써주시고..
박대성
2004.02.26(목) 오전 00:39:05
성장 펫을 원하신다니 그럼 몬스터나 플레이어나 비슷한 오브젝트이므로, 일행으로 이용할 수 있을껍니다.
일행은 경험치를 분배받으니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지만.. 경험치 분배방식과, 용병의 레벨업, 기술획득에 대해 많은 부분을 수정해야 하네요..
일행은 경험치를 분배받으니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지만.. 경험치 분배방식과, 용병의 레벨업, 기술획득에 대해 많은 부분을 수정해야 하네요..
박대성
2004.02.26(목) 오전 00:41:08
누가 만약 위의 것을 짜준다 하더라도
바로 그대로 자신의 머드에 적용시키는건 불가능하리라고 봅니다 ㅡㅡ..
그냥 스킬로 만들어버리세요..
용병소환으로 만들어서 -- 쓰면..
멀리서 용병이 달려와 고블린에게 500점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라는식으로 메세지만 출력해 주면 되겠죠.
몰론 스킬에도 레벨이 있기 때문에 이 스킬레벨이 용병레벨이라고 치면 될수도 있고 --..
바로 그대로 자신의 머드에 적용시키는건 불가능하리라고 봅니다 ㅡㅡ..
그냥 스킬로 만들어버리세요..
용병소환으로 만들어서 -- 쓰면..
멀리서 용병이 달려와 고블린에게 500점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라는식으로 메세지만 출력해 주면 되겠죠.
몰론 스킬에도 레벨이 있기 때문에 이 스킬레벨이 용병레벨이라고 치면 될수도 있고 --..
추리소설
2004.02.26(목) 오전 08:48:02
인공지능 플레이어 -_-!
제갈공자
2004.02.26(목) 오전 09:06:35
십웅기검하천산 소스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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