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circle]신세계 방수정 명령어
성천사
1
5,521
0
0
2008-01-05 05:50:33
방의 플래그를 수정하는 명령어 입니다. 이 소스에 나오는 몇몇의 플래그명은 기존 신세계 머드에 없는것들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지우시고 자신의 머드에 맞게 수정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br /> <br />ACMD(do_roomedit) <br />{ <br /> struct descriptor_data *d; <br /> void redit_save_to_disk(struct descriptor_data *d); <br /> char arg1[MAX_INPUT_LENGTH]; <br /> extern char *roomedit_const[]; <br /> int i; <br /> <br /> struct roomedit_struct { <br /> char *name; <br /> int minlev; <br /> int flags; <br /> } fields[] = { <br /> {"암흑", LVL_GOD , ROOM_DARK }, <br /> {"함정", LVL_GOD , ROOM_DEATH }, <br /> {"맙금지", LVL_GOD , ROOM_NOMOB }, <br /> {"실내", LVL_GOD , ROOM_INDOORS }, <br /> {"평화", LVL_GOD , ROOM_PEACEFUL }, <br /> {"방음", LVL_GOD , ROOM_SOUNDPROOF }, <br /> {"추적불가", LVL_GOD , ROOM_NOTRACK }, <br /> {"마법불가", LVL_GOD , ROOM_NOMAGIC }, <br /> {"터널", LVL_GOD , ROOM_TUNNEL }, <br /> {"신금지", LVL_IMPL , ROOM_GODROOM }, <br /> {"휴게실", LVL_GOD , ROOM_GROOM }, <br /> {"대련장", LVL_GOD , ROOM_PAROOM }, <br /> {"트렙", LVL_GOD , ROOM_TRAPS }, <br /> {"사용자금지", LVL_GOD , ROOM_NOMORT }, <br /> {"텔레불가", LVL_GOD , ROOM_NOTELE }, <br /> {"가져불가", LVL_GOD , ROOM_NOTAKE }, <br /> {"소환불가", LVL_GOD , ROOM_NOSUMMON }, <br /> {"피케방", LVL_GOD , ROOM_PKROOM }, <br /> {"지도불가", LVL_GOD , ROOM_NOMAP }, <br /> {"귀환불가", LVL_GOD , ROOM_NORECALL }, <br /> {"귀가불가", LVL_GOD , ROOM_NOHOME }, <br /> {"제련소", LVL_GOD , ROOM_SMELT }, <br /> {"장비이동", LVL_GOD , ROOM_MOVEITEM }, <br /> {" ", 0 , 0 } <br /> }; <br /> <br /> if(IS_NPC(ch)) <br /> return; <br /> <br /> two_arguments(argument, arg, arg1); <br /> <br /> if (!*arg) { <br /> for (i = 0; *(fields[i].name) != ' '; i++) { <br /> sprintf(buf, "%s : %s ", <br /> roomedit_const[i], <br /> (IS_SET(world[ch->in_room].room_flags, fields[i].flags) ? "&c09켜짐&c07" : "&c01꺼짐&c07")); <br /> send_to_char(buf, ch); <br /> } <br /> send_to_char("&c14사용법: <옵션> <인자> 방수정&c07 ", ch); <br /> return; <br /> } <br /> <br /> if((world[ch->in_room].number >= 4000 && world[ch->in_room].number <= 4199) || <br /> (world[ch->in_room].number >= 5400 && world[ch->in_room].number <= 5699) || <br /> (world[ch->in_room].number >= 7200 && world[ch->in_room].number <= 7399)) { <br /> send_to_char("이 지역은 방수정으로 수정할 수 없는 지역입니다. " <br /> "수정불가번호:4000-4199, 5400-5699, 7200-7399 ", ch); <br /> return; <br /> } <br /> <br /> for (i = 0; *(fields[i].name) != ' '; i++) <br /> if (!strcmp(fields[i].name, arg)) <br /> break; <br /> <br /> if (GET_LEVEL(ch) < fields[i].minlev) { <br /> send_to_char("당신의 능력으로는 불가능 합니다. ", ch); <br /> return; <br /> } <br /> <br /> if (!strcmp(arg, fields[i].name)) { <br /> if (!*arg1) { <br /> if (IS_SET(world[ch->in_room].room_flags, fields[i].flags)) { <br /> strcpy(arg1, "꺼짐"); <br /> } else { <br /> strcpy(arg1, "켜짐"); <br /> } <br /> } <br /> if (!strcmp(arg1, "켜짐")) { <br /> if (!IS_SET(world[ch->in_room].room_flags, fields[i].flags)) <br /> SET_BIT(world[ch->in_room].room_flags, fields[i].flags); <br /> } else if (!strcmp(arg1, "꺼짐")) { <br /> if (IS_SET(world[ch->in_room].room_flags, fields[i].flags)) <br /> REMOVE_BIT(world[ch->in_room].room_flags, fields[i].flags); <br /> } else { <br /> send_to_char(ERRONOFF, ch); <br /> return; <br /> } <br /> } else { <br /> send_to_char("존재하지 않는 옵션입니다. ", ch); <br /> return; <br /> } <br /> <br /> d = ch->desc; <br /> CREATE(d->olc, struct olc_data, 1); <br /> redit_save_to_disk(d); <br /> sprintf(buf, "%s기능을 %s으로 설정했습니다. ", fields[i].name, arg1); <br /> send_to_char(buf, ch); <br /> sprintf(buf, "이제 이 방은 %s의 영향을 %s ", <br /> fields[i].name, <br /> (!strcmp(arg1, "꺼짐") ? "받지 않습니다." : "받습니다.")); <br /> send_to_room(buf, ch->in_room); <br /> sprintf(buf, "(GC) %s, %s기능 %s으로 설정 (%d)", <br /> GET_NAME(ch), <br /> fields[i].name, <br /> arg1, <br /> world[ch->in_room].number); <br /> mudlog(buf, NRM, LVL_GOD, TRUE); <br /> return; <br />} <br />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신세계 방청소 명령어
신세계 수거 명령어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27개 / 검색된 게시물: 27개
[circle]
신세계 do_set 옵션 리스트
0
6857
0
0
성천사
2009-09-15
[circle]
신세계 수표출금, 수표입금, 수표확인
0
7806
0
0
성천사
2009-09-15
[circle]
신세계 스킬셋 명령어(운영자명령어)
1
8496
0
0
성천사
2008-07-06
[circle]
신세계 방청소 명령어
0
5177
0
0
성천사
2008-01-07
[circle]
신세계 방수정 명령어
1
5522
0
0
성천사
2008-01-05
[circle]
신세계 수거 명령어
0
5216
0
0
성천사
2008-01-05
[circle]
신세계 의원소스
0
7063
0
0
성천사
2008-01-05
이전
1
2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