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circle]그전에 말한 컴파일 오류나는 부분
김상우
3
1,781
0
0
2004-02-20 00:24:22
int call_magic(struct char_data * caster, struct char_data * cvict, <br /> struct obj_data * ovict, int spellnum, int level, int casttype) <br />{ <br /> int savetype; <br /> <br /> if (spellnum < 1 || spellnum > TOP_SPELL_DEFINE) <br /> return 0; <br /> <br /> if (ROOM_FLAGGED(caster->in_room, ROOM_NOMAGIC)) { <br /> send_to_char("당신의 마법이 쉬익 소리를 내며 흩어집니다.\r\n", caster); <br />act("$n$d 마법이 쉬익 소리를 내며 흩어집니다.", FALSE, caster, 0, 0, TO_ROOM); <br /> return 0; <br /> } <br /> if (IS_SET(ROOM_FLAGS(caster->in_room), ROOM_PEACEFUL) && <br /> (SINFO.violent || IS_SET(SINFO.routines, MAG_DAMAGE))) { <br />send_to_char("하얀 섬광이 방안을 가득 메우며 당신을 흩어 버립니다. <br />강력한 마법!\r\n", caster); <br />act("하얀 섬광이 방안을 가득 메우고 사라집니다.", FALSE, caster, 0, 0, TO_ROOM); <br /> return 0; <br /> } <br /> /* determine the type of saving throw */ <br /> switch (casttype) { <br /> case CAST_STAFF: <br /> case CAST_SCROLL: <br /> case CAST_POTION: <br /> case CAST_WAND: <br /> savetype = SAVING_ROD; <br /> break; <br /> case CAST_SPELL: <br /> savetype = SAVING_SPELL; <br /> break; <br /> default: <br /> savetype = SAVING_BREATH; <br /> break; <br /> } <br />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DAMAGE)) <br /> mag_damage(level, caster, cvict,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AFFECTS)) <br /> mag_affects(level, caster, cvict,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UNAFFECTS)) <br /> mag_unaffects(level, caster, cvict,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POINTS)) <br /> mag_points(level, caster, cvict,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ALTER_OBJS)) <br /> mag_alter_objs(level, caster, ovict,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GROUPS)) <br /> mag_groups(level, caster,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MASSES)) <br /> mag_masses(level, caster,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AREAS)) <br /> mag_areas(level, caster,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SUMMONS)) <br /> mag_summons(level, caster, ovict, spellnum, savetype);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CREATIONS)) <br /> mag_creations(level, caster, spellnum); <br /> <br /> if (IS_SET(SINFO.routines, MAG_MANUAL)) <br /> switch (spellnum) { <br /> case SPELL_CHARM: MANUAL_SPELL(spell_charm); break; <br /> case SPELL_CREATE_WATER: MANUAL_SPELL(spell_create_water); break; <br /> case SPELL_DETECT_POISON: MANUAL_SPELL(spell_detect_poison); break; <br /> case SPELL_ENCHANT_WEAPON: MANUAL_SPELL(spell_enchant_weapon); break; <br /> case SPELL_IDENTIFY: MANUAL_SPELL(spell_identify); break; <br /> case SPELL_LOCATE_OBJECT: MANUAL_SPELL(spell_locate_object); break; <br /> case SPELL_SUMMON: MANUAL_SPELL(spell_summon); break; <br /> case SPELL_WORD_OF_RECALL: MANUAL_SPELL(spell_recall); break; <br /> case SPELL_DEATHWORD: MANUAL_SPELL(spell_deathword); break; <br /> case SPELL_REDDRG: MANUAL_SPELL(spell_reddragon); break; <br /> case SPELL_LOVELIGHT: MANUAL_SPELL(spell_lovelight); break; <br /> case SPELL_ELINA: MANUAL_SPELL(spell_elina); break; <br /> } <br /> <br /> return 1; <br />}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처음부터 잡담설정이 ON되게하려면
clan패치...
3
Comments
성천사
2004.02.20(금) 오전 00:29:10
답변
send_to_char("하얀 섬광이 방안을 가득 메우며 당신을 흩어 버립니다.
강력한 마법!\r\n", caster);
이 부분을 붙여 줘보세요.
성천사
2004.02.20(금) 오전 00:31:51
답변
send_to_char("하얀 섬광이 방안을 가득 메우며 당신을 흩어 버립니다. 강력한 마법!\r\n", caster);
김상우
2004.02.20(금) 오후 12:49:21
답변
ㄳㄳ ㅜ_ㅠ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댓글에 답하기
입력
닫기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4개 / 검색된 게시물: 954개
질문 답변 외 글은 자유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hanlp]
사용횟수 라는걸 아이템의 긴설명에 넣고싶은데
4
1841
0
0
천무혼
2004-02-23
[hanlp]
체널
4
1604
0
0
천무혼
2004-02-23
[hanlp]
제작기 관련! 다들 격으신 문제인듯;;
3
1986
0
0
제갈공자
2004-02-22
[circle]
초보자인 저이지만 그래도 3.1과 3.0의 가장 큰 차이점..
0
1643
0
0
달
2004-02-22
[circle]
써클 머드 안시 질문...
3
1800
0
0
달
2004-02-22
[기타]
[머더]를 좀 활성화 합시다.
4
1706
0
0
&미카엘&
2004-02-21
[hanlp]
일정 시간마다 체력 차는 부분......
2
1725
0
0
탈퇴
2004-02-20
[hanlp]
콜아웃 취소하는 방법..
2
1665
0
0
탈퇴
2004-02-20
[hanlp]
한 엘피 초보 질문;;
4
1786
0
0
제갈공자
2004-02-20
[circle]
하.......한숨>...
7
1943
0
0
박찬영
2004-02-20
[hanlp]
처음부터 잡담설정이 ON되게하려면
2
1838
0
0
천무혼
2004-02-20
[circle]
그전에 말한 컴파일 오류나는 부분
3
1782
0
0
김상우
2004-02-20
[circle]
clan패치...
0
1797
0
0
박찬영
2004-02-19
[hanlp]
가끔씩 나오는 공지를 뛰우고싶은데요
7
1906
0
0
천무혼
2004-02-19
[circle]
잘 모르겠어요
2
1906
0
0
박찬영
2004-02-19
[circle]
궁금한게 있습니다. 답변부탁...
1
1999
0
0
박기성
2004-02-19
[circle]
왕국, 전쟁 되는 써클 소스가 공개된것이 있나요?
3
1877
0
0
김민석
2004-02-19
[hanlp]
실제 시간이 아닌
2
1731
0
0
천무혼
2004-02-19
[기타]
질문입니다
0
1561
0
0
너굴이
2004-02-18
[circle]
저기요 .. 컴파일 할때 생기는 오류인데요 (신세계2.5)
3
3193
0
0
김상우
2004-02-19
건너뜀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건너뜀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