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머드클럽 문의하기 카카오톡
즐겨찾기 추가plus 머드클럽이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sub image
[hanlp]허걱! 왜 무기 장비가 저장되지 않죠?
member photo 박대성 0 1,798 0 2004-02-10 19:24:06
무기를 창조하고 장비하고 몇번 몹잡아보고...

저장하고 나오고..

오늘 다시 실행해보니.. 제가 창조했던 무기가 없네요?!?!


방어구나 다른 돈 같은건 저장이 되던데 왜 무기는 저장이 안되요?

의구심이들어 body.o를 열어봤더니..   무기2:0,     무기1:
이런식으로 아무것도 안쓰여있거나 0으로 되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일부분 중요할만한 부분 첨부합니다.

body.o (일부분입니다):
auto_load ({"/obj/무기/운영자검:","/obj/방어구/바지:",({"/obj/아이템/조명탄",({100,}),}),})

무장.c (일부분입니다.):
int cmd(string str) {

    object obj, *objs;
    int i;

    if (!str) {
        write("\n어떤무기를 무장할까요? [ 사용법 : <무기이름> 무장, 참고 : <무기이름> 해제 ]\n\n");
        if( this_player()->query("무기1") ) {
            write("* 현재 무장상태 :\n\n");
            obj = this_player()->query("무기1");
            write("  오른손 : "+obj->query("이름")+"\n");
            if( this_player()->query("무기2")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2");
                write("  왼  손 : "+obj->query("이름")+"\n");
            }
            write("\n");
        }
        return 1;
    }
    obj = present (str,this_player()) ;
    if (!obj) {
        notify_fail ("\n당신은 "+han_i(str)+"라는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n\n") ;
        return 0 ;
    }
    if (!obj->query("무기")) {
        notify_fail ("\n"+han_desc(str)+" 무장할수 있는 무기가 아닙니다.\n\n") ;
        return 0 ;
    }
    if( obj->query("무장상태") ) {
        objs = all_inventory(this_player());
        objs = filter_array(objs,"no_name", this_object());
        for(i=0; i<sizeof(objs); i++)
        {
            if( objs[i]->query("이름") != str ) continue;
            else {
                objs[i]->wield();
                return 1;
            }
        }
        write("\n 이미 "+han_obj(str)+" 무장하고 있습니다.\n\n");
        if( this_player()->query("무기1")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1");
            write(" 오른손 : "+obj->query("이름")+"\n");
        }
        if( this_player()->query("무기2")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2");
            write(" 왼  손 : "+obj->query("이름")+"\n");
        }
        write("\n");
        return 1;
    }
    obj->wield();
    return 1 ;
}

weapon.c(일부분):
void wield(int silent) {
    object wep1, wep2, obj, fellow, room;
    string name;
    int Class;

    fellow = environment(this_object()) ;
    if (fellow)
    {
        wep1 = fellow->query("무기1") ;
        wep2 = fellow->query("무기2") ;
        obj = this_object() ;
        name = obj->query("이름");
        room = environment(fellow);
        Class = obj->query("무기");

        if( Class <= 1 ) {
            if( obj == wep1 ) {
                tell_object(fellow,"같은 무기를 무장하고 있습니다.\n");
                return 0 ;
            }
            if( wep1 ) wep1->unwield();
            if( wep2 ) wep2->unwield();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무장합니다.\n");
        }
        else if( Class >= 2 ) {
            if( !wep1 && !wep2 ) {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fellow->set("무기1",obj);
            }
            else if( wep1 && wep2 ) {
                if( wep2 ) wep2->unwield();
                fellow->set("무기2",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왼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if( wep1 ) {
                if( wep1->query("무기") == 1 ) {
                    wep1->unwield();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
                    fellow->set("무기2",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왼손에 들었습니다.\n");
                }
            }
            else if( wep2 ) {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
                tell_object(fellow,"* 무장 에러\n");
                return;
            }
        }
        else {
            tell_object(fellow,"* 무기 에러\n");
            return;
        }
        obj->set("무장상태",1);
        attack_strength(fellow);
        if(fellow && room && !silent)
            tell_room(room,han_iga(fellow->query("이름"))+" "+han_obj(name)+" 무장합니다.\n",fellow);
        return;
    }
    return;
}
0
0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6개 / 검색된 게시물: 956개
글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싫어요 작성일
  [기타]질문 답변 외 글은 자유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머드클럽 4397 0 0 2004-01-01
236 [hanlp] 명령체크란 커맨드에 대해서 질문이요! [1] 초보 1843 0 0 2004-02-13
235 [hanlp] 소스파일 형식이 Unix여야 하는 것 같은데..... [4] 탈퇴 1695 0 0 2004-02-13
234 [hanlp] /adm/tmp/cfg-1 파일 [1] 탈퇴 1662 0 0 2004-02-13
233 [hanlp] 제작기의 방설명 에러..... [1] 탈퇴 1927 0 0 2004-02-13
232 [hanlp] 도대체 마군님이 만든 제작기에서 설명서비스들.. 천무혼 1914 0 0 2004-02-13
231 [hanlp] 틀린곳 없죠???? [3] 천무혼 1854 0 0 2004-02-13
230 [hanlp] 한엘피제작기 지도변환에 대해 다시 질문 [4] 천무혼 1763 0 0 2004-02-13
229 [hanlp] 레벨이 10 이하일때 귀환지점을 초보시작점으로하려고하는데 [4] 천무혼 1930 0 0 2004-02-13
228 [hanlp] [답변] 종료장소 저장. [1] MaGuN 1885 0 0 2004-02-13
227 [hanlp] 종료장소를 저장하는데 문제가 있어요.. 도와주세요. [1] 박대성 1721 0 0 2004-02-13
226 [hanlp] 한엘피에서 다차원 배열을 선언하려면.. [5] 박대성 1624 0 0 2004-02-12
225 [hanlp] 마군님이 만든 제작기에서 지도변환 명령어.. [1] 천무혼 1987 0 0 2004-02-12
224 [기타] [Linux 버젼] 십웅기 검하천산 [1] 천무혼 2110 0 0 2004-02-12
223 [hanlp] 오류메시지 [4] 천무혼 1872 0 0 2004-02-11
222 [기타] [제3의눈]에서 열쇠 만드는것 어떻게 하나요?": 데모닉 1779 0 0 2004-02-11
221 [기타] 누가 자꾸 제 계정을.. [1] 크리스Kof 1734 0 0 2004-02-10
220 [hanlp] 무슨 경고 일까요???? [4] 새천사 1809 0 0 2004-02-10
219 [hanlp] 허걱! 왜 무기 장비가 저장되지 않죠? 박대성 1799 0 0 2004-02-10
218 [hanlp] 사용자 정보를 출력하게 하고 싶어요... [1] 박대성 1891 0 0 2004-02-10
217 [hanlp] 어디가 잘못된건가요? [3] 천무혼 1875 0 0 2004-02-10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