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Comments
성천사
2004.02.17(화) 오전 00:01:18
ASCII Player 패치는 기존 바이너리 형식의 플레이어 파일(파일1개에 전체사용자의 정보가 들어가있는)것에서 각각의 플레이어 마다 자신의 정보파일을 일반 텍스트파일로 존재하게 만드는거죠. 그러니 정보를 쉽게 볼수 있고 쉽게 수정할 수 있다는이 있겠죠.
성천사
2004.02.17(화) 오전 00:06:24
128bit 패치는... 128 Bitvectors are a way of making it so that you can exceed the normal
limitation of 32 AFF, PRF, PLR, etc, flags in CircleMUD. 라고 적혀 있네요, 32개의 각 플래그들의 제한을 그 이상으로 만들어주는것이네요.
limitation of 32 AFF, PRF, PLR, etc, flags in CircleMUD. 라고 적혀 있네요, 32개의 각 플래그들의 제한을 그 이상으로 만들어주는것이네요.
새천사
2004.02.17(화) 오전 09:39:09
디지스크립트는 외국 머드중 데스게이트라는 머드에서 사용되어진 몹이 말하고 행동하고 암튼 이거 잘만 이용하면 무지 좋은 건데 상당히 어렵고 까다롭습니다. 머드의 생명력을 불어 넣는 다고 할까요? 대단한건 대단하지만 그래도 어려운건 어려운거지요. *^^*
olc 패치는 아마 편집기를 이야기 하는거 같네요. 존, 몹, 물건, 상점 ... 요런거 (추가적으로 디지깔면 스크립트편집기도 추가, 그리고 감전편집도 추가 해야 되던가? *^^*)
어쎔플리 요건 물건을 조합해서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내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상당히 이상하던데.. 나한테만 그런가? *^^* 나머지는 성천사님이 설명해 주셨으니.. 패쓰~!
olc 패치는 아마 편집기를 이야기 하는거 같네요. 존, 몹, 물건, 상점 ... 요런거 (추가적으로 디지깔면 스크립트편집기도 추가, 그리고 감전편집도 추가 해야 되던가? *^^*)
어쎔플리 요건 물건을 조합해서 새로운 물건을 만들어 내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상당히 이상하던데.. 나한테만 그런가? *^^* 나머지는 성천사님이 설명해 주셨으니.. 패쓰~!
성천사
2004.02.17(화) 오후 12:22:02
ASCII Player Files 패치하게 되면 한글화되어 있는 상태 이거나 한글화를 하려할때 문제가 되지 않나요? 전 ASCII 파일을 조금 손봐줘야...(많이 일지도...) 할것 같던데요.
새천사
2004.02.17(화) 오후 05:19:12
크게 문제 될것은 없지만. *^^* 저장부분을 수정을 해야 겠죠?
박찬영
2004.02.18(수) 오전 00:06:03
으흠....난감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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