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circle]신세계 스킬셋 명령어(운영자명령어)
성천사
1
8,496
0
0
2008-07-06 10:51:55
/***************************************************************************** <br />* 메이드인 코리아(Made in Korea) 신세계 2.5 소스 * <br />* * <br />* do_skillset, 사용자의 스킬을 올릴수 있게 해주는 내용의 소스 act.wizard.c * <br />* 의 제일 끝 부분에 아래 소스를 추가한다. 그 후 interpreter.c 의 명령어 * <br />* 부분에 do_setskill을 넣어준다. (참고로 modify.c 안에 있는 skillset의 * <br />* 소스가 "스킬셋" 으로 지정되어 있을지 모르니 동일 명령이 있는지 검색후에 * <br />* 수정해 주면 될것이다. * <br />* * <br />* 소스를 act.wizard.c 안에 다 넣었다면, 이제 마무리로 olc.h 를 불러 들여서 * <br />* #define NUM_SPELLS xx 부분 아랫줄에 #define NUM_SKILLS xx 를 삽입해 넣어 * <br />* 스펠과 스킬을 구분해 넣는다. (spells.h 안에 SKILLS 와 SPELLS 들이 설정되 * <br />* 어 있는데 그 숫자를 참고해서 +1 시킨 숫자를 입력해 주면 된다. 예를 들어 * <br />* spells.h안에 마지막 마법이 SPELL_KILLALL 86 이라고 되어있다면 olc.h에서 * <br />* 는 NUM_SPELLS 87이라고 되어야한다.) (아래 for 문에서 counter = 1 부분은 * <br />* 스펠 1부터 출력한다는 것이고, counter = MAX_SPELLS + 1 부분은 스펠의 끝 * <br />* 그러니까 스킬의 시작인 최대 스펠+1부터 시작한다는 것이다 "사용자 스킬셋" * <br />* 을 타이핑 하면 스킬목록이 나온다. 마법은 빨간색, 기술은 녹색으로 나오며, * <br />* 지정한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스킬은 밝은 하늘색으로 나오게 된다. 스킬지정 * <br />* 은 "사용자 스킬명 스킬치 스킬셋" 형식이다. 전체 스킬을 바꾸고 싶다면 * <br />* "사용자 모두 스킬치 스킬셋" 을 사용해 모든 스킬을 원하는 스킬치로 수정하 * <br />* 게 된다. * <br />* * <br />* 만든이 : 성천사, 만든날 2003.06.07, 허접소스 No. 22 * <br />*****************************************************************************/ <br /> <br />ACMD(do_setskill) <br />{ <br /> extern char *han_spells[]; <br /> int find_han_skill_num(char *name); <br /> char arg2[MAX_INPUT_LENGTH]; <br /> char arg1[MAX_INPUT_LENGTH]; <br /> char arg3[MAX_INPUT_LENGTH]; <br /> struct char_data *vict = NULL; <br /> int counter, columns = 0, nums, sks; <br /> char *ansis, *ansis2; <br /> <br /> argument = two_arguments(argument, arg2, arg1); <br /> <br /> one_argument(argument, arg3); <br /> <br /> <br /> sks = atoi(arg3); <br /> <br /> if(!strcmp(arg1, "모두") || !strcmp(arg1, "모든")) { <br /> nums = 9999; <br /> } else nums = find_han_skill_num(arg1); <br /> <br /> if(nums < 0) { <br /> send_to_char("그런 마법이나 기술은 없습니다. ",ch); <br /> return; <br /> } <br /> <br /> if (!(vict = get_char_vis(ch, arg2))) { <br /> for (counter = 1; counter < NUM_SPELLS; counter++) { <br /> sprintf(buf, "&c08%3d&c07) %-10s ", counter, han_spells[counter]); <br /> if (!(++columns % 5)) <br /> strcat(buf, " "); <br /> send_to_char(buf, ch); <br /> } <br /> <br /> for (counter = MAX_SPELLS+1; counter < NUM_SKILLS; counter++) { <br /> sprintf(buf, "&c09%3d&c07) %-10s ", counter, han_spells[counter]); <br /> if (!(++columns % 5)) <br /> strcat(buf, " "); <br /> send_to_char(buf, ch); <br /> } <br /> send_to_char(" " <br /> "사용법: <이름> 스킬셋 &c14(스킬목록보기)&c07 " <br /> " <이름> <스킬명> <스킬치> 스킬셋 " <br /> "&c14" <br /> " <이름> 모두 <스킬치> 스킬셋 사용시 전체스킬 적용 &c07",ch); <br /> return; <br /> } <br /> <br /> if(!*arg2 || !*arg1 || !*arg3) { <br /> for (counter = 1; counter < NUM_SPELLS; counter++) { <br /> if (GET_SKILL(vict, counter) > 0) { <br /> ansis = "&c13"; <br /> ansis2 = "&c14"; <br /> } else { <br /> ansis = "&c08"; <br /> ansis2 = "&c07"; <br /> } <br /> sprintf(buf, "%s%3d&c07) %s%-10s&c07/&c02%-3d&c07 ", <br /> ansis, counter, ansis2, han_spells[counter], GET_SKILL(vict, counter)); <br /> if (!