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omments
흑염기사
2004.02.07(토) 오후 08:43:17
call_out("함수이름",딜레이(단위 초),인자);
호출하는 함수는 같은 파일내에 존재해야 합니다.
호출하는 함수는 같은 파일내에 존재해야 합니다.
탈퇴
2004.02.07(토) 오후 08:47:15(221.164.xxx.xx)
user.c에 있는 우리의 사용자가 운명하였을 때의 소스를 봅시다~!!
....
call_out("die_delay",4);
return;
}
void die_delay() {
this_object()->delete_temp("사망");
this_object()->set("체력",10);
this_object()->set("정신력",10);
message(MSG_INFO,"당신은 다시 살아났다.\n", this_object());
return;
}
아주 쉽죠?(설명 다 했냐?-_-+) 오.. 오늘도 누가 궁시렁거리는군요 (ㅎㅎ-ㅁ-)
예제는 위에 보시면 이해하시겠지만.. 간단합니다.
call_out("die_delay",4);
-> die_delay라는 함수를 딜레이값(4) 후에 콜~~~
그럼 응용을 해 볼까요?(응용 좋죠? -ㅁ- 싫다면 그만 읽으셔도 ㅠㅠ)
//하하.c 이라는 명령어 파일내용입니다.(아.. 아니;; 님 파일에 있는건 아니니 찾진 마세요^^)
int cmd(string str)
{
write("과연...........\n\n");
call_out("result",2);
return 1;
}
int result()
{
write("해냈군~!!!!\n");
return 1;
}
이런건 cmds 폴더에 player 따위에 넣어두고 갱신하고 실행해 보면?
......-_-a
뭘 바래욧........ 어서 함 해 보시라욧!!
뭐든....... 함 해 보는 게 중요함~~~ //
....
call_out("die_delay",4);
return;
}
void die_delay() {
this_object()->delete_temp("사망");
this_object()->set("체력",10);
this_object()->set("정신력",10);
message(MSG_INFO,"당신은 다시 살아났다.\n", this_object());
return;
}
아주 쉽죠?(설명 다 했냐?-_-+) 오.. 오늘도 누가 궁시렁거리는군요 (ㅎㅎ-ㅁ-)
예제는 위에 보시면 이해하시겠지만.. 간단합니다.
call_out("die_delay",4);
-> die_delay라는 함수를 딜레이값(4) 후에 콜~~~
그럼 응용을 해 볼까요?(응용 좋죠? -ㅁ- 싫다면 그만 읽으셔도 ㅠㅠ)
//하하.c 이라는 명령어 파일내용입니다.(아.. 아니;; 님 파일에 있는건 아니니 찾진 마세요^^)
int cmd(string str)
{
write("과연...........\n\n");
call_out("result",2);
return 1;
}
int result()
{
write("해냈군~!!!!\n");
return 1;
}
이런건 cmds 폴더에 player 따위에 넣어두고 갱신하고 실행해 보면?
......-_-a
뭘 바래욧........ 어서 함 해 보시라욧!!
뭐든....... 함 해 보는 게 중요함~~~ //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4개 / 검색된 게시물: 954개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좋아요 | 싫어요 | 작성일 | |
---|---|---|---|---|---|---|---|
[기타]질문 답변 외 글은 자유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 머드클럽 | 4341 | 0 | 0 | 2004-01-01 | ||
194 | [mordor] 무한대전 2k/xp 에서 돌리고 싶타!! [1] | 키네시스 | 1939 | 0 | 0 | 2004-02-08 | |
193 | [hanlp] 전체 공격 하는건 어떻게 짜져 [3] | &미카엘& | 1623 | 0 | 0 | 2004-02-08 | |
192 | [hanlp] log폴더에 저장되는 것들은...... [2] | 탈퇴 | 1564 | 0 | 0 | 2004-02-08 | |
191 | [hanlp] 콜아웃 함수 관헌거 ㅠㅠ [6] | &미카엘& | 1778 | 0 | 0 | 2004-02-07 | |
190 | [hanlp] 콜아웃 함수 사용에 관해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2] | &미카엘& | 1591 | 0 | 0 | 2004-02-07 | |
189 | [hanlp] 특정한 상황에 특정한 일을..(-_-;;) [2] | 탈퇴 | 1765 | 0 | 0 | 2004-02-07 | |
188 | [hanlp] 계속 번거롭게 질문드려서 죄송합니다 [3] | 천무혼 | 1641 | 0 | 0 | 2004-02-07 | |
187 | [circle] 시간의문에서 혼자서 경험치 못먹는것좀.. [2] | 손문 | 1871 | 0 | 0 | 2004-02-07 | |
186 | [hanlp] [한엘피]사용자 생성시에요,,헬프미 [3] | &미카엘& | 1782 | 0 | 0 | 2004-02-07 | |
185 | [hanlp] 공격기술에 대한 문제.. [5] | &미카엘& | 1612 | 0 | 0 | 2004-02-07 | |
184 | [기타] 무한대전 윈도우 2k/xp 에서 구동하는법 없나요? | 키네시스 | 2121 | 0 | 0 | 2004-02-07 | |
183 | [circle] skip_spaces 의 문제 [1] | Yuno | 1676 | 0 | 0 | 2004-02-07 | |
182 | [hanlp] 사용자 생성에서요 ㅠㅠ..제대루좀 | &미카엘& | 1577 | 0 | 0 | 2004-02-07 | |
181 | [hanlp] 프롬프트 뜨는거 잘 이해가 안되요.. | 박대성 | 1697 | 0 | 0 | 2004-02-06 | |
180 | [hanlp] 사용자 생성에서요..ㅠㅠ [4] | &미카엘& | 1576 | 0 | 0 | 2004-02-06 | |
179 | [circle] 방편집 몹편집 저장에대해 물어볼것이... [3] | 손문 | 1697 | 0 | 0 | 2004-02-06 | |
178 | [hanlp] 기술서 연마에 관한 것 ㅠㅠ.. [1] | &미카엘& | 1836 | 0 | 0 | 2004-02-06 | |
177 | [hanlp] 몹 단위 문제... [1] | &미카엘& | 1475 | 0 | 0 | 2004-02-06 | |
176 | [기타] mush계열로 제작하는 머드가 거의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6] | 김광수 | 1948 | 0 | 0 | 2004-02-06 | |
175 | [hanlp] 뭘 추가 해야할지좀알려주세요(수정) [3] | 천무혼 | 1570 | 0 | 0 | 2004-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