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소스] 비교기능을 갖춰보자
안녕하세요 하도 강좌가 안나오기는 너무 썰렁한것 같아서.
방울꽃님 머드 따라잡기의 비교기능을 보고 저도 여기서 하나 만들어보았습니다.^^;;
아직 테스트는 안해봐서 잘은 몰르겠습니다..
//테스트가 안된 소스 입니다. 에러가 나면 리플 달아주십시요.
//시간이 없어서 최대한 간단하게 작성 하였습니다. 변수,함수,디자인 변경 또는 비교내용 추가는 알아서 작성해주십시요.
//혹시나 물어보실게 있으시면 리플 달아주세요.
//변수조절칸에 있는 변수들은 제 머드 기준입니다. 자신의 머드 기준에 맞게 바꿔주세요.
//By. 혼 2004 1.25
#include <구조.h>
#include <관리자.h>
inherit LIB_DAEMON;
mixed CMD(string str)
{
object ob;
string thac,acp,taac,thhp,hpp,tahp,thmp,mpp,tamp;
if (!str || str == "")
return "누구랑 비교하시려고요?";
ob = present(str,environment(this_player()));
if(!ob)
return "그런 생명은 이곳에 없습니다.";
//변수조절칸//
thac = this_player()->getAC();
taac = ob->getAC();
if(thac < taac) acp = "<";
if(thac > taac) acp = ">";
if(thac = taac) acp = "=";
thhp = this_player()->getHp();
tahp = ob->getHp();
if(thhp < tahp) hpp = "<";
if(thhp > tahp) hpp = ">";
if(thhp = tahp) hpp = "=";
thac = this_player()->getMp();
taac = ob->getMp();
if(thmp < tamp) mpp = "<";
if(thmp > tamp) mpp = ">";
if(thmp = tamp) mpp = "=";
//변수칸종료//
write("====================================");
write(" 자 신 VS 상대방 ");
write(sprintf("방어력 %10d %2s %10d",thac,acp,taac));
write(sprintf("체 력 %10d %2s %10d",thhp,hpp,tahp));
write(sprintf("마 력 %10d %2s %10d",thmp,mpp,tamp));
write("===================================");
return 1;
}
방울꽃님 머드 따라잡기의 비교기능을 보고 저도 여기서 하나 만들어보았습니다.^^;;
아직 테스트는 안해봐서 잘은 몰르겠습니다..
//테스트가 안된 소스 입니다. 에러가 나면 리플 달아주십시요.
//시간이 없어서 최대한 간단하게 작성 하였습니다. 변수,함수,디자인 변경 또는 비교내용 추가는 알아서 작성해주십시요.
//혹시나 물어보실게 있으시면 리플 달아주세요.
//변수조절칸에 있는 변수들은 제 머드 기준입니다. 자신의 머드 기준에 맞게 바꿔주세요.
//By. 혼 2004 1.25
#include <구조.h>
#include <관리자.h>
inherit LIB_DAEMON;
mixed CMD(string str)
{
object ob;
string thac,acp,taac,thhp,hpp,tahp,thmp,mpp,tamp;
if (!str || str == "")
return "누구랑 비교하시려고요?";
ob = present(str,environment(this_player()));
if(!ob)
return "그런 생명은 이곳에 없습니다.";
//변수조절칸//
thac = this_player()->getAC();
taac = ob->getAC();
if(thac < taac) acp = "<";
if(thac > taac) acp = ">";
if(thac = taac) acp = "=";
thhp = this_player()->getHp();
tahp = ob->getHp();
if(thhp < tahp) hpp = "<";
if(thhp > tahp) hpp = ">";
if(thhp = tahp) hpp = "=";
thac = this_player()->getMp();
taac = ob->getMp();
if(thmp < tamp) mpp = "<";
if(thmp > tamp) mpp = ">";
if(thmp = tamp) mpp = "=";
//변수칸종료//
write("====================================");
write(" 자 신 VS 상대방 ");
write(sprintf("방어력 %10d %2s %10d",thac,acp,taac));
write(sprintf("체 력 %10d %2s %10d",thhp,hpp,tahp));
write(sprintf("마 력 %10d %2s %10d",thmp,mpp,tamp));
write("===================================");
return 1;
}
3Comments
Xerxes
2004.01.30(금) 오후 12:00:29
그런데...
return 부분에서 message나 write로 처리해 주고 나서, return 1;로 해줘야 하지 않나요?
return 부분에서 message나 write로 처리해 주고 나서, return 1;로 해줘야 하지 않나요?
혼
2004.02.07(토) 오후 05:42:11
위와 같이 해줘도 되는걸로 암.. (제머드)
이상신(1)
2006.01.28(토) 오전 00:28:41
CMD함수가 mixed 형이라 스트링형을 리턴해도 상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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