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Comments
혈강
2006.12.04(월) 오전 10:18:29
음 도움은 안되겠지만요 지머드 추천요
제가 이야기 로봇 -> ytin(윈도우서 하는 틴틴 같은거) ->zmud7.04쓰는데요
지머드가 더 편해요
혼잣말이 c 언어 같아서 언어 알면 배우기 쉬워도 머드 돌리기에 썩 좋아 보이진 않고요 속도도 좀 떨어 지는 편에요 zmud 는 자반형태로 하는데 속도가 더빠르고 정확도가 더 뛰어나죠
제가 이야기 로봇 -> ytin(윈도우서 하는 틴틴 같은거) ->zmud7.04쓰는데요
지머드가 더 편해요
혼잣말이 c 언어 같아서 언어 알면 배우기 쉬워도 머드 돌리기에 썩 좋아 보이진 않고요 속도도 좀 떨어 지는 편에요 zmud 는 자반형태로 하는데 속도가 더빠르고 정확도가 더 뛰어나죠
노정훈
2006.12.05(화) 오전 00:29:57
답변에 감사해요! ㅠㅠ zmud는 어렵지않을까요?
암로
2006.12.05(화) 오전 01:08:48
<a href=http://jura.dnip.net target=_blank>http://jura.dnip.net</a> 이곳에서 zmud 최신버전 7.21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과자도 있구요.
과자 아시죠? ^^
과자 아시죠? ^^
암로
2006.12.05(화) 오전 01:12:12
#TRIGGER {MP - 0119} {ㅅ}
#TRIGGER {MP - 0918} {ㅂ}
#TRIGGER {MP - 1318} {ㅂ}
#TRIGGER {MP - 1711} {ㄴ}
#TRIGGER {MP - 1217} {tempcount = 1;서}
#TRIGGER {MP - 안전지대} {#if (@tempcount == 0) {ㅅ} {ㄴ};#timer on;#ts 1}
#TRIGGER {MP - 광장} {환전;ㅂ;tempcount = 0}
#TRIGGER {MP - 넓은 초원} {ㅂ}
#TRIGGER {MP - 방패 업그레이드 센터} {ㄷ}
#TRIGGER {MP - 슈트 업그레이드 센터} {ㅅ}
#TRIGGER {MP - 코트 업그레이드 센터} {ㄷ}
#TRIGGER {MP - 조끼 업그레이드 센터} {ㅅ}
#TRIGGER {MP - 은행} {ㄷ}
#TRIGGER {MP - 야외 상점} {ㅅ}
#CLASS 0
#CLASS {revival}
#TRIGGER {^당신은 다시 살아났다.} {모두 회복}
#TRIGGER {^돌팔이의사 : 자네는 치료비를 낼 형편이 아니지 않나.} {백 동전 1000000 꺼내;모두 회복}
#TRIGGER {^돌팔이의사 : 치료를 받으려면 동전 (%d)개를 준비하게나.} {백 동전 %1 꺼내;모두 회복}
#TRIGGER {^돌팔이의사가 당신을 (%d)만큼 치료하고 동전 (%d)개를 받습니다.} {남;#wait 1000;승강기;#wait 1000;1층;#wait 1000;문 열어;#wait 1000;공원;#wait 1000;텔레포트}
#CLASS 0
#TRIGGER {(%d) 개의 (%x)} {quantity = %1;#if (@quantity <= 99) {#while (@quantity>0) {쌕 %2 넣어;#add quantity -1}} {}}
#TRIGGER {(%d)개의 (%?%?%?%?)(%?%?) 가지고 있습니다.} {백 %2 %1 넣어}
#TRIGGER {(%d)개의 금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 금화 %1 넣어}
#TRIGGER {(%d)개의 동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 동전 %1 넣어}
#TRIGGER {(%x) (%d)개를 사려면 (%?%?%?%?) (%d)개가 필요합니다.} {백 %3 %4 꺼내;%1 %2 구입}
