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lp]허걱! 왜 무기 장비가 저장되지 않죠?
무기를 창조하고 장비하고 몇번 몹잡아보고...
저장하고 나오고..
오늘 다시 실행해보니.. 제가 창조했던 무기가 없네요?!?!
방어구나 다른 돈 같은건 저장이 되던데 왜 무기는 저장이 안되요?
의구심이들어 body.o를 열어봤더니.. 무기2:0, 무기1:
이런식으로 아무것도 안쓰여있거나 0으로 되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일부분 중요할만한 부분 첨부합니다.
body.o (일부분입니다):
auto_load ({"/obj/무기/운영자검:","/obj/방어구/바지:",({"/obj/아이템/조명탄",({100,}),}),})
무장.c (일부분입니다.):
int cmd(string str) {
object obj, *objs;
int i;
if (!str) {
write("\n어떤무기를 무장할까요? [ 사용법 : <무기이름> 무장, 참고 : <무기이름> 해제 ]\n\n");
if( this_player()->query("무기1") ) {
write("* 현재 무장상태 :\n\n");
obj = this_player()->query("무기1");
write(" 오른손 : "+obj->query("이름")+"\n");
if( this_player()->query("무기2")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2");
write(" 왼 손 : "+obj->query("이름")+"\n");
}
write("\n");
}
return 1;
}
obj = present (str,this_player()) ;
if (!obj) {
notify_fail ("\n당신은 "+han_i(str)+"라는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n\n") ;
return 0 ;
}
if (!obj->query("무기")) {
notify_fail ("\n"+han_desc(str)+" 무장할수 있는 무기가 아닙니다.\n\n") ;
return 0 ;
}
if( obj->query("무장상태") ) {
objs = all_inventory(this_player());
objs = filter_array(objs,"no_name", this_object());
for(i=0; i<sizeof(objs); i++)
{
if( objs[i]->query("이름") != str ) continue;
else {
objs[i]->wield();
return 1;
}
}
write("\n 이미 "+han_obj(str)+" 무장하고 있습니다.\n\n");
if( this_player()->query("무기1")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1");
write(" 오른손 : "+obj->query("이름")+"\n");
}
if( this_player()->query("무기2")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2");
write(" 왼 손 : "+obj->query("이름")+"\n");
}
write("\n");
return 1;
}
obj->wield();
return 1 ;
}
weapon.c(일부분):
void wield(int silent) {
object wep1, wep2, obj, fellow, room;
string name;
int Class;
fellow = environment(this_object()) ;
if (fellow)
{
wep1 = fellow->query("무기1") ;
wep2 = fellow->query("무기2") ;
obj = this_object() ;
name = obj->query("이름");
room = environment(fellow);
Class = obj->query("무기");
if( Class <= 1 ) {
if( obj == wep1 ) {
tell_object(fellow,"같은 무기를 무장하고 있습니다.\n");
return 0 ;
}
if( wep1 ) wep1->unwield();
if( wep2 ) wep2->unwield();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무장합니다.\n");
}
else if( Class >= 2 ) {
if( !wep1 && !wep2 ) {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fellow->set("무기1",obj);
}
else if( wep1 && wep2 ) {
if( wep2 ) wep2->unwield();
fellow->set("무기2",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왼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if( wep1 ) {
if( wep1->query("무기") == 1 ) {
wep1->unwield();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
fellow->set("무기2",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왼손에 들었습니다.\n");
}
}
else if( wep2 ) {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
tell_object(fellow,"* 무장 에러\n");
return;
}
}
else {
tell_object(fellow,"* 무기 에러\n");
return;
}
obj->set("무장상태",1);
attack_strength(fellow);
if(fellow && room && !silent)
tell_room(room,han_iga(fellow->query("이름"))+" "+han_obj(name)+" 무장합니다.\n",fellow);
return;
}
return;
}
저장하고 나오고..
오늘 다시 실행해보니.. 제가 창조했던 무기가 없네요?!?!
방어구나 다른 돈 같은건 저장이 되던데 왜 무기는 저장이 안되요?
의구심이들어 body.o를 열어봤더니.. 무기2:0, 무기1:
이런식으로 아무것도 안쓰여있거나 0으로 되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일부분 중요할만한 부분 첨부합니다.
