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신세계 시체생성
성천사
0
109
0
0
2024-06-12 23:14:42
<p>올라와 있는 천세대전 소스에는 없지만 일부 포함된 내용(make_corpse)이 있습니다.</p> <p>일반 신세계 에서도 사용가능하게 수정됐습니다. 컴파일 하지 않고 생각만으로 수정</p> <p>한거라 오류가 있을지 모릅니다.</p> <p> </p> <p>// ch 죽은대상, victim 죽인 대상<br /> void cr_corpse(struct char_data * ch, struct char_data * victim)<br /> {<br /> extern int max_npc_corpse_time, max_pc_corpse_time;<br /> struct obj_data *corpse;<br /> <br /> corpse = create_obj();</p> <p> corpse->item_number = NOTHING; // 시체로 사용할 물건번호, 없으면 -1<br /> corpse->in_room = NOWHERE; // 시체의 현재 위치<br /> corpse->name = str_dup("시체"); // 시체의 이름(줄임말)</p> <p> sprintf(buf2, "%s의 시체가 놓여 있습니다.", GET_NAME(ch)); // 시체의 긴 설명<br /> corpse->description = str_dup(buf2);</p> <p> sprintf(buf2, "%s의 시체", GET_NAME(ch)); // 시체의 짧은 설명<br /> corpse->short_description = str_dup(buf2);</p> <p> GET_OBJ_TYPE(corpse) = ITEM_CONTAINER; // 보관함 설정<br /> GET_OBJ_WEAR(corpse) = ITEM_WEAR_TAKE; // 가질수 있음 설정<br /> GET_OBJ_EXTRA(corpse) = ITEM_NODONATE; // 기증 불가 설정<br /> GET_OBJ_VAL(corpse, 0) = 0; // 시체에 보관 불가 설정<br /> GET_OBJ_VAL(corpse, 3) = 1; // 시체설정<br /> GET_OBJ_WEIGHT(corpse) = (GET_WEIGHT(ch) + IS_CARRYING_W(ch)); // (기본 무게 + 소지가능 무게)<br /> GET_OBJ_RENT(corpse) = 100000; // 시체 레벨제한<br /> <br /> if (IS_NPC(ch)) { <br /> GET_OBJ_TIMER(corpse) = max_npc_corpse_time; // 시체의 대상이 맙일 경우의 소멸시간<br /> } else {<br /> GET_OBJ_TIMER(corpse) = max_pc_corpse_time; // 시체의 대상이 사용자일 경우의 소멸시간<br /> }</p> <p> </p> <p> ch->carrying = NULL; // 시체의 소지품 없음 설정<br /> IS_CARRYING_N(ch) = 0; // 소지가능 갯수 없음 설정<br /> IS_CARRYING_W(ch) = 0; // 소지가능 무게 없음 설정</p> <p> obj_to_room(corpse, ch->in_room); // 방 안에 시체 생성<br /> }</p> <p> </p> <p>//- 시체생성., 2024-06-04, 최종 2024-06-04<br /> ACMD(do_crcorpse)<br /> {<br /> int cr_corpse(struct char_data * ch, struct char_data * victim, int opt);<br /> struct char_data *vict;<br /> char arg1[MAX_INPUT_LENGTH]="";<br /> char arg2[MAX_INPUT_LENGTH]="";<br /> char buf[MAX_INPUT_LENGTH]="";<br /> int i = 0, r_num = 0, found = 0, cnt = 0, maxc = 100;</p> <p> </p> <p> // arg1 맙번호, arg2 갯수<br /> two_arguments(argument, arg1, arg2); </p> <p> </p> <p> if (!*arg1 || !is_number(arg1)) {<br /> send_to_char("사용법: <맙번호> <갯수> 시체생성rn"<br /> "rn"<br /> " 지정한 맙번호로 지정한 갯수만큼의 시체를 생성한다.rn", ch);<br /> return;<br /> }</p> <p> </p> <p> if (!*arg2 || !is_number(arg2)) {<br /> sprintf(arg2, "%d", 1);<br /> }</p> <p> </p> <p> if (atoi(arg2) > maxc) {<br /> sprintf(buf, "최대 %d개 까지 생성 가능합니다.rn", maxc);<br /> send_to_char(buf, ch);<br /> return;<br /> }</p> <p> </p> <p> r_num = real_mobile(atoi(arg1)); // 지정 번호 맙 모델 체크</p> <p> </p> <p> if (r_num < 0) {<br /> send_to_char("그런 번호의 맙은 없습니다.rn", ch);<br /> return;<br /> }</p> <p> </p> <p> vict = read_mobile(r_num, REAL); // 시체 모델 생성</p> <p> </p> <p> for (i = 0; i < atoi(arg2); i++) { // 지정 갯수 만큼<br /> cnt = cr_corpse(vict, ch, 0); // 모델의 시체를 방에 생성<br /> if (cnt)<br /> found++;<br /> }</p> <p> </p> <p> if (found > 0) {<br /> sprintf(buf, "&c02%5d&c07번 맙의 시체 &c02%d&c07 개를 생성했습니다.rn", atoi(arg1), found);<br /> send_to_char(buf, ch);<br /> }</p> <p> </p> <p> extract_char(vict); // 시체 모델 제거<br /> return;<br /> }</p>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신세계 텍스트 출력
신세계 시체생성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27개 / 검색된 게시물: 27개
접속금지, 접속허용 편의성 수정
0
57
0
0
성천사
2024-10-27
신세계 텍스트 출력
0
88
0
0
성천사
2024-08-06
신세계 시체생성
0
110
0
0
성천사
2024-06-12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0
84
0
0
성천사
2024-06-12
신세계 C to VC6.0
0
274
0
0
성천사
2024-03-07
신세계 장비위치 구하기
0
157
0
0
성천사
2024-03-04
신세계 파일 존재여부 확인
0
226
0
0
성천사
2024-02-18
신세계 맙타입 전투
0
251
0
0
성천사
2023-12-02
신세계 addlog()
0
202
0
0
성천사
2023-10-25
신세계 캐릭터, 맙 이동 코드
0
204
0
0
성천사
2023-10-25
신세계 지정번호의 물건 찾기및 제거하기
0
320
0
0
성천사
2023-05-07
신세계 이동물건
1
551
0
0
성천사
2022-12-30
신세계 날씨변경 명령어
0
366
0
0
성천사
2022-12-25
[circle]
신세계 운영자 명령어 방청소
0
405
0
0
성천사
2022-10-08
[circle]
신세계 물건이름
0
464
0
0
성천사
2022-08-26
[circle]
신세계 공격대상
0
471
0
0
성천사
2022-08-19
[circle]
미확인장소 물건 수거
0
964
0
0
성천사
2019-09-23
[circle]
신세계 포탈과 이동 명령어
1
1395
0
0
성천사
2018-09-05
[circle]
신세계 귀환소스
0
8097
0
0
성천사
2009-09-15
[circle]
신세계 do_display
0
6778
0
0
성천사
2009-09-15
1
2
다음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