#TRIGGER {(%x)(%?%?) 가집니다.} {쌕 %1 넣어;백 %1 넣어}
#TRIGGER {^ * REBOOT * 1분 뒤에 게임이 종료} {저장}
#TRIGGER {^ * 아이템들을 동전으로 교환해주는 교환기} {환전}
#TRIGGER {^* 기술에 사용할 정신력(*)이 부족합니다.} {/마나}
#TRIGGER {^T} {#gag}
#TRIGGER {^~[ (%d)/(%d),(%d)/(%d) ~]} {nowHP = %1;maxHP = %2;nowMP = %3;maxMP = %4}
#TRIGGER {^당신은 (%d)개의 공룡뼈를 동전으로 바꿉니다.} {백 동전 %1 넣어}
#TRIGGER {^전투가 끝났다} {#timer on;#ts 1;봐;점수}
#TRIGGER {~[ (%d)~/(%d) ~]} {nowHP = %1;#if (@nowHP<@minHP) {@healvalue 치료} {@attackcommand};#gag}
#TRIGGER {가지신 물품이 너무 많아서 더이상 드릴수가 없습니다.} {가진거}
#TRIGGER {관찰 : ~<A+1~>} {#wa 500;관찰 설정}
#TRIGGER {관찰 : ~<ALL~>} {#wa 500;#show %ansi( 13) 설정점검 완료!;봐}
#TRIGGER {관찰 : ~<OFF~>} {#wa 500;관찰 설정}
#TRIGGER {관찰 : ~<ON ~>} {#wa 500;관찰 설정}
#TRIGGER {당신은 치료에 실패했습니다.} {5000 치료}
#TRIGGER {더 이상의 동전을 가질 수 없어서 환전을} {가진거}
#TRIGGER {쓰러} {시체에서 모두 가져}
#TRIGGER {치료할 정신력이 부족합니다.} {/마나}
#TRIGGER {합류하려면 (%x) 일행합류 라고 하세요} {%1 일행합류}
#TRIGGER {MP - 0918} {ㅂ}
#TRIGGER {MP - 1318} {ㅂ}
#TRIGGER {MP - 1711} {ㄴ}
#TRIGGER {MP - 1217} {tempcount = 1;서}
#TRIGGER {MP - 안전지대} {#if (@tempcount == 0) {ㅅ} {ㄴ};#timer on;#ts 1}
#TRIGGER {MP - 광장} {환전;ㅂ;tempcount = 0}
#TRIGGER {MP - 넓은 초원} {ㅂ}
#TRIGGER {MP - 방패 업그레이드 센터} {ㄷ}
#TRIGGER {MP - 슈트 업그레이드 센터} {ㅅ}
#TRIGGER {MP - 코트 업그레이드 센터} {ㄷ}
#TRIGGER {MP - 조끼 업그레이드 센터} {ㅅ}
#TRIGGER {MP - 은행} {ㄷ}
#TRIGGER {MP - 야외 상점} {ㅅ}
#CLASS 0
#CLASS {revival}
#TRIGGER {^당신은 다시 살아났다.} {모두 회복}
#TRIGGER {^돌팔이의사 : 자네는 치료비를 낼 형편이 아니지 않나.} {백 동전 1000000 꺼내;모두 회복}
#TRIGGER {^돌팔이의사 : 치료를 받으려면 동전 (%d)개를 준비하게나.} {백 동전 %1 꺼내;모두 회복}
#TRIGGER {^돌팔이의사가 당신을 (%d)만큼 치료하고 동전 (%d)개를 받습니다.} {남;#wait 1000;승강기;#wait 1000;1층;#wait 1000;문 열어;#wait 1000;공원;#wait 1000;텔레포트}
#CLASS 0
#TRIGGER {(%d) 개의 (%x)} {quantity = %1;#if (@quantity <= 99) {#while (@quantity>0) {쌕 %2 넣어;#add quantity -1}} {}}
#TRIGGER {(%d)개의 (%?%?%?%?)(%?%?) 가지고 있습니다.} {백 %2 %1 넣어}
#TRIGGER {(%d)개의 금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백 금화 %1 넣어}
