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Comments
혼
2004.01.09(금) 오전 00:37:47
이런 허접한것도 응용하면 매우 강력한 기능을 만들어낼수 있습니다.^^
문제는 아이디어 한개 아이디어만 좋으면 무슨 강력한 기능이든지
기초적인 C언어로 만들어 낼수 있는게 mudos 와 hanlp 의 힘이라 생각됩니다.
문제는 아이디어 한개 아이디어만 좋으면 무슨 강력한 기능이든지
기초적인 C언어로 만들어 낼수 있는게 mudos 와 hanlp 의 힘이라 생각됩니다.
천무혼
2004.02.18(수) 오전 08:19:42
한엘피에 적용하려면 어케해?
박대성
2004.02.28(토) 오전 10:16:13
구조.h는 왜 불러와요?
탈퇴
2004.04.26(월) 오후 01:38:15(168.249.xxx.xxx)
사용자 데이타타입과 함수들의 원형이 선언되어있겠지요.
anakia
2006.01.04(수) 오전 03:14:51
프로그래밍 지식이 전무한 제가 HanLP용으로 바꿔보려고 엄청나게 끙끙대봤는데 거의 포기상태네요...;
나름대로 다른 명령어들을 연구해보고 짜봤는데 적용이 안됩니다 ㅠㅡㅠ
대체 어디가 잘못된걸까요...
제가 끙끙대고 있는 소스 올려보겠습니다.. 어디가 잘못됐는지 알려주심 감사..
------------------------------------------------
#include <mudlib.h>
#include <move.h>
inherit DAEMON ;
int cmd ( string str )
{
object ob,th,ob2,ob3,;
int res;
if(!str){ //'조합'만 입력했을경우
write("\n어떤 아이템을 조합하시겠습니까?");
return 1;
}
if ( str == "빨간장미") { //빨간장미 조합 <ㅡ 이라고 입력했을경우
ob2 = present("금속조각"); //소지아이템 검색
ob3 = present("웬비디"); //소지아이템검색
if(!ob2 || !ob3){ //둘중 하나라도 없으면
write("\n재료가 부족합니다.");
return 1;
}
ob2->eventDestruct();
ob3->eventDestruct();
if(random(100) < 50){ //확률계산
write("\n빨간장미를 만드는데 실패 하였습니다!");
return 1;
}
//모든 조건이 만족되면...
res = MOVE_OK; //아이템생성ok 선언
ob = clone_object("/obj/아이템/빨간장미"); //경로에있는 아이템 복사
res = ob->Move( this_player() ); //플레이어에게 붙여넣기
if( res == MOVE_OK ) {
write("빨간장미를 만드는데 성공 하였습니다!");
return 1;
}
}
}
-----------------------------------------------
나름대로 다른 명령어들을 연구해보고 짜봤는데 적용이 안됩니다 ㅠㅡㅠ
대체 어디가 잘못된걸까요...
제가 끙끙대고 있는 소스 올려보겠습니다.. 어디가 잘못됐는지 알려주심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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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mudlib.h>
#include <move.h>
inherit DAEMON ;
int cmd ( string str )
{
object ob,th,ob2,ob3,;
int res;
if(!str){ //'조합'만 입력했을경우
write("\n어떤 아이템을 조합하시겠습니까?");
return 1;
}
if ( str == "빨간장미") { //빨간장미 조합 <ㅡ 이라고 입력했을경우
ob2 = present("금속조각"); //소지아이템 검색
ob3 = present("웬비디"); //소지아이템검색
if(!ob2 || !ob3){ //둘중 하나라도 없으면
write("\n재료가 부족합니다.");
return 1;
}
ob2->eventDestruct();
ob3->eventDestruct();
if(random(100) < 50){ //확률계산
write("\n빨간장미를 만드는데 실패 하였습니다!");
return 1;
}
//모든 조건이 만족되면...
res = MOVE_OK; //아이템생성ok 선언
ob = clone_object("/obj/아이템/빨간장미"); //경로에있는 아이템 복사
res = ob->Move( this_player() ); //플레이어에게 붙여넣기
if( res == MOVE_OK ) {
write("빨간장미를 만드는데 성공 하였습니다!");
return 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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