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mordor]의형제
LostMemory
0
5,310
0
0
2007-10-19 22:30:14
/*************************************************************************/ /* 의형제 */ <br />/*************************************************************************/ <br />int brother(ply_ptr, cmnd) <br />creature *ply_ptr; <br />cmd *cmnd; <br />{ <br /> FILE *fp, *fp2, *fp3; <br /> int fd, mnum; <br /> char file[80]; <br /> char file2[80]; <br /> char file3[80]; <br /> char str[15]; <br /> object *obj_ptr; <br /> room *rom_ptr; <br /> creature *crt_ptr; <br /> <br /> fd = ply_ptr->fd; <br /> rom_ptr = ply_ptr->parent_rom; <br /> <br /> if(!F_ISSET(rom_ptr, RMABRA)) { <br /> print(fd, "이곳은 도원결의장이 아닙니다."); <br /> return(0); <br /> } <br /> if(F_ISSET(ply_ptr, PBRRA)) { <br /> print(fd, "도원 결의 신청을 취소합니다."); <br /> F_CLR(ply_ptr, PBRRA); <br /> return(0); <br /> } <br /> if(F_ISSET(ply_ptr, PBRRB)) { <br /> print(fd, "당신은 도원 결의를 했습니다!"); <br /> return(0); <br /> } <br /> <br /> if(cmnd->num < 2) { <br /> print(fd, "누구와 결의형제를 하시려고요?"); <br /> return(0); <br /> } <br /> <br /> crt_ptr = find_who(cmnd->str[1]); <br /> if(!crt_ptr || F_ISSET(crt_ptr, PDMINV) || F_ISSET(ply_ptr, PBLIND) || <br /> (F_ISSET(crt_ptr, PINVIS) && !F_ISSET(ply_ptr, PDINVI))) { <br /> print(fd, "그런 사람을 찾을 수가 없군요."); <br /> return(0); <br /> } <br /> <br /> <br /> if(F_ISSET(crt_ptr, PBRRB)) { <br /> print(fd, "그사람은 이미 의형제를 맺은 사람입니다."); <br /> return(0); <br /> } <br /> <br /> if(!F_ISSET(crt_ptr, PBRRA)) { <br /> print(fd, "당신은 %s님에게 결의형제를 신청하였습니다.", crt_ptr->name); <br /> F_SET(ply_ptr, PBRRA); <br /> sprintf(file, "%s/brother/%s", PLAYERPATH, ply_ptr->name); <br /> fp = fopen(file, "w+"); <br /> fprintf(fp, "%s\n", crt_ptr->name); <br /> print(crt_ptr->fd, "\n%C%s님이 당신에게 의형제 신청합니다.%D", <br /> "36", ply_ptr->name, "37"); <br /> fclose(fp); <br /> return(0); <br /> } <br /> else { <br /> sprintf(file2, "%s/brother/%s", PLAYERPATH, crt_ptr->name); <br /> fp2 = fopen(file2, "r"); <br /> fseek(fp2, 0L, 1); <br /> fscanf(fp2, "%s", str); <br /> <br /> if(!strcmp(ply_ptr->name, str)) { <br /> print(fd, "당신은 %s님의 의형제 신청을 받아들입니다.\n", crt_ptr->name); <br /> print(crt_ptr->fd, "\n%s님이 당신의 의형제신청을 받아들였습니다.", <br /> ply_ptr->name); <br /> F_CLR(ply_ptr, PBRRA); <br /> F_CLR(crt_ptr, PBRRA); <br /> F_SET(ply_ptr, PBRRB); <br /> F_SET(crt_ptr, PBRRB); <br /> sprintf(file, "%s/brother/%s", PLAYERPATH, ply_ptr->name); <br /> fp = fopen(file, "w+"); <br /> fprintf(fp, "%s\n", crt_ptr->name); <br /> broadcast_c(RED,"\n#"); <br /> broadcast_c(BLUE,"#"); <br /> broadcast_c(CYAN,"# "); <br /> broadcast_c(CYAN,"[%s]",class_str[(int)crt_ptr->class]); <br /> broadcast_c(GREEN," %s",crt_ptr->name); <br /> broadcast_c1(YELLOW,"님과"); <br /> broadcast_c(GREEN," [%s]",class_str[(int)ply_ptr->class]); <br /> broadcast_c(RED," %s",ply_ptr->name); <br /> broadcast_c1(WHITE,"님이 의형제를 맺었습니다. "); <br /> sprintf(file3, "%s/brother/list", PLAYERPATH); <br /> fp3 = fopen(file3, "r+"); <br /> fscanf(fp3, "%d", &mnum); <br /> fseek(fp3, 0L, 0); <br /> fprintf(fp3, "%d : %-14s 님과 %-14s 님의 의형제\n", mnum+1, crt_ptr->name, ply_ptr->name); <br /> fclose(fp); <br /> fclose(fp2); <br /> fclose(fp3); <br /> crt_ptr->FAMUS+=1; <br /> ply_ptr->FAMUS+=1; <br /> if(crt_ptr->FAMUS>9999) crt_ptr->FAMUS=9999; <br /> if(ply_ptr->FAMUS>9999) ply_ptr->FAMUS=9999; <br /> if(load_obj(1005, &obj_ptr) < 0) { <br /> print(ply_ptr->fd, "아이템을 로드하는데 실패했습니다.\n의형제 축하 아이템을 지급할 수 없습니다.\n관리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br /> logt("bug_report", "의형제 축하 아이템 로드 실패: 아이템 번호 - 1005, 사용자 - %s\n", ply_ptr->name); <br /> } <br /> else if(strlen(cut_space(obj_ptr->name)) == 0) { <br /> print(ply_ptr->fd, "이름이 없는 아이템입니다.\n의형제 축하 아이템을 지급할 수 없습니다.