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le]cwg-suntzu-2004-05-31 <한글>
박찬영
2,488
0
0
2004-09-30 00:25:14
8Comments
미르
2004.09.30(목) 오후 04:58:30
오호랑....머머가 고쳐졌죠? ㅡ,.ㅡ::: 이게이게 한글화작업의 귀차니즘이란~~ㅋㅋ 작업중에 새로운 버젼들이 튀어나오게되버린다는 점이죠 ㅋㅋㅋㅋ remove_char도 잘 뜯어봐서 한글형에 맞게 고쳐주면 되는뎅...
박찬영
2004.09.30(목) 오후 11:18:36
void remove_player(int pfilepos)
{
char pfile_name[128]/*, rent_name[128]*/;
if(!*player_table[pfilepos].name)
return;
unlink(pfile_name);
/* Unlink any other player-owned files here if you have them */
log("PCLEAN: %s Lev: %d Last: %s",
player_table[pfilepos].name, player_table[pfilepos].level,
asctime(localtime(&player_table[pfilepos].last)));
player_table[pfilepos].name[0] = '\0';
save_player_index();
}
ㅠㅠ
미르
2004.10.03(일) 오후 09:00:25
푸훕...언링크를 사용하는군요...받아서 살펴봐야겠다는 ㅡ,.ㅡ::
미르
2004.10.03(일) 오후 09:09:24
살펴봤는데, 전처럼 직접 다시 이름 첫자를 찾아서 삭제하는식이 아니라, 그냥 그 player_table[pfilepos].name에 널을 입력시킨뒤 플레이어 인덱스를 저장시켜버리네요..
즉 플레이어 인덱스에서만 삭제하는 함수로 바뀜.... 그러므로 구지 그부분을 한글화시킨걸로 고쳐서 검사, 삭제하도록 고칠 필요가 없어보여요...
그런데 제 강좌처럼 저장시킬때 사용하는 그 player_table[pfilepos].name이 구조체를 firsthan등으로 한글화시켜서
미르
2004.10.03(일) 오후 09:12:18
저장했기때문에 혹시 제거부분에서 제대로 파일인덱스 검색이 잘 안된다 싶으면
if(!*player_table[pfilepos].name) 이부분을 수정해서, 한글아이디의 첫 자음을 비교해서
찾아내도록 수정해 주면 되겠지요.....
박찬영
2004.10.03(일) 오후 10:54:08
예.
파인
2004.10.23(토) 오후 11:21:04
어떤 파일을 고쳤는지 알수 있을까요?
정철복
2004.12.28(화) 오후 12:16:43
어떤 상황에서 아이디를 입력하고 나면 암호 입력받기 전에
버퍼에 뭐가 남아있는지 암호가 공백인 걸로 자동으로 입력되어 버립니다
엔턴가 두번 들어가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