#TRIGGER {(%d)개의 동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 동전 %1 넣어}
#TRIGGER {(%x) (%d)개를 사려면 (%?%?%?%?) (%d)개가 필요합니다.} {백 %3 %4 꺼내;%1 %2 구입}
#TRIGGER {(%x)(%?%?) 가집니다.} {쌕 %1 넣어;백 %1 넣어}
#TRIGGER {^ * REBOOT * 1분 뒤에 게임이 종료} {저장}
#TRIGGER {^ * 아이템들을 동전으로 교환해주는 교환기} {환전}
#TRIGGER {^* 기술에 사용할 정신력(*)이 부족합니다.} {/마나}
#TRIGGER {^T} {#gag}
#TRIGGER {^~[ (%d)/(%d),(%d)/(%d) ~]} {nowHP = %1;maxHP = %2;nowMP = %3;maxMP = %4}
#TRIGGER {^당신은 (%d)개의 공룡뼈를 동전으로 바꿉니다.} {백 동전 %1 넣어}
#TRIGGER {^전투가 끝났다} {#timer on;#ts 1;봐;점수}
#TRIGGER {~[ (%d)~/(%d) ~]} {nowHP = %1;#if (@nowHP<@minHP) {@healvalue 치료} {@attackcommand};#gag}
#TRIGGER {가지신 물품이 너무 많아서 더이상 드릴수가 없습니다.} {가진거}
#TRIGGER {관찰 : ~<A+1~>} {#wa 500;관찰 설정}
#TRIGGER {관찰 : ~<ALL~>} {#wa 500;#show %ansi( 13) 설정점검 완료!;봐}
#TRIGGER {관찰 : ~<OFF~>} {#wa 500;관찰 설정}
#TRIGGER {관찰 : ~<ON ~>} {#wa 500;관찰 설정}
#TRIGGER {당신은 치료에 실패했습니다.} {5000 치료}
#TRIGGER {더 이상의 동전을 가질 수 없어서 환전을} {가진거}
#TRIGGER {쓰러} {시체에서 모두 가져}
#TRIGGER {치료할 정신력이 부족합니다.} {/마나}
#TRIGGER {합류하려면 (%x) 일행합류 라고 하세요} {%1 일행합류}
암로
2006.12.05(화) 오전 01:15:16
쥬데직공원에서 대략..제가쓰는 지머드 트리거 입니다. 텍스트로보면 복잡해 보이는데, 트리거 입력하는 곳에서, pattern 란에 반응할 문자열을 넣으시면 되고, Value 란에 행동 문구를 넣으시면 됩니다.
님이 원하시는 형태는 아래와 같이 될 것 같군요.
#TRIGGER {그런 것은 여기 없습니다}(#wa 500;뭐 공격}
님이 원하시는 형태는 아래와 같이 될 것 같군요.
#TRIGGER {그런 것은 여기 없습니다}(#wa 500;뭐 공격}
암로
2006.12.05(화) 오전 01:18:41
지머드 매뉴얼 이 곳에 올렸습니다. 즐머드하세요^^
김혁
2006.12.14(목) 오후 08:27:27
공격()
{
정수 결과; //결과라는 정수형 선언
맴돌이(1)
{
보내기("뭐 공격|");
지연(50);
결과=제한글마중("그런 것은 여기 없습니다" , 8000);
만약(결과) 빠지기;
}
}
이럿게 하면 될것 같네요.
테스트 해보세요.
{
정수 결과; //결과라는 정수형 선언
맴돌이(1)
{
보내기("뭐 공격|");
지연(50);
결과=제한글마중("그런 것은 여기 없습니다" , 8000);
만약(결과) 빠지기;
}
}
이럿게 하면 될것 같네요.
테스트 해보세요.
김혁
2006.12.27(수) 오전 09:43:42
가운데 지연(50) <--- 요것 빼버리세요.
노정훈
2007.01.20(토) 오후 05:51:15
아 답변들 정말 감사들해요 ㅎㅎ 제가 그동안 여기에 올려논걸 생각못했네요 ㅋㅋ 결국엔 혼자 연구해서 김혁님이 올려주신 패턴으로 만들었네요 ㅋㅋ 어쨋든 모두들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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