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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nlp][부문2] 아이템 사용횟수..
&미카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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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2-02 14:08:06
#include <mudlib.h> <br /> <br />inherit OBJECT; <br /> <br />void create() { <br /> set("이름", "조명탄"); <br /> set ("긴설명","@@query_long"); <br /> set("짧은설명", "조명탄"); <br /> set("아이디", ({ "조명탄", "조명" })); <br /> set("무게",10); <br /> set("부피",10); <br /> set("가격",100); <br /> set("횟수",100); <br /> set("버림금지",1); <br /> set("가방금지","\n조명탄은 가방안에 들어가면 동작을 하지않습니다.\n\n"); <br />} <br /> <br />string query_long() { <br /> return "\n 길을 잃었을때 조명을 발사하여 구조신호를 할 수 있는 조명탄이다.\n" <br /> " 조명탄의 손잡이 아래에는 다음과 같은 글이 적혀있다.\n\n" <br /> " <사용법> 조명탄 [0;35m발사[37;0;40m\n\n" <br /> " 조명탄은 "+this_object()->query("횟수")+"번 사용할수 있다.\n\n"; <br />} <br /> <br />int init_arg(mixed *arg) <br />{ <br /> set ("횟수", arg[0]); <br />} <br /> <br />mixed *query_auto_load() <br />{ <br /> string item; <br /> int i; <br /> <br /> sscanf(file_name(this_object()), "%s#%*d", item); <br /> i = query ("횟수"); <br /> return ({ item, ({ i }) }); <br />} <br /> <br />void init() <br />{ <br /> add_action("Shoot","발사"); <br />} <br /> <br />string *zone = ({ "빌딩", "std" }); <br /> <br />int Shoot(string str) { <br /> <br /> object env, inv, th; <br /> string filename, room; <br /> <br /> if( !str ) { <br /> return notify_fail("\n무엇을 발사할까요? [ 사용예 : 조명탄 발사 ]\n\n"); <br /> } <br /> if( str != "조명탄" ) { <br /> return 0; <br /> } <br /> <br /> th = this_player(); <br /> if( th->query_attackers() ) { <br /> write("\n전투중이라서 조명탄을 발사할 기회가 없습니다.\n\n"); <br /> return 1; <br /> } <br /> <br /> inv = environment(this_object()); <br /> if( inv != th ) { <br /> return 0; <br /> } <br /> env = environment(th); <br /> if( !env ) { <br /> write("\n이곳에서는 조명탄을 발사할 수 없습니다.\n\n"); <br /> return 1; <br /> } <br /> filename = env->query("파일이름"); <br /> if( !filename ) { <br /> write("\n이곳에서는 조명탄을 발사할 수 없습니다.\n\n"); <br /> return 1; <br /> } <br /> room = env->query("지역"); <br /> if( !room ) { <br /> write("\n이곳에서는 조명탄 발사가 불가능 합니다.\n\n"); <br /> return 1; <br /> } <br /> if( member_array(room,zone) != -1 ) { <br /> write("\n이곳에서는 조명탄을 발사할 수 없습니다.\n\n"); <br /> return 1; <br /> } <br /> <br /> if( this_object()->query("사용장소") ) { <br /> if( filename == this_object()->query("사용장소") ) { <br /> write("\n이미 조명탄을 사용하였습니다.\n\n"); <br /> return 1; <br /> } <br /> else { <br /> write("\n이미 다른곳에서 조명탄을 사용하였습니다.\n\n"); <br /> return 1; <br /> } <br /> } <br /> this_object()->set("사용장소",filename); <br /> write("당신은 조명탄을 발사했습니다.\n"); <br /> say(han_iga(this_player()->query("이름"))+" 조명탄을 발사했습니다.\n"); <br /> this_object()->set("횟수",this_object()->query("횟수")-1); <br /> call_out("next_func",5+random(5),this_object(),this_player(),0); <br /> return 1 ; <br />} <br /> <br />int next_func(object ob, object th, int num) { <br /> object inv, env; <br /> string filename; <br /> <br /> if( !th ) { <br /> return 0; <br /> } <br /> if( !ob ) { <br /> write("\n조명탄에서 피어오른 연기가 사라져 버렸습니다.\n\n"); <br /> this_object()->delete("사용장소"); <br /> return 1; <br /> } <br /> if( th->query_attackers() ) { <br /> write("\n전투중인 당신을 보고 지프가 되돌아갑니다.\n\n"); <br /> this_object()->delete("사용장소"); <br /> return 1; <br /> } <br /> inv = environment(ob); <br /> if( inv != th ) { <br /> write("\n조명탄에서 피어오른 연기가 꺼져 버립니다.\n\n"); <br /> this_object()->delete("사용장소"); <br /> return 1; <br /> } <br /> env = environment(th); <br /> if( !env ) { <br /> write("\n조명탄이 꺼져 버립니다.\n\n"); <br /> this_object()->delete("사용장소"); <br /> return 1; <br /> } <br /> filename = env->query("파일이름"); <br /> if( !filename ) { <br /> write("\n지프가 당신을 태우지 못하고 돌아갑니다.\n\n"); <br /> this_object()->delete("사용장소"); <br /> return 1; <br /> } <br /> if( ob->query("사용장소") != filename ) { <br /> write("\n지프가 당신을 찾지 못하고 돌아갑니다.\n\n"); <br /> this_object()->delete("사용장소"); <br /> return 1; <br /> } <br /> if ( !num ) { <br /> message(MSG_INFO, "멀리서 지프의 엔진소리가 들려 옵니다.\n",env); <br /> call_out("next_func",5+random(5),ob,th,num+1); <br /> return 1; <br /> } <br /> else if( num >= 1 ) { <br /> write("\n구조대원을 태운 지프가 당신쪽으로 달려 옵니다.\n\n"); <br /> write("\n잠시후 당신을 태우고 달리던 지프가 당신을 대기실에 내려 주고 갑니다.\n\n"); <br /> th->move_player("/d/std/대기실", <br /> "\n지프가 와서 "+han_obj(th->query("이름"))+" 태우고 갑니다.\n"); <br /> if( this_object()->query("횟수") < 1 ) { <br /> this_object()->remove(); <br /> } <br /> this_object()->delete("사용장소"); <br /> return 1; <br /> } <br /> return 1; <br />} <br /> <br /> <br />이걸.. 단검.c로 좀 바까서 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br />무기가 다이쓰면 <br />'사용횟수를 다써서 <br />단검이 사라져 버립니다. ' <br />이런것도 좀 넣어주세요 <br /> <br />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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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3] 아이템 횟수
아이템 사용횟수..부문,,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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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MaGuN
2004.02.02(월) 오후 02:23:17
답변
단검으로 했을땐 어떤식인지 정확히 알려 주셔야 될것 같습니다. -_-;;
단검을 발사한다면 이상할테고..
무기가 다 있으면이란게 무슨뜻인지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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