\n관리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br /> logt("bug_report", "의형제 축하 아이템 로드 실패: 아이템 번호 - 1005, 사용자 - %s\n", ply_ptr->name); <br /> } <br /> else { <br /> if(F_ISSET(obj_ptr, ORENCH)) <br /> rand_enchant(obj_ptr); <br /> <br /> strcpy(obj_ptr->key[2], ply_ptr->name); <br /> strcpy(crt_ptr->brother, ply_ptr->name); <br /> add_obj_crt(obj_ptr, ply_ptr); <br /> print(ply_ptr->fd, "\n당신에게 의형제 축하 기념으로 %S%j 지급되었습니다.", obj_ptr->name, "1"); <br /> savegame_nomsg(ply_ptr); <br /> } <br /> if(load_obj(1005, &obj_ptr) < 0) { <br /> print(crt_ptr->fd, "아이템을 로드하는데 실패했습니다.\n의형제 축하 아이템을 지급할 수 없습니다.\n관리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br /> logt("bug_report", "의형제 축하 아이템 로드 실패: 아이템 번호 - 1005, 사용자 - %s\n", crt_ptr->name); <br /> } <br /> else if(strlen(cut_space(obj_ptr->name)) == 0) { <br /> print(crt_ptr->fd, "이름이 없는 아이템입니다.\n의형제 축하 아이템을 지급할 수 없습니다.\n관리자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br /> logt("bug_report", "의형제 축하 아이템 로드 실패: 아이템 번호 - 1005, 사용자 - %s\n", crt_ptr->name); <br /> } <br /> else { <br /> if(F_ISSET(obj_ptr, ORENCH)) <br /> rand_enchant(obj_ptr); <br /> <br /> strcpy(obj_ptr->key[2], crt_ptr->name); <br /> strcpy(ply_ptr->brother,crt_ptr->name); <br /> add_obj_crt(obj_ptr, crt_ptr); <br /> print(crt_ptr->fd, "\n당신에게 의형제 축하 기념으로 %S%j 지급되었습니다.", obj_ptr->name, "1"); <br /> savegame_nomsg(crt_ptr); <br /> } <br /> } <br /> else { <br /> print(fd, "그사람은 다른 사람과 의형제를 준비중입니다."); <br /> fclose(fp2); <br /> return(0); <br /> } <br /> } <br /> return(0); <br />} <br /> <br /> <br />/*************************************************************************/ <br /> brother_send(의형제 한 사람끼리의 대화) <br />/*************************************************************************/ <br /> <br />int brother_send(ply_ptr, cmnd) <br />creature *ply_ptr; <br />cmd *cmnd; <br />{ <br /> <br /> creature *crt_ptr; <br /> int len, fd; <br /> fd = ply_ptr->fd; <br /> <br /> if(!F_ISSET(ply_ptr, PBRRB)) { <br /> print(fd, "당신은 당신에겐 형제가 없어요."); <br /> return(0); <br /> } <br /> crt_ptr = find_who(Ply[fd].ply->brother); <br /> if(!crt_ptr) { <br /> print(fd, "당신의 형제는 지금 이용중이 아닙니다."); <br /> return(0); <br /> } <br /> <br /> len = cut_command(cmnd->fullstr); <br /> cmnd->fullstr[255] = 0; <br /> if(len == 0) { <br /> print(fd, "무슨 말을 전하시려고요?"); <br /> return(0); <br /> } <br /> if(F_ISSET(ply_ptr, PLECHO)){ <br /> print(fd, "당신은 %M에게 \"%s\"라고 이야기합니다.", crt_ptr, <br /> &cmnd->fullstr[0]); <br /> } <br /> else <br /> print(fd, "%s님에게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crt_ptr->name); <br /> <br /> print(crt_ptr->fd, "\n%C%M%j 당신에게 \"%s\"라고 이야기합니다.%D", <br /> "34", ply_ptr, "1", &cmnd->fullstr[0], "37"); <br /> return(0); <br />} <br />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머드 계보
폭탄소스
0
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댓글에 답하기
입력
닫기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107개 / 검색된 게시물: 107개
누구든지 머드 강의를 올리수 있는 곳입니다...^^
[circle]
EUC-KR 및 UTF8 한글 처리
0
263
0
0
울보천사
2024-01-08
[기타]
유니코드(utf-8) 한글 조사 처리
0
1171
0
0
암로
2020-08-01
[hanlp]
지도소스 수정
1
1362
1
0
오코
2018-06-07
[기타]
머드 계보
1
10415
0
0
암로
2012-04-28
[mordor]
의형제
0
5311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폭탄소스
0
5565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패거리 등급 변경
0
6289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날짜관리
0
4530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마법 추가하기
0
5314
0
0
LostMemory
2007-10-19
[hanlp]
레벨 최대화 32767
0
5439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분신이란 기술
0
4787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연타
0
4445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이자소스
0
5279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편지를 아이템화
0
3650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직업추가
0
3218
0
0
LostMemory
2007-10-19
[mordor]
패거리 상점 만들기
0
3226
0
0
LostMemory
2007-10-19
[기타]
단땅..프로그램은 멀로 하는거죰.. 첨이라..^^
1
3722
0
0
사마천
2006-06-22
[circle]
오래된거지만.. 써클머드 화일들에 대한 간략한 설명..
2
4242
0
0
머큐리
2006-06-10
[기타]
Dead Souls 2 is now available
2
2982
0
0
Cratylus M.
2006-03-14
[mordor]
Ctrl + Enter 패치 소스 입니다.
0
3122
0
0
탈퇴
2005-02-01
1
2
3
4
5
6
다음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분류별 검색
전체보기
기타
circle
hanlp
mordor
소스분석
흑염
천무혼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