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Mordor][Mordor] 비교 기능을 갖춰보자...
방울꽃
0
3,746
0
0
2004-01-01 13:42:20
<Pre> /* 무한대전 *비교* * * 현재운영중인 무한대전 또는 "무한대전 소스를 수정한 머드"들 중에서 * 상업적으로 사용되는 곳을 제외하면, 누구나 이소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 * 설명: 몹과 사용자간의 데이타를 비교하여... * > , < , = 으로 표시를 함... * 설명을 제대로 못드리겠네여... 그냥 추가하시면 알게됨.. * 추가방법: mextern.h 에서 아무곳에나 * int bi_go(); 라고 써주시궁... * 밑에 써져있는 본문을 아무곳에나 추가... * global.c 화일에서 명령어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 나머지는 각 무한대전에 알맞게 수정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 * 1999년 10월 18일 By 방울꽃. */ /* * 이 기능은 당시 디아블로라는 머드를 보고... * 한번 만들어봐야겠다라는 충돌을 갖고 만든 기능입니다. * 소스가 참 허접하다는 쿨럭 * * */ /************************************************************************/ /* 비교 By 방울꽃 */ /************************************************************************/ int bi_go(ply_ptr, cmnd) creature *ply_ptr; cmd *cmnd; { creature *crt_ptr = NULL; room *rom_ptr = NULL; ctag *cp = NULL; int fd, i = 0; float st = 0; char c = '?'; int a, b; char str[64], strs[64]; long ndi = 0, sdi = 0, pdi = 0, smtot = 0, latot = 0; long atotal = 0, btotal = 0; fd = ply_ptr->fd; rom_ptr = ply_ptr->parent_rom; if(F_ISSET(ply_ptr, PBLIND)) { print(fd,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n"); return; } if(crt_ptr==NULL) { if(cmnd->num < 2) { print(fd, "누구의 상태를 보시겠습니까?\n"); return; }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mon, cmnd->str[1], cmnd->val[1]); } if(crt_ptr==NULL) { print(fd, "그런것은 여기에 없습니다.\n"); return; } print(fd, "\r\n"); print(fd, "이름: %-15s %s\r\n", ply_ptr->name, crt_ptr->name); a = ply_ptr->level; b = crt_ptr->level; if (a > b) c = '>'; if (a < b) c = '<'; if (a == b) c = '='; print(fd, "레벨: %-15d %c %d\r\n", a, c, b); a = ply_ptr->hpmax; b = crt_ptr->hpmax; if (a > b) c = '>'; if (a < b) c = '<'; if (a == b) c = '='; sprintf(str, "%d/%d", ply_ptr->hpcur, ply_ptr->hpmax); sprintf(strs, "%d/%d", crt_ptr->hpcur, crt_ptr->hpmax); print(fd, "체력: %-15s %c %s\r\n", str, c, strs); a = ply_ptr->mpmax; b = crt_ptr->mpmax; if (a > b) c = '>'; if (a < b) c = '<'; if (a == b) c = '='; sprintf(str, "%d/%d", ply_ptr->mpcur, ply_ptr->mpmax); sprintf(strs, "%d/%d", crt_ptr->mpcur, crt_ptr->mpmax); print(fd, "마력: %-15s %c %s\r\n", str, c, strs); /* 여기부터는 이동력입니다. 이동력을 추가하신분들은 구냥 변수를 수정하시구... 이동력 추가안한 곳에서는 삭제하시면 됩니다. */ /* 시작 */ a = ply_ptr->mvmax; b = crt_ptr->mvmax; if (a > b) c = '>'; if (a < b) c = '<'; if (a == b) c = '='; sprintf(str, "%d/%d", ply_ptr->mvcur, ply_ptr->mvmax); sprintf(strs, "%d/%d", crt_ptr->mvcur, crt_ptr->mvmax); print(fd, "이동: %-15s %c %s\r\n", str, c, strs); /* 종료 */ ndi = ply_ptr->ndice; sdi = ply_ptr->sdice; pdi = ply_ptr->pdice; smtot = ndi + pdi; latot = ndi * sdi + pdi; atotal = latot - smtot; a = atotal; sprintf(str, "%d ~ %d", smtot, latot); ndi = crt_ptr->ndice; sdi = crt_ptr->sdice; pdi = crt_ptr->pdice; smtot = ndi + pdi; latot = ndi * sdi + pdi; btotal = latot - smtot; b = btotal; sprintf(strs, "%d ~ %d", smtot, latot); if (a > b) c = '>'; if (a < b) c = '<'; if (a == b) c = '='; print(fd, "타격: %-15s %c %s\r\n", str, c, strs); a = ply_ptr->armor; b = crt_ptr->armor; if (a > b) c = '>'; if (a < b) c = '<'; if (a == b) c = '='; print(fd, "방어: %-15d %c %d", (100-ply_ptr->armor), c, (100-crt_ptr->armor)); return(0); } </Pre>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Mordor] 출구부분의 개량...
[Mordor] 프롬프트를 바궈보자...
0
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댓글에 답하기
입력
닫기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11개 / 검색된 게시물: 11개
안녕하세요 방울꽃이 인사드립니다.
[Mordor]
MYSQL 연동하기 #2
1
8481
0
0
방울꽃
2006-01-20
[Mordor]
MYSQL 연동하기 #1
0
7755
0
0
방울꽃
2006-01-20
[Mordor]
[Mordor] 멀티 제한두기...
0
7975
0
0
방울꽃
2004-09-04
[Mordor]
[Mordor] Log Time 바꾸기...
0
7343
0
0
방울꽃
2004-01-09
[Mordor]
[Mordor] 출구부분의 개량...
0
3916
0
0
방울꽃
2004-01-01
[Mordor]
[Mordor] 비교 기능을 갖춰보자...
0
3747
0
0
방울꽃
2004-01-01
[Mordor]
[Mordor] 프롬프트를 바궈보자...
0
3879
0
0
방울꽃
2004-01-01
[Mordor]
[Mordor] Login 부분을 바꿔보자...
0
4393
0
0
방울꽃
2004-01-01
[Mordor]
[Mordor] Mordor 6.66 한글화 #2
0
4345
0
0
방울꽃
2004-02-27
[Mordor]
[Mordor] Mordor 6.66 한글화 #1
0
14960
0
0
방울꽃
2004-01-10
[Mordor]
[Mordor] Mordor의 기원...
0
5403
0
0
방울꽃
2004-01-02
1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분류별 검색
전체보기
Mordor
Circle
Etc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