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 tintin++용 자반입니다.
사비가 그루잠 버서커 지역에서 사용하고 있는 tintin++용 자반입니다.
#config {command echo} off #var ID {아이디} #var PASS {암호} #al {groozam} {#sess groozam groozam.net 4000} #event {SESSION DISCONNECTED} {#gts #delay 5 groozam} #ac {접속 : connect 아이디 패스워드} {con $ID $PASS} #ac {^사비님이 들어왔습니다.} {모두착용;파티준비} #nop ================================================================= #nop 메인 #nop ================================================================= #al {자동사냥시작} {#var auto 1;mapremove;mapset;st;#delay 1 봐;#ac {^'%%1' 명령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명령오류}} #al {자동사냥종료} {#var auto 0;mapremove;#unac {갈 수 있는 곳은};#unac {^'%%1' 명령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al {1} {자동사냥시작;'버프;정보} #al {0} {자동사냥종료} #ac {전투가 끝났다} {이동판단} #al {st} {#ac {갈 수 있는 곳은} {#math idx $idx+1;이동판단}} #al {이동판단} {#if {$idx > $END} {#math {sum_mapcount} {$sum_mapcount + 1};'버프;#var idx 1;계속이동} {계속이동}} #al {계속이동} {${MAP$idx}} #nop 버서커 지역 #var path {deesssssswwwwsssssswwwwwwwsswwwwwwwwwnnnnnnnnnnnnnwwwwwwwwwwwwnnnnwwneeeeswwsssseenneeeeswwwweeeeeeeeeeeeeeeeswwwwwwwwwwwwwwwwseeeeeeeeeeeeeeeeswwwwwwwsesssssssssseeeeeeeeeeenneeeeennnnnnnneeeennnnwwu} #al {mapset} {#var idx 0;#parse {$path} {char} {#math idx {$idx+1};#var MAP${idx} $char};#var END $idx;#var idx 0} #al {mapremove} {#unvar idx;#loop 1 $END loop {#unvar MAP{$loop}};#unvar END} #al {e} {동} #al {w} {서} #al {s} {남} #al {n} {북} #al {u} {위} #al {d} {아래} #nop ================================================================= #nop 예외처리 #nop ================================================================= #al {명령오류} {#if {$auto == 1} {자동사냥종료;#delay 1 {사용 묵약의탑귀환주문서};#delay 5 자동사냥시작}} #ac {^ ... 서버가 재가동되었습니다.} {자동사냥종료;#delay 1 모두착용;#delay 2 파티준비;#delay 3 {사용 묵약의탑귀환주문서};#delay 7 자동사냥시작} #nop ================================================================= #nop 전투 #nop ================================================================= #ac {^[%1/%2, %3/%4]} {#var hp %1;#var maxhp %2;#var fp %3;#var maxfp %4} #ac {! [%1/%2]} {#var hp %1;#var maxhp %2;공격스킬;치료} #al {공격스킬} {#if {$hp < ($maxhp * 0.9)} {#if {$fp >= 3} 절단}} #al {치료} {#if {$hp < ($maxhp * 0.5)} {힐;'전사공격}} #var heal 1 #al {힐} {#if {$heal == 1} {'힐1;#math {heal} {$heal * (-1)}} {'힐2;#math {heal} {$heal * (-1)}}} #ac {%1, %2이 있다} {'전사공격} #ac {%1, %2가 있다} {'전사공격} #ac {%1, %2, %3이 있다} {'모두공격} #ac {%1, %2, %3가 있다} {'모두공격} #ac {%1, %2, %3, %4이 있다} {'모두공격} #ac {%1, %2, %3, %4가 있다} {'모두공격} #ac {%1이 풀렸습니다.} {'버프 %1} #ac {%1가 풀렸습니다.} {'버프 %1} #nop ================================================================= #nop 사냥 정보 #nop ================================================================= #al {정보} {정보꺼;#ac {^-[[ } {시간계산;#showme <acf>자동사냥: $idx/$END, 반복: $sum_mapcount, 사냥: $sum_mobcount 마리, 경험치: $sum_exp, 시간: $time 분}} #al {정보꺼} {#unac {^-[[ };#var sum_mapcount 0;#var sum_mobcount 0;#var sum_exp 0;#var sum_money 0;#format {start} {%T}} #var sum_mapcount 0 #var sum_mobcount 0 #var sum_exp 0 #var sum_money 0 #var time 0 #al {시간계산} {#format {now} {%T};#math {time} {(($now - $start)/60)}} #ac {^경험치 %1점을 획득했습니다.