(++columns % 4)) <br /> strcat(buf, " "); <br /> send_to_char(buf, ch); <br /> } <br /> <br /> for (counter = MAX_SPELLS+1; counter < NUM_SKILLS; counter++) { <br /> if (GET_SKILL(vict, counter) > 0) { <br /> ansis = "&c14"; <br /> ansis2 = "&c14"; <br /> } else { <br /> ansis = "&c09"; <br /> ansis2 = "&c07"; <br /> } <br /> sprintf(buf, "%s%3d&c07) %s%-10s&c07/&c02%-3d&c07 ", <br /> ansis, counter, ansis2, han_spells[counter], GET_SKILL(vict, counter)); <br /> if (!(++columns % 4)) <br /> strcat(buf, " "); <br /> send_to_char(buf, ch); <br /> } <br /> send_to_char(" " <br /> "사용법: <이름> 스킬셋 &c14(스킬목록보기)&c07 " <br /> " <이름> <스킬명> <스킬치> 스킬셋 " <br /> "&c14" <br /> " <이름> 모두 <스킬치> 스킬셋 사용시 전체스킬 적용 &c07",ch); <br /> return; <br /> } <br /> if (IS_NPC(ch)) <br /> return; <br /> <br /> if (GET_LEVEL(ch) < LVL_IMPL) { <br /> if (nums > 0) { <br /> send_to_char("당신을 그것을 할 수 있을 만큼 성스럽지 못합니다. ",ch); <br /> } <br /> return; <br /> } <br /> <br /> if (nums > NUM_SKILLS && nums != 9999) { <br /> sprintf(buf,"스킬은 1-%d 사이만 가능합니다. ", NUM_SKILLS); <br /> send_to_char(buf,ch); <br /> return; <br /> } <br /> <br /> if (sks > 100 || sks < 0) { <br /> send_to_char("스킬치는 0-100 사이만 가능합니다. ",ch); <br /> return; <br /> } <br /> <br /> if (nums == 9999) { <br /> for (counter = 1; counter < NUM_SPELLS; counter++) { <br /> GET_SKILL(vict, counter) = sks; <br /> } <br /> <br /> for (counter = MAX_SPELLS+1; counter < NUM_SKILLS; counter++) { <br /> GET_SKILL(vict, counter) = sks; <br /> } <br /> sprintf(buf, "(GC) %s, %s님의 모든 스킬 %d으로 셋팅", GET_NAME(ch), GET_NAME(vict), sks); <br /> mudlog(buf, BRF, LVL_GOD, TRUE); <br /> sprintf(buf, "%s님의 모든 스킬을 %d으로 셋팅했습니다. ",GET_NAME(vict), sks); <br /> send_to_char(buf, ch); <br /> if (vict == ch) { <br /> send_to_char(OK, ch); <br /> return; <br /> } <br /> sprintf(buf, "%s님이 당신의 모든 스킬을 %d으로 셋팅했습니다. ",GET_NAME(ch), sks); <br /> send_to_char(buf, vict); <br /> return; <br /> } <br /> <br /> GET_SKILL(vict, nums) = sks; <br /> sprintf(buf, "(GC) %s, %s님의 %s스킬을 %d으로 셋팅", GET_NAME(ch), GET_NAME(vict), han_spells[nums], sks); <br /> mudlog(buf, BRF, LVL_GOD, TRUE); <br /> sprintf(buf,"%s님의 %s스킬을 %d으로 셋팅했습니다. ",GET_NAME(vict), han_spells[nums], sks); <br /> send_to_char(buf, ch); <br /> if (vict == ch) { <br /> send_to_char(OK, ch); <br /> return; <br /> } <br /> <br /> sprintf(buf, "%s님이 당신의 %s스킬을 %d으로 셋팅했습니다. ", GET_NAME(ch), han_spells[nums], sks); <br /> send_to_char(buf, vict); <br /> return; <br />} <br />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신세계 수표출금, 수표입금, 수표확인
신세계 방청소 명령어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27개 / 검색된 게시물: 27개
[circle]
신세계 do_set 옵션 리스트
0
6857
0
0
성천사
2009-09-15
[circle]
신세계 수표출금, 수표입금, 수표확인
0
7807
0
0
성천사
2009-09-15
[circle]
신세계 스킬셋 명령어(운영자명령어)
1
8497
0
0
성천사
2008-07-06
[circle]
신세계 방청소 명령어
0
5177
0
0
성천사
2008-01-07
[circle]
신세계 방수정 명령어
1
5522
0
0
성천사
2008-01-05
[circle]
신세계 수거 명령어
0
5216
0
0
성천사
2008-01-05
[circle]
신세계 의원소스
0
7063
0
0
성천사
2008-01-05
이전
1
2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