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circle]단땅 아래소스 설명 16-1
머드짱
0
3,117
0
0
2004-10-27 09:13:23
이런... 분석하다보니.. 딱 미치겠다. <br />성격상.. 하여간.. <br />생각외로 까탈스럽네.. 쩝.. <br /> <br />타입도표 단땅 서클 <br />무기 1 5 <br />방어구 2 9 <br />음식 3 19 <br />가방 4 15 <br />조명 5 1 <br />패전 6 20 <br />종이 7 2(스크롤로 처리) <br />시체 8 13(쓰레기로 처리) <br />부적 9 2(스크롤) <br />열쇠 10 18 <br />보물 11 8 <br />활 12 12(미처리) <br />화살 13 12(미처리) <br />변신물건 14 12(미처리) <br /> <br /> <br /> <br />단땅 <br /> <br />타입/무게/모름/수명 <br />모름/최대용량(조명은 사용시간)/최대무게/아머의 입는부위/모름 <br />모름/평가제한/모름/모름/모름 <br />아머의 입는부위 단땅 서클 <br />머리 1 16 e <br />목 2 4 c <br />어깨 4 512 j(방패처리) <br />몸 8 8 d <br />몸둘레 16 1024 k <br />팔 32 256 i <br />손 64 128 h <br />무기가능 128 8192 n <br />잡기 256 16384 o <br />허리 512 4096 m <br />다리 1024 32 f <br />무릎 2048 2048 l(허리 두번째 처리) <br />발 4096 64 g <br />귀 8192 32768 p(현재 없음 프로그램 처리) <br />손가락 16384 2 <br /> <br /> <br />하여간.. 대충 시작만 하자... <br />분석할게 생각외로 까탈 스럽다. <br />왜냐면.. 단땅 머드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하고 <br />서클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서로에 대한 변환이 가능하니까 말이다. <br />즉.. 우리가 영어번역을 해도 그 영미문화권을 알아야되는것 처럼 말이다. <br />프로그램은 여전히 다듬지 않은상태로 거칠게 변환을 한다. <br /> <br />이번 변환기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다. <br />1. 서클과 단땅의 머드 전체구조가 상이하다 <br />2. 복잡한형태의 자료구조다. <br />3. 정확한 수치분석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br /> <br /> <br />즉 이런형태 때문에 나중에 수치를 변경해야될 가능성을 염두에 두어야지만 한다. <br />고로.. 프로그램을 무식하게 짜면.. 안된다는 결론을 얻는다. <br /> <br />어쩔수 없이.. 귀찮은 구조체를 좀 사용해야 한다. <br />(어떻게 사용하는지 기억도 안난다.. 허거거..) <br /> <br />Type 단군의땅 <br /> 번호 As Long <br /> 줄임말 As String <br /> 짧은설명 As String <br /> 긴설명 As String <br /> <br /> 타입 As Long <br /> 무게 As Long <br /> 수명 As Long <br /> 입는위치 As Long <br /> 최대용량 As Long <br /> 최대무게 As Long <br /> 입는부위 As Long <br /> 평가제한 As Long <br /> '모르는 부분이 많으니 여기까지만.. <br /> '나중에 추가한다. <br />End Type <br /> <br />Type 서클머드 <br /> 번호 As Long <br /> 줄임말 As String <br /> 짧은설명 As String <br /> 긴설명 As String <br /> 액션설명 As String <br /> <br /> 타입 As Long <br /> 특수효과 As String <br /> 입는위치 As String <br /> <br /> 수치0 As Long <br /> 수치1 As Long <br /> 수치2 As Long <br /> 수치3 As Long <br /> <br /> 무게 As Long <br /> 가격 As Long <br /> 대여일 As Long <br /> <br /> 확장수치 As Long <br /> <br />End Type <br /> <br />일단 귀찮더라도 이렇게 구조체를 대충설정하고.. 좀 전에 말했듯이.. 수정이 될 가능서이 높으니까 말이다. <br /> <br />두번째로 읽어들이는 코드도.. 한줄씩 처리해주는게 여러모로 용이하다 <br />수정에 대비해서 말이다. <br /> <br />Private Sub 읽어들이기() <br /> 줄 = Split(Text1.Text, vbCrLf) <br /> 줄끝번호 = UBound(줄) <br />End Sub <br /> <br /> <br /> <br />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단땅 17 / 아이템 변환모습
단땅 16
0
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댓글에 답하기
입력
닫기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107개 / 검색된 게시물: 107개
누구든지 머드 강의를 올리수 있는 곳입니다...^^
[circle]
전투시스템 기초와 실전테크
0
3651
0
0
사비
2004-11-24
[기타]
HanLP 지도명령 mudos 버젼으로 바꾸기.
0
3051
0
0
천유
2004-11-21
[circle]
단땅 프로젝트 ^^*
4
3724
0
0
사비
2004-11-19
[circle]
단땅 공지 3 .(사비님 미르님...~~)
2
3270
0
0
머드짱
2004-11-17
[circle]
단땅 21
6
3285
0
0
머드짱
2004-11-15
[hanlp]
input_to 사용에 대한 제 생각.
0
2966
0
0
추리소설
2004-11-13
[circle]
단땅 공지 2
7
2846
0
0
머드짱
2004-11-05
[circle]
단땅 21
1
3243
0
0
머드짱
2004-11-05
[circle]
단땅 20(존 제작)
0
3343
0
0
머드짱
2004-11-04
[circle]
단땅 19
0
2930
0
0
머드짱
2004-10-30
[circle]
단땅 18 / 몹 변환된 모습
0
3323
0
0
머드짱
2004-10-30
[circle]
단땅 17 / 아이템 변환모습
0
2905
0
0
머드짱
2004-10-27
[circle]
단땅 아래소스 설명 16-1
0
3118
0
0
머드짱
2004-10-27
[circle]
단땅 16
0
2951
0
0
머드짱
2004-10-27
[circle]
단땅 15
1
3225
0
0
머드짱
2004-10-26
[circle]
단땅 강좌 공지
1
3111
0
0
머드짱
2004-10-25
[circle]
suntzu 9월 30일버젼 한글아이디 저장시키기
0
2965
0
0
미르
2004-10-24
[기타]
패치파일 제작하기
1
2867
0
0
미르
2004-09-27
[기타]
윈도우에서 리눅스버전 머드 돌려보기.
1
3544
0
0
손문
2004-09-25
[mordor]
사전딜레이.
1
2820
0
0
GrayRese
2004-09-06
이전
1
2
3
4
5
6
다음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분류별 검색
전체보기
기타
circle
hanlp
mordor
소스분석
흑염
천무혼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