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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rcle]미확인장소 물건 수거
성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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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23 16:28:48
<p><물건이름> 어디 명령어로 확인했을때, 위치가 미확인장소로 나오는 물건을 소지품으로 수거<br /> 하는 명령어 입니다.</p> <p>미확인장소 물건은 보통 read_object 함수를 사용해 물건을 생성후 해당 물건의 존재<br /> 위치를 지정하지 않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방안, 소지품, 물건안 등)</p> <p>예를들어 물건의 이름과 정보만 출력하고 그 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br /> extract_obj 명령으로 삭제 해야하는데 그렇지 않을경우 이미 생성된 물건이라 인식되기<br /> 때문에 별도로 위치를 지정하지 않았을 경우 발생합니다.</p> <p>obj = read_objct(...); 와 같이 사용했다면 extract_obj 로 삭제해주거나<br /> obj_to_char, obj_to_obj, obj_to_room 등의 함수로 위치를 지정해주면 해결됩니다.</p> <p>소스를 건드리면 해결되는 문제긴 하지만, 수정이 힘들 경우에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봤습니다.</p> <p>참고로 미확인장소 물건이 많아진다고 특별히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명령어는<br /> 쓸모 없는 명령어 입니다. (리붓등을 해도 되기 때문에)</p> <p>단지 깔끔한것을 원하기 때문에 만들어진 명령어 입니다.</p> <p>ACMD(do_test)<br /> {<br /> char arg[MAX_INPUT_LENGTH];<br /> char arg1[MAX_INPUT_LENGTH];<br /> extern struct obj_data *object_list;<br /> struct obj_data *obj, *next_thing;<br /> int objnum_;</p> <p> two_arguments(argument, arg1, arg);</p> <p><br /> if (!*arg1) {<br /> send_to_char("사용법: <옵션> <물건번호> 테스트rn"<br /> "rn"<br /> "옵션: 공허 : 공허에 물건 만들기rn"<br /> " 수거 : 공허의 물건 수거하기rn",ch);<br /> return;<br /> }</p> <p> if (!strcmp(arg1, "공허")) {<br /> if (!*arg) {<br /> send_to_char("사용법: <옵션> <물건번호> 테스트rn"<br /> "rn"<br /> "옵션: 공허 : 공허에 물건 만들기rn"<br /> " 수거 : 공허의 물건 수거하기rn", ch);<br /> return;<br /> }<br /> objnum_ = atoi(arg);<br /> if (!(obj = read_object(objnum_, VIRTUAL))) {<br /> send_to_char("존재하는 물건번호를 입력하세요.rn", ch);<br /> return;<br /> }</p> <p>// GET_OBJ_SPARE3(obj) = GET_IDNUM(ch); // 물건 소유권자 수거한 사용자로<br /> sprintf(buf, "%d번 %s%s 공허에 만들었습니다.rn",<br /> GET_OBJ_VNUM(obj), // 물건의 번호<br /> obj->short_description, // 물건의 짧은 이름<br /> check_josa(obj->short_description, 1)); // 조사처리 (을, 를)<br /> send_to_char(buf, ch);<br /> return;<br /> } else if (!strcmp(arg1, "수거")) {<br /> for (obj = object_list; obj; obj = next_thing) {<br /> next_thing = obj->next;<br /> if (obj->in_room == NOWHERE && // 물건이 방안에 없고<br /> !obj->worn_by && // 입고 있지 않고<br /> !obj->carried_by && // 소지품에 있지 않고<br /> !obj->in_obj) { // !obj->in_obj && // 물건안에 있지 않고<br /> // auction.obj != obj) { // 경매물건이 아닐경우<br /> obj_to_char(obj, ch, 22); // 물건을 소지품으로 이동<br /> if (obj->carried_by) { // 소지품에 물건이 있을경우 성공메시지<br /> sprintf(buf, "%s%s 수거 했습니다.rn",<br /> obj->short_description,<br /> check_josa(obj->short_description, 1));<br /> send_to_char(buf, ch);<br /> } else {<br /> send_to_char("수거를 실패했습니다.rn", ch);<br /> }<br /> }<br /> }<br /> return;<br /> }<br /> }</p> <p>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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