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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C to VC6.0
성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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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3-07 19:25:34
<p>『강좌-Q/A (go MUD)』 7007번<br /> 제 목:[답변] 비쥬얼 씨로 신세계컴팔 <br /> 올린이:sk8snow (전홍 ) 00/06/02 03:29 읽음:120 관련자료 없음<br /> -----------------------------------------------------------------------------<br /> 안녕하세요 ..</p> <p>비쥬얼씨로 컴파일을 하려면 빈 프로젝트를 만드시구요 ..<br /> 그냥 손댈것 없이 그저 돌리는게 목적 이시라면 ..</p> <p>Win32 콘솔 어플리케이션 으로 빈 프로젝트 만드시고</p> <p>소스화일과 헤더 그리고 신세계에도 있을진 모르지만 ..</p> <p>conf.h.win 이라고 되있는 화일을 ..</p> <p>conf.h 로 이름을 바꾸어 덮어 씌워야 합니다 ..</p> <p>프로젝트 셋팅(Fileview 탭 Workspace 'circle' 아래 circle files 에 오른쪽 버튼 후 settings 안 Link 탭Object/library modules)에서 wsock32.lib 라는 윈속 라입을 연결해 주셔야 하구요</p> <p><br /> 기본에 되있는 부분을 건드린게 아니라면 서클은 conf.h 화일 하나를</p> <p>윈도우 용으로 바꿈으로 해서 무리없이 컴파일이 됩니다만 ..</p> <p>윈도우는 콘솔에 대해서 그렇게 많은 자원을 할당하지 않습니다 ..</p> <p>그건 생각 하셔야 할꺼 같구요 ..</p> <p>comm.c 안의 heartbeat 를 호출하는 game_loop 안의 pulse 계산</p> <p>하는 부분들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컴퓨터도 있을수 있습니다 ..</p> <p>( 제대로 작동을 안하면 존리젠, 싸움, 틱등 다 안데져.. )</p> <p>이런경우엔 새로운 방식으로 짜는 걸 생각 하셔야 할지도 ..</p> <p>근데.. 신세계 소스안에 윈도우로 포팅할때 필요한 부분들이</p> <p>온전히 남아 있을지는 장담 못하겠습니다.</p> <p><br /> 출력이 끝났습니다. [Enter]를 누르십시오.</p> <p>----------------------------------------------</p> <p>위쪽은 과거 어느 사이트에서 캡쳐한 글이고 아래는 제가 VC로 변환하면서 사용한 VC 정보입니다.</p> <p>----------------------------------------------</p> <p>Circle files Settings</p> <p>Tab: General<br /> + Microsoft Foundation Classes: Not Using MFC<br /> + Output directories<br /> +- Intermediate files: Debug<br /> +- Output files: Debug</p> <p>Tab: Debug<br /> + Category: General<br /> + Executable for debuf session: D:testcircleDebugcircle.exe<br /> + Working directory: d:test</p> <p>Tab: C/C++<br /> + Category: <br /> - General<br /> + Warning level: <br /> - Level 3<br /> + Debug info: <br /> - Program Database for Edit and Continue<br /> + Preprocessor definitions: <br /> - WIN32,_DEBUG,_CONSOLE,_MBCS<br /> + Project Options: <br /> - /nologo /MLd /W3 /Gm /GX /ZI /Od /D "WIN32" /D "_DEBUG" /D "_CONSOLE" /D "_MBCS" /Fp"Debug/circle.pch" /YX /Fo"Debug/" /Fd"Debug/" /FD /GZ /c </p> <p>Tab: Link<br /> + Category: <br /> - General<br /> + Output file name:<br /> - Debug/circle.exe<br /> + Object/library modules:<br /> - kernel32.lib user32.lib gdi32.lib winspool.lib comdlg32.lib advapi32.lib shell32.lib ole32.lib oleaut32.lib uuid.lib odbc32.lib odbccp32.lib kernel32.lib user32.lib gdi32.lib winspool.lib comdlg32.lib advapi32.lib shell32.lib ole32.lib oleaut32.lib uuid.lib odbc32.lib odbccp32.lib wsock32.lib <br /> + Generate debug info<br /> + Link incrementally<br /> + Project Options:<br /> - kernel32.lib user32.lib gdi32.lib winspool.lib comdlg32.lib advapi32.lib shell32.lib ole32.lib oleaut32.lib uuid.lib odbc32.lib odbccp32.lib kernel32.lib user32.lib gdi32.lib winspool.lib comdlg32.lib advapi32.lib shell32.lib ole32.lib oleaut32.lib uuid.lib odbc32.lib odbccp32.lib wsock32.lib /nologo /subsystem:console /incremental:yes /pdb:"Debug/circle.pdb" /debug /machine:I386 /out:"Debug/circle.exe" /pdbtype:sept</p> <p>Tab: Resources<br /> + Language:<br /> - 한국어(대한민국)<br /> + Preprocessor definitions:<br /> - _DEBUG<br /> + Project Options:<br /> - /l 0x412 /d "_DEBUG" </p> <p>Tab: Browse Info<br /> + Browse info file name:<br /> - Debug/circle.bsc<br /> + Suppress startup banner<br /> + Project Options:<br /> - /nologo /o"Debug/circle.bsc" </p> <p> </p> <p>VC 전환에 필요한 소스 파일들<br /> act.comm.c<br /> act.informative.c<br /> act.item.c<br /> act.movement.c<br /> act.offensive.c<br /> act.other.c<br /> act.social.c<br /> act.wizard.c<br /> auction.c<br /> ban.c<br /> boards.c<br /> class.c<br /> comm.c<br /> config.c<br /> constants.c<br /> db.c<br /> fight.c<br /> graph.c<br /> handler.c<br /> house.c<br /> interpreter.c<br /> limits.c<br /> magic.c<br /> mail.c<br /> medit.c<br /> mobact.c<br /> modify.c<br /> objsave.c<br /> oedit.c<br /> olc.c<br /> qedit.c<br /> quest.c<br /> rnadom.c<br /> redit.c<br /> sedit.c<br /> shop.c<br /> spec_assign.c<br /> spec_procs.c<br /> spell_parser.c<br /> spells.c<br /> utils.c<br /> weather.c<br /> zedit.c</p> <p> </p> <p>VC 전환에 필요한 헤더 파일들<br /> auction.h<br /> boards.h<br /> comm.h<br /> conf.h<br /> constants.h<br /> db.h<br /> ext.h<br /> handler.h<br /> house.h<br /> interpreter.h<br /> kstbl.h<br /> limits.h<br /> mail.h<br /> olc.h<br /> quest.h<br /> screen.h<br /> shop.h<br /> spells.h<br /> structs.h<br /> sysdep.h<br /> utils.h</p> <p> </p> <p>External Dependencies<br /> basetsd.h<br /> color.c<br /> telnet.h<br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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