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er.c를 개조해서
member photo 천무혼 3 2,393 0 2004-07-19 15:09:15
0
3Comments
member photo
미르 2004.07.19(월) 오후 11:25:34
잘은 모르겠지만 검에 수명처럼 카운터 변수를 넣어 주신뒤, 공격 턴마다 그 카운터 수를 올려주시고, 그게 백이 됬을 경우 검에 능력치를 더 올려주는 식으로 하면 되겠군요..
어느 엔진이신진 모르겠지만, 써클류같으면 fight.c의 싸움루틴에서 카운터를 올려주신뒤,
사용능력 올려주는것또 넣어주시면 간단히 될듯.....
member photo
Raven 2004.07.20(화) 오전 11:28:54
제가 잠깐 소스를 보니, user.c의 continue_attack 함수 부분을 수정하셔야될거 같군요. ^^;
member photo
2004.08.05(목) 오후 09:51:46
천무혼 안뇽~~ 간단한거 아이가 ㅡㅡ;;

사용자한테 쿼리를 하나 줘서
휘둘를때마다 쿼리를 올려주고
또 쿼리가 100이 되면 쿼리를 0 만들어주고 사용능력 쿼리 1 올려주면 되자느 ㅋ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685개 / 검색된 게시물: 685개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