} {#math {sum_exp} {$sum_exp + %1}} #ac {^경험치 %1점을 잃었습니다.} {#math {sum_exp} {$sum_exp - %1}} #ac {^%1브론즈를 획득했습니다.} {#math {sum_momey} {$sum_money + %1}} #ac {^듀라한이 쓰러졌다... 죽었다.} {#math {sum_mobcount} {$sum_mobcount + 1}} #ac {^버서커가 쓰러졌다... 죽었다.} {#math {sum_mobcount} {$sum_mobcount + 1}} #ac {^스켈레톤 워리어가 쓰러졌다... 죽었다.} {#math {sum_mobcount} {$sum_mobcount + 1}} #ac {^스켈레톤 아쳐가 쓰러졌다... 죽었다.} {#math {sum_mobcount} {$sum_mobcount + 1}} #ac {^거대한 좀비가 쓰러졌다... 죽었다.} {#math {sum_mobcount} {$sum_mobcount + 1}} #ac {^난폭한 스켈레톤 뼈가 산산조각 났다... 죽었다.} {#math {sum_mobcount} {$sum_mobcount + 1}} #nop ================================================================= #nop 파티 #nop ================================================================= #al {파티준비} {파티만들기;파티초청 트리;파티초청 마법사;파티초청 틴틴;파티초청 제제} #ac {^트리님이 들어왔습니다.} {파티초청 트리} #ac {^마법사님이 들어왔습니다.} {파티초청 마법사} #ac {^틴틴님이 들어왔습니다.} {파티초청 틴틴} #ac {^제제님이 들어왔습니다.} {파티초청 제제} #nop ================================================================= #nop 아이템 정리 #nop ================================================================= #ac {^나이프를 획득} {던져} #ac {^대거를 획득} {버려 1대거} #ac {^롱소드를 획득} {버려 1롱소드} #ac {^매직스태프를 획득} {버려 1매직스태프} #ac {^클럽을 획득} {버려 1클럽} #ac {^액스를 획득} {버려 1액스} #ac {^레더%1 획득} {버려 1레더} #ac {^스케일%1 획득} {버려 1스케일} #ac {^플레이트%1 획득} {버려 1플레이트} #ac {^브로드소드를 획득} {버려 1브로드소드} #ac {^워해머를 획득} {버려 1워해머} #ac {^룬액스를 획득} {버려 1룬액스} #ac {^세이지스태프를 획득} {버려 1세이지스태프} #ac {^세이지로브를 획득} {버려 1세이지로브} #ac {^롱보우를 획득} {버려 1롱보우} #ac {^크로스보우를 획득} {버려 1크로스보우} #ac {^스켈레톤%1 획득} {버려 1스켈레톤} #ac {^가죽을 획득} {소각 가죽} #ac {^나무를 획득} {소각 나무} #ac {^뼈를 획득} {소각 뼈}
0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689개 / 검색된 게시물: 689개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좋아요 | 싫어요 | 작성일 | |
---|---|---|---|---|---|---|---|
669 | [그루잠] 길 안내 (A*알고리즘) | 암로 | 2081 | 1 | 0 | 2020-09-18 | |
668 | [그루잠] 슬라임 경기장 (경마) [1] | 암로 | 1032 | 0 | 0 | 2020-09-15 | |
667 | [그루잠] 시련의 공간 사냥 영상 | 암로 | 1216 | 0 | 0 | 2020-09-05 | |
666 | [그루잠] 전투 화면 [1] | 암로 | 1697 | 0 | 0 | 2020-08-29 | |
665 | [그루잠] 홍보겸 업데이트 안내 2 | 암로 | 891 | 0 | 0 | 2020-08-15 | |
664 | [그루잠] 월드맵(수정) [1] | 암로 | 1219 | 0 | 0 | 2020-07-28 | |
663 | [그루잠] tintin++용 자반입니다. | 암로 | 941 | 0 | 0 | 2020-07-24 | |
662 | [그루잠] 홍보겸 업데이트 안내 [2] | 암로 | 1806 | 0 | 0 | 2020-07-06 | |
661 | 리눅스에서 틴틴을 한서버의 계정에서 두개 이상 실행하면 왜 한개는 에러가 뜰까요??? | 강민 | 672 | 0 | 0 | 2020-06-05 | |
660 |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 질리언 | 694 | 0 | 0 | 2020-03-30 | |
659 |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 암로 | 1059 | 0 | 0 | 2019-11-09 | |
658 |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 암로 | 908 | 0 | 0 | 2019-11-07 | |
657 | [그루잠] 부스타빗 추가 | 암로 | 1109 | 0 | 0 | 2019-11-03 | |
656 | [그루잠] 텍사스 홀덤 추가 | 암로 | 1219 | 0 | 0 | 2019-10-21 | |
655 | [그루잠] 파티 사냥 영상 | 암로 | 1854 | 0 | 0 | 2019-10-16 | |
654 | 삭제된 게시물입니다. | 암로 | 894 | 0 | 0 | 2019-10-11 | |
653 | [그루잠] 업데이트 내용 | 암로 | 946 | 0 | 0 | 2019-10-09 | |
652 | 쥬라기공원이 열려있는것을 아시나요?~ | 악동이 | 1154 | 0 | 0 | 2019-09-08 | |
651 | 삼국지전3 하셨던분 계실까요? | 김도영(1) | 1035 | 0 | 0 | 2019-05-02 | |
650 | 미래가상 sf1999 | 윤철오 | 1419 | 0 | 0 | 2019-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