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lp]사용자 전체(접속유무와 상관없이)의 쿼리 컨트롤 방법은..?
member photo 탈퇴 4 1,999 0 2004-01-22 08:38:27
0
4Comments
member photo
2004.01.22(목) 오전 09:20:27
쿼리 추가하는걸 물으시는건가?? 쿼리 추가하는것은 그냥 셋팅 해주면 되고요
사용자 전체 쿼리컨트롤 방법은 아이디를 만드는 부분에 쿼리셋팅을 넣는겁니다.
아니면 이미 생성된 케릭터중 접속 안할시 하는거는....
제생각에는 플레이어파일을 직접 수정해야만 될것같습니다.
member photo
탈퇴 2004.01.22(목) 오후 05:17:52(220.88.xxx.xx)
마지막에 말씀하신 이미 생성된 캐릭터에 대한 쿼리조작을 말하는 거였는데.. 음음.. 연구 좀 해 봐야겠군욥;; 접속중인 사용자에 대해서 공지 같은 걸 띄우는 부분을 응용하면 될 것 같은데.. 접속 안 한 모든 사용자에 대한 거라.. 휴우^^ 아자!!
member photo
2004.01.23(금) 오전 11:20:21
전체 사용자 백업 하는 시스템도 십웅기에서 얼핏 봤는데
디렉토리 구조 다루는 함수들을 알아야되는것같았습니다.
member photo
MaGuN 2004.01.25(일) 오전 06:58:29
두가지 방법으로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령 예를 들어서 사용자데이타에 맷집이라는 특성을 새로 추가 한다고 가정을 한다면..

/lib/adm/daemons/newuserd.c에서 추가를 해 주면 됩니다..

만약 이미 사용자들이 존재하고 있고 기존의 사용자들도 추가를 해 줘야 된다면..

/std/user.c 에서 사용자가 처음 접속할때 실행되는 setup() 등의 함수에서..

if(!query("맷집") ) set("맷집",20);

이런식으로 초기값을 넣어 주면 되겠네요...

그렇지 않고 접속하지 않은 모든 사용자의 데이타에도 셋팅을 하고자 한다면..

불가능하진 않습니다만.. 루틴이 아주 복잡해 지는데요...

사용자 디렉토리를 모두 검색해서 사용자 데이타를 하나씩 불러와서

셋팅하고 저장시키고.. 하는것을 반복해 주어야 되는데.. 머드에 많은..

부하가 걸리게 될겁니다.

모든 사용자를 하나의 배열로 만들어 놓고.. call_out()으로 딜레이를

주면서 천천히 셋팅을 하는 방법 밖엔 없겠군요...

HanLP에서 디렉토리에 관한 루틴, 화일에 관한 루틴, 사용자데이타에 관한

전반적인 루틴을 파악하고 있지 않다면... 되도록 앞의 방법을 추천합니다. ^^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954개 / 검색된 게시물: 954개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