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le]질문!! ㅇㅅㅇ!!
member photo 박기성 4 2,032 0 2006-03-05 20:1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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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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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성 2006.03.05(일) 오후 08:34:30
성천사님 밖에 활동하시는 분이 없나 보네요 ㅠ...

살짝 아쉽 ㅠ..

누군가 코더 도와주실분 없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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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르 2006.03.05(일) 오후 10:25:23
1. 버젼마다 다르긴한데 둘중 하나입니다. config.c 혹은 interpreter.c
2. interpreter.c에 커맨드테이블에 추가하면 됩니다.
3. 안시수정은 color.c(h) 혹은 screen.h의 안시코드를 수정하면 됩니다.
4. 점수판이 뭔진 모르지만 점수명령을 말하시는거라면 do_score를 act.infomation.c에서 찾으시면 됩니다.
5. 누구역시 아마 act.infomation.c 에서 do_who일겁니다.
6. struct.h에서 LVL_IMPL을 수정하시면 됩니다만 이것만 수정할게아닌 경험치테이블추가 및
모든 소스에서 LVL_IMPL외에 숫자로 되어있는 모든것들을 같이 수정해야 합니다.

정말 하나도 모르시는분인듯 한데 아마 공개강좌등을 열심히 밑에서부터 뒤져보시면 기본부터 설명되있는부분들이
있을듯 합니다.(활동안한지오래되서격잘 안납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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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천사 2006.03.06(월) 오전 01:15:40
6번에 대한 보충 설명으로 structs.h 안에 LVL_IMMORT, LVL_GOD, LVL_GRGOD, LVL_IMPL 이것들을 고치고 싶은 레벨로 일단 고칩니다. 그 후에 class.c 안에 각 레벨당 얻어야할 경험치가 설정 되어 있는데, 그것을 함수로 만드시면 되겠지만 그렇지 못하신다면 엑셀같은 프로그램들을 이용해서 반복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하면 됩니다. IMMORT이후 부터는 경험치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사용자가 가능한 최대레벨 경험치를 정해놓고 운영자는 그 이후 경험치로 설정하면 됩니다. 이대로 컴파일을 하게 되면 act.wizard.c 등 몇곳에서 워닝이 나올겁니다. 아마도 자료형 때문인것 같은데 알맞게 수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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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기성 2006.03.09(목) 오후 02:29:37
감사합뉘다 ㅠ... 다 수정해 봐야겠네..

이거 리붓하면 적용되는거 맞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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