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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dor]폭탄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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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10-19 22:29:32
/****************************************************************/ <br />/* 기 공 포 루틴 */ <br />/****************************************************************/ <br />int kikong(ply_ptr,cmnd) <br />creature *ply_ptr; <br />cmd *cmnd; <br />{ <br /> creature *crt_ptr; <br /> room *rom_ptr; <br /> long i, t; <br /> int m,n,chance,fd,kkmp; <br /> <br /> fd=ply_ptr->fd; <br /> rom_ptr = ply_ptr->parent_rom; <br /> <br /> if(ply_ptr->mpcur < 500 || !F_ISSET(ply_ptr, PPOWER)){ <br /> print(fd, "\n기가 부족해 집중이 안됩니다.\n"); <br /> return(0);} <br /> if(ply_ptr->stcur <1000){ <br /> print(fd,"\n체력(ST)이 부족합니다.\n"); <br /> return(0);} <br /> if(cmnd->num < 2 || F_ISSET(ply_ptr, PBLIND)) { <br /> print(fd, "\n아무 것도 안보입니다!!\n"); <br /> return(0);} <br /> <br /> if(ply_ptr->class != HERO && ply_ptr->class !=INVINCIBLE && ply_ptr->class < MAIA) { <br /> print(fd, "\n영웅, 초인만 쓸 수 있는 기술 입니다.\n"); <br /> return(0);} <br /> <br />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mon, <br /> cmnd->str[1],cmnd->val[1]); <br /> <br /> if(!crt_ptr) <br /> { <br /> cmnd->str[1][0] = up(cmnd->str[1][0]); <br /> crt_ptr = find_crt(ply_ptr,rom_ptr->first_ply, <br /> cmnd->str[1], cmnd->val[1]); <br /> <br /> if(!crt_ptr || crt_ptr == ply_ptr) { <br /> print(fd, "\n그런 대상은 이방에 존재하지 않습니다.\n"); <br /> return(0);} <br /> } <br /> <br /> if(crt_ptr->type == PLAYER) <br /> { <br /> if(F_ISSET(rom_ptr, RNOKIL)) { <br /> print(fd, "\n이 방에서는 싸울 수 없습니다.\n"); <br /> return(0); } <br /> <br /> if(!F_ISSET(ply_ptr, PFAMIL) || !F_ISSET(crt_ptr, PFAMIL)) <br /> { <br /> if(!F_ISSET(ply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당신은 선해서 다른 사용자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n"); <br /> return (0); } <br /> <br /> if(!F_ISSET(crt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그 사용자는 선해서 보호받고 있습니다.\n"); <br /> return (0); } <br /> <br /> } <br /> <br /> else if(check_war(ply_ptr->daily[DL_EXPND].max, crt_ptr->daily[DL_EXPND].max)) <br /> { <br /> if(!F_ISSET(ply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당신은 선해서 다른 사용자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n"); <br /> return (0);} <br /> <br /> if(!F_ISSET(crt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그 사용자는 선해서 보호받고 있습니다.\n"); <br /> return (0);} <br /> } <br /> } <br /> <br /> <br /> <br /> i = LT(ply_ptr, LT_KKONG); <br /> t = time(0); <br /> <br /> if(i > t) { <br /> please_wait(fd, i-t); <br /> return(0);} <br /> <br /> ply_ptr->lasttime[LT_KKONG].ltime = t; <br /> ply_ptr->lasttime[LT_KKONG].interval = 0; <br /> <br /> F_CLR(ply_ptr, PHIDDN); <br /> if(F_ISSET(ply_ptr, PINVIS)) { <br /> F_CLR(ply_ptr, PINVIS); <br /> print(fd, "\n당신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납니다.\n"); <br /> broadcast_rom(fd, ply_ptr->rom_num, "\n%M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납니다.", <br /> ply_ptr);} <br /> <br /> if(crt_ptr->type != PLAYER) <br /> { <br /> if(F_ISSET(crt_ptr, MUNKIL)) { <br /> print(fd, "\n당신은 %s를 해칠 수 없습니다.\n", <br /> F_ISSET(crt_ptr, MMALES) ? "그":"그녀"); <br /> return(0);} <br /> <br /> <br /> if(crt_ptr->type != PLAYER) add_enm_crt(ply_ptr->name, crt_ptr); <br /> } <br /> <br /> kkmp=MIN(ply_ptr->mpcur, 1400); <br /> ply_ptr->mpcur -= kkmp; <br /> // ply_ptr->stcur -= 450; <br /> F_CLR(ply_ptr, PPOWER); <br /> ply_ptr->strength -= 6; <br /> ply_ptr->pp_hits -= 1; <br /> <br /> chance = 75; <br /> chance += ply_ptr->class==HERO ? 2:0; <br /> chance += ply_ptr->class>MAIA ? 5:0; <br /> if(ply_ptr->piety>=30) chance++; <br /> if(ply_ptr->piety>=40) chance++; <br /> if(ply_ptr->piety>=50) chance++; <br /> if(ply_ptr->piety>=60) chance++; <br /> if(ply_ptr->piety>=70) chance++; <br /> if(F_ISSET(ply_ptr, PBLIND)) chance = MIN(30, chance); <br /> <br /> // 기공포 타격치 , 명중률 루틴 <br /> <br /> if(mrand(1,100) <= 100) <br /> { <br /> <br /> <br /> if(mrand(1,100) <= chance) <br /> { <br /> <br /> kkmp=kkmp/17;kkmp=kkmp*10; <br /> n = mrand(10,400) + kkmp + 5*mrand(1,ply_ptr->constitution)+ <br /> (ply_ptr->global_hits +ply_ptr->item_magic + ply_ptr->pm_hits); <br /> n -= crt_ptr->constitution*mrand(2,3);if(n<=0) n=1; <br /> if(crt_ptr->type!