body.o (일부분입니다):
auto_load ({"/obj/무기/운영자검:","/obj/방어구/바지:",({"/obj/아이템/조명탄",({100,}),}),})
무장.c (일부분입니다.):
int cmd(string str) {
object obj, *objs;
int i;
if (!str) {
write("\n어떤무기를 무장할까요? [ 사용법 : <무기이름> 무장, 참고 : <무기이름> 해제 ]\n\n");
if( this_player()->query("무기1") ) {
write("* 현재 무장상태 :\n\n");
obj = this_player()->query("무기1");
write(" 오른손 : "+obj->query("이름")+"\n");
if( this_player()->query("무기2")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2");
write(" 왼 손 : "+obj->query("이름")+"\n");
}
write("\n");
}
return 1;
}
obj = present (str,this_player()) ;
if (!obj) {
notify_fail ("\n당신은 "+han_i(str)+"라는 무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n\n") ;
return 0 ;
}
if (!obj->query("무기")) {
notify_fail ("\n"+han_desc(str)+" 무장할수 있는 무기가 아닙니다.\n\n") ;
return 0 ;
}
if( obj->query("무장상태") ) {
objs = all_inventory(this_player());
objs = filter_array(objs,"no_name", this_object());
for(i=0; i<sizeof(objs); i++)
{
if( objs[i]->query("이름") != str ) continue;
else {
objs[i]->wield();
return 1;
}
}
write("\n 이미 "+han_obj(str)+" 무장하고 있습니다.\n\n");
if( this_player()->query("무기1")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1");
write(" 오른손 : "+obj->query("이름")+"\n");
}
if( this_player()->query("무기2") ) {
obj = this_player()->query("무기2");
write(" 왼 손 : "+obj->query("이름")+"\n");
}
write("\n");
return 1;
}
obj->wield();
return 1 ;
}
weapon.c(일부분):
void wield(int silent) {
object wep1, wep2, obj, fellow, room;
string name;
int Class;
fellow = environment(this_object()) ;
if (fellow)
{
wep1 = fellow->query("무기1") ;
wep2 = fellow->query("무기2") ;
obj = this_object() ;
name = obj->query("이름");
room = environment(fellow);
Class = obj->query("무기");
if( Class <= 1 ) {
if( obj == wep1 ) {
tell_object(fellow,"같은 무기를 무장하고 있습니다.\n");
return 0 ;
}
if( wep1 ) wep1->unwield();
if( wep2 ) wep2->unwield();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무장합니다.\n");
}
else if( Class >= 2 ) {
if( !wep1 && !wep2 ) {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fellow->set("무기1",obj);
}
else if( wep1 && wep2 ) {
if( wep2 ) wep2->unwield();
fellow->set("무기2",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왼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if( wep1 ) {
if( wep1->query("무기") == 1 ) {
wep1->unwield();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
fellow->set("무기2",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왼손에 들었습니다.\n");
}
}
else if( wep2 ) {
fellow->set("무기1",obj);
tell_object(fellow,"당신은 "+han_obj(name)+" 오른손에 들었습니다.\n");
}
else {
tell_object(fellow,"* 무장 에러\n");
return;
}
}
else {
tell_object(fellow,"* 무기 에러\n");
return;
}
obj->set("무장상태",1);
attack_strength(fellow);
if(fellow && room && !silent)
tell_room(room,han_iga(fellow->query("이름"))+" "+han_obj(name)+" 무장합니다.\n",fellow);
return;
}
return;
}
0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6개 / 검색된 게시물: 956개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좋아요 | 싫어요 | 작성일 | |
---|---|---|---|---|---|---|---|
[기타]질문 답변 외 글은 자유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 머드클럽 | 4397 | 0 | 0 | 2004-01-01 | ||
236 | [hanlp] 명령체크란 커맨드에 대해서 질문이요! [1] | 초보 | 1843 | 0 | 0 | 2004-02-13 | |
235 | [hanlp] 소스파일 형식이 Unix여야 하는 것 같은데..... [4] | 탈퇴 | 1695 | 0 | 0 | 2004-02-13 | |
234 | [hanlp] /adm/tmp/cfg-1 파일 [1] | 탈퇴 | 1662 | 0 | 0 | 2004-02-13 | |
233 | [hanlp] 제작기의 방설명 에러..... [1] | 탈퇴 | 1927 | 0 | 0 | 2004-02-13 | |
232 | [hanlp] 도대체 마군님이 만든 제작기에서 설명서비스들.. | 천무혼 | 1914 | 0 | 0 | 2004-02-13 | |
231 | [hanlp] 틀린곳 없죠???? [3] | 천무혼 | 1854 | 0 | 0 | 2004-02-13 | |
230 | [hanlp] 한엘피제작기 지도변환에 대해 다시 질문 [4] | 천무혼 | 1763 | 0 | 0 | 2004-02-13 | |
229 | [hanlp] 레벨이 10 이하일때 귀환지점을 초보시작점으로하려고하는데 [4] | 천무혼 | 1930 | 0 | 0 | 2004-02-13 | |
228 | [hanlp] [답변] 종료장소 저장. [1] | MaGuN | 1885 | 0 | 0 | 2004-02-13 | |
227 | [hanlp] 종료장소를 저장하는데 문제가 있어요.. 도와주세요. [1] | 박대성 | 1721 | 0 | 0 | 2004-02-13 | |
226 | [hanlp] 한엘피에서 다차원 배열을 선언하려면.. [5] | 박대성 | 1624 | 0 | 0 | 2004-02-12 | |
225 | [hanlp] 마군님이 만든 제작기에서 지도변환 명령어.. [1] | 천무혼 | 1987 | 0 | 0 | 2004-02-12 | |
224 | [기타] [Linux 버젼] 십웅기 검하천산 [1] | 천무혼 | 2110 | 0 | 0 | 2004-02-12 | |
223 | [hanlp] 오류메시지 [4] | 천무혼 | 1872 | 0 | 0 | 2004-02-11 | |
222 | [기타] [제3의눈]에서 열쇠 만드는것 어떻게 하나요?": | 데모닉 | 1779 | 0 | 0 | 2004-02-11 | |
221 | [기타] 누가 자꾸 제 계정을.. [1] | 크리스Kof | 1734 | 0 | 0 | 2004-02-10 | |
220 | [hanlp] 무슨 경고 일까요???? [4] | 새천사 | 1809 | 0 | 0 | 2004-02-10 | |
219 | [hanlp] 허걱! 왜 무기 장비가 저장되지 않죠? | 박대성 | 1799 | 0 | 0 | 2004-02-10 | |
218 | [hanlp] 사용자 정보를 출력하게 하고 싶어요... [1] | 박대성 | 1891 | 0 | 0 | 2004-02-10 | |
217 | [hanlp] 어디가 잘못된건가요? [3] | 천무혼 | 1875 | 0 | 0 | 2004-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