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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lp]input_to 사용에 대한 제 생각.
추리소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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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11-13 10:09:41
안녕하세요. <br /> <br /> <br />처음으로 강좌 게시판에 글을 올려 보는군요 <br /> <br /> <br />테크닉? 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고.. ㅡ,.ㅡ <br /> <br /> <br />저는 이렇게 사용하고 있다 입니다. -_-! <br /> <br /> <br />참고 하시고.. 의견 있으시면 리플을 ㅎㅎ.. <br /> <br /> <br />일반적인 input_to의 사용예 <br />-------------------------- <br />void logon() <br />{ <br /> write("이름은?"); <br /> input_to("GetName", ECHO_ON, ob); <br /> return; <br />} <br /> <br />void GetName(string name, object ob) <br />{ <br /> ob->SetData("이름", name); <br /> <br /> write("암호는?"); <br /> input_to("GetPass", ECHO_OFF, ob); <br /> return; <br />} <br /> <br />void GetPass(string pass, object ob) <br />{ <br /> // 그 다음 처리할 것.. <br /> input_to <br />} <br /> <br />--------------------------------------------------------------------- <br /> 요거이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br /> 제가 단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br /> 기능을 추가/삭제 할 적에 약간 번거롭다고 하는 것입니다. <br /> 다음에 보이는 건 약간 퍼포먼스가 떨어지긴 하지만 -_-;; 기능 추가/삭제 <br /> 에 용이하다는 약간의 장점이 있다고 생각되어 집니다만.. - _-.. <br />--------------------------------------------------------------------- <br /> <br />void logon() <br />{ <br /> Process_Input(); <br />} <br /> <br />void Process_Input() <br />{ <br /> Proc_GetName(ob); <br /> Proc_GetPass(ob); <br /> return; <br />} <br /> <br />void Proc_GetName(object ob) <br />{ <br /> write("이름은?"); <br /> input_to("GetName", ECHO_ON, ob); <br />} <br /> <br />void GetName(string name, object ob) <br />{ <br /> ob->SetData("이름", name); <br /> <br /> //--------------------------------------------------------------------- <br /> // input_to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리턴 한다. <br /> //--------------------------------------------------------------------- <br /> return; <br />} <br /> <br />void Proc_GetPass(object ob) <br />{ <br /> write("암호는?"); <br /> input_to("GetPass", ECHO_OFF, ob); <br />} <br /> <br />void GetPass(string pass, object ob) <br />{ <br /> ob->SetData("암호", pass); <br /> <br /> return; <br />} <br /> <br />--------------------------------------------------------------------- <br /> 흠.. 여기까지 입니다.. -_-;; <br /> <br /> 제가 생각해본 장단점은.. <br /> <br /> 첫번째 방식이 퍼포먼스, 매개변수 처리등에 좋은반면 기능추가/삭제에 <br /> 번거롭다 입니다. <br /> <br /> 두번째 방식은 첫번째 방식과는 반대라고 할 수 있죠 _-_? (앗 왜 물음표를;;) <br /> <br />--------------------------------------------------------------------- <br /> <br />@_@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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