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lp]save_weapon.c를 이런식으로...
#include <mudlib.h>
inherit OBJECT ;
string *vb, *vb2 ;
void init()
{
add_action("upgrade","강화");
}
int upgrade(string str) {
object player, wep, clip;
string ch;
player = environment(this_object());
if( !player || !player->query("사용자") ) return 0;
if( str )
{
wep = player->query("무기1");
if( !wep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
if( query("이름") == str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
if( wep != this_object()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
if( wep->query("강화") > 0 ) {
return notify_fail(han_desc(wep->query("이름"))+" 이미 강화가 되어 있습니다.\n");
}
}
wep = player->query("무기1");
if( !wep )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n");
}
if( wep != this_object() )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장전이 가능합니다.\n\n");
}
if( wep->query("강화") && wep->query("강화") > 0 ) {
return notify_fail("\n이미 강화되 어 있습니다.\n\n");
}
ch = wep->query("강화주문서");
if( !ch ) {
return notify_fail("\n어떤 주문서를 사용해야 하는지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n\n");
}
clip = present(ch,player);
if( !clip ) {
return notify_fail("\n"+han_obj(ch)+"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n\n");
}
if( !clip->query("강화") || clip->query("강화") < 1 ) {
return notify_fail("\n"+(ch)+"의 설정이 잘못되어 있습니다.\n\n");
}
wep->set("강화",clip->query("강화"));
clip->remove();
write("\n새롭게 "+han_tool(ch)+" 강화되었습니다.\n\n");
say(han_iga(player->query("이름"))+" "+han_obj(ch)+" 강화합니다.\n");
return 1;
}
int init_arg(mixed *arg)
{
set ("강화", arg[0]);
}
mixed *query_auto_load()
{
string item;
int v, t, m;
string n;
sscanf(file_name(this_object()), "%s#%*d", item);
v = query ("강화");
return ({ item, ({ v }) });
}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실험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질문이 하나 있다면 끝부분에
set ("강화", arg[0]); 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arg[0]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inherit OBJECT ;
string *vb, *vb2 ;
void init()
{
add_action("upgrade","강화");
}
int upgrade(string str) {
object player, wep, clip;
string ch;
player = environment(this_object());
if( !player || !player->query("사용자") ) return 0;
if( str )
{
wep = player->query("무기1");
if( !wep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
if( query("이름") == str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
if( wep != this_object()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
if( wep->query("강화") > 0 ) {
return notify_fail(han_desc(wep->query("이름"))+" 이미 강화가 되어 있습니다.\n");
}
}
wep = player->query("무기1");
if( !wep )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강화가 가능합니다.\n\n");
}
if( wep != this_object() ) {
return notify_fail("\n무장한 상태에서만 장전이 가능합니다.\n\n");
}
if( wep->query("강화") && wep->query("강화") > 0 ) {
return notify_fail("\n이미 강화되 어 있습니다.\n\n");
}
ch = wep->query("강화주문서");
if( !ch ) {
return notify_fail("\n어떤 주문서를 사용해야 하는지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n\n");
}
clip = present(ch,player);
if( !clip ) {
return notify_fail("\n"+han_obj(ch)+"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n\n");
}
if( !clip->query("강화") || clip->query("강화") < 1 ) {
return notify_fail("\n"+(ch)+"의 설정이 잘못되어 있습니다.\n\n");
}
wep->set("강화",clip->query("강화"));
clip->remove();
write("\n새롭게 "+han_tool(ch)+" 강화되었습니다.\n\n");
say(han_iga(player->query("이름"))+" "+han_obj(ch)+" 강화합니다.\n");
return 1;
}
int init_arg(mixed *arg)
{
set ("강화", arg[0]);
}
mixed *query_auto_load()
{
string item;
int v, t, m;
string n;
sscanf(file_name(this_object()), "%s#%*d", item);
v = query ("강화");
return ({ item, ({ v }) });
}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실험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질문이 하나 있다면 끝부분에
set ("강화", arg[0]); 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arg[0]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
0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5개 / 검색된 게시물: 955개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좋아요 | 싫어요 | 작성일 | |
---|---|---|---|---|---|---|---|
[기타]질문 답변 외 글은 자유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 머드클럽 | 4393 | 0 | 0 | 2004-01-01 | ||
95 | [hanlp] HanLP에서 조합부분에서... [1] | Xerxes | 1758 | 0 | 0 | 2004-01-26 | |
94 | [hanlp] 다량의 명령어 입력시 제한이상명령 무시 부분(재질문) [1] | 탈퇴 | 2093 | 0 | 0 | 2004-01-26 | |
93 | [hanlp] 자료실에서 자료를 못읽어여.. ㅡㅡ [1] | 김영선 | 1833 | 0 | 0 | 2004-01-25 | |
92 | [hanlp] 조합... 무엇이 문제인지? [2] | Xerxes | 1896 | 0 | 0 | 2004-01-25 | |
91 | [mordor] 무한대전 관련 요청요 [1] | 이세화 | 1831 | 0 | 0 | 2004-01-25 | |
90 | [hanlp] [참고] HanLP용 맵메이커는... [4] | MaGuN | 2068 | 0 | 0 | 2004-01-25 | |
89 | [기타] [제3의눈]에서 자동실행되게 하는 좋은방법 없을까요? [2] | 데모닉 | 2210 | 0 | 0 | 2004-01-24 | |
88 | [hanlp] 혼님의 사신방 어떻게 된건지... [2] | Xerxes | 1795 | 0 | 0 | 2004-01-24 | |
87 | [기타] 저만 그런건가요 -_-a [1] | 혼 | 1928 | 0 | 0 | 2004-01-24 | |
86 | [circle] 신세계를 보니... [7] | 굿! | 2113 | 0 | 0 | 2004-01-23 | |
85 | [circle] 이상하게.. [3] | 굿! | 1754 | 0 | 0 | 2004-01-23 | |
84 | [기타] vtmode.com 여기 가입 할려는데 [2] | 포와로 | 1667 | 0 | 0 | 2004-01-23 | |
83 | [기타] 요즘 무료로 머드 계정 주는곳이 어디인가요? [1] | 포와로 | 1844 | 0 | 0 | 2004-01-23 | |
82 | [circle] 신세계 2.5 지도 문제...;; [4] | 최루탄 | 2112 | 0 | 0 | 2004-01-22 | |
81 | [circle] 쉰세개 질문 -.- [4] | 최루탄 | 2161 | 0 | 0 | 2004-01-22 | |
80 | [hanlp] 다른분들은 방제작 어떻게 하시나요? [2] | Tabris | 1827 | 0 | 0 | 2004-01-22 | |
79 | [hanlp] 사용자 전체(접속유무와 상관없이)의 쿼리 컨트롤 방법은..? [4] | 탈퇴 | 2036 | 0 | 0 | 2004-01-22 | |
78 | [hanlp] 마지막 접속기록 이런 것도 암호화?? [4] | 탈퇴 | 1930 | 0 | 0 | 2004-01-22 | |
77 | [기타] 계정에 대해서 그런데.. [1] | 포와로 | 1723 | 0 | 0 | 2004-01-21 | |
76 | [hanlp] save_weapon.c를 이런식으로... | Xerxes | 1883 | 0 | 0 | 2004-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