=MONSTER) if(F_ISSET(crt_ptr, PPROTE)) n=n/10; <br /> m = MIN(crt_ptr->hpcur, n); <br /> if(crt_ptr->type != PLAYER) {add_enm_dmg(ply_ptr->name, crt_ptr, m);} <br /> crt_ptr->hpcur -= n; <br /> <br /> print(fd, "\n당신은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 <br /> print(fd,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print(fd, "%s에게 쏜살 같이 날아 갑니다.\n\n",crt_ptr->name); <br /> print(fd, "%C기공포가 %s에게 작렬하자 폭발과 함께 사방이 진동합니다!(%d)\n%D","32",crt_ptr->name,n,"37"); <br />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n%M님이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 ply_ptr);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M에게 쏜살 같이 날아 갑니다.\n\n",crt_ptr->name);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기공이 %M에게 작렬하자 폭발과 함께 사방이 진동합니다!\n",crt_ptr->name); <br /> <br /> <br />// 맞는 사람이 보는 관점 // <br /> print(crt_ptr->fd, "\n%M이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ply_ptr); <br /> print(crt_ptr->fd,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print(crt_ptr->fd, "당신에게 쏜살같이 날아옵니다.\n\n"); <br /> print(crt_ptr->fd, "%C기공이 당신에게 작렬하자 폭발과 함께 고통이 밀려 옵니다!(%d)\n%D","35",n,"37"); <br /> <br /> ply_ptr->lasttime[LT_KKONG].interval = 0; <br /> if(crt_ptr->hpcur < 1) <br /> { <br /> print(fd, "%M의 외마디 비명과 함께 %M의 몸이 잿더미가 되어버렸습니다.\n", crt_ptr,crt_ptr);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ply_ptr->rom_num, <br /> "%M의 외마디 비명과 함께 %M의 몸이 잿더미가 되어버렸습니다.\n", crt_ptr,crt_ptr); <br /> display_status(fd, crt_ptr); <br /> print(fd, "\n"); <br /> die(crt_ptr, ply_ptr); <br /> return(0); <br /> } <br /> else <br /> check_for_flee(ply_ptr, crt_ptr); <br /> } <br /> else { <br /> print(fd, "\n당신은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 <br /> print(fd,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print(fd, "%s에게 쏜살 같이 날아 갑니다.\n\n",crt_ptr->name); <br /> print(fd, "%C당신의 기공포가 빗나갔습니다.\n%D","31","37"); <br /> <br /> <br /> print(crt_ptr->fd, "\n%M 이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ply_ptr); <br /> print(crt_ptr->fd,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print(crt_ptr->fd, "당신에게 쏜살같이 날아옵니다.\n\n"); <br /> print(crt_ptr->fd, "%C%M의 기공포가 당신의 옆으로 빗겨갑니다.\n%D","36",ply_ptr,"37");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n%M이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 ply_ptr);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M에게 쏜살 같이 날아 갑니다.\n\n",crt_ptr->name);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M의 기공포가 빗나갔습니다.\n",ply_ptr); <br /> print(fd,"%s:",crt_ptr->name); <br /> display_status(fd, crt_ptr); <br /> print(fd, "\n"); <br /> ply_ptr->mpcur+=kkmp/2;//ply_ptr->stcur+=200; <br /> return(0); <br /> } <br /> } <br /> else <br /> { <br /> print(fd, "\n당신은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 <br /> print(fd,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print(fd, "%s에게 쏜살 같이 날아 갑니다.\n\n",crt_ptr->name); <br /> print(fd, "%C당신의 기공포가 빗나갔습니다.\n%D","31","37"); <br /> <br /> print(crt_ptr->fd, "\n%M 이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ply_ptr); <br /> print(crt_ptr->fd,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print(crt_ptr->fd, "당신에게 쏜살같이 날아옵니다.\n\n"); <br /> print(crt_ptr->fd, "%C%M의 기공포가 당신의 옆으로 빗겨갑니다.\n%D","36",ply_ptr,"37"); <br />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n%M이 분노의 힘을 머금은 채 가공할 기공을 응집시킵니다.\n", ply_ptr);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몸 주위로 이글이글 타오르던 섬광이 하나의 덩어리가 되어\n");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M에게 쏜살 같이 날아 갑니다.\n\n",crt_ptr->name);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M의 기공포가 빗나갔습니다.\n",ply_ptr); <br /> ply_ptr->mpcur+=kkmp/2;//ply_ptr->stcur+=200; <br /> return(0); <br /> } <br /> <br /> print(fd, "폭발의 연기가 걷히자 아직도 살아있는 %s의 모습이 나타났습니다.\n",crt_ptr->name); <br /> print(fd,"%s:",crt_ptr->name); <br /> display_status(fd, crt_ptr); <br /> print(fd, "\n"); <br /> return(0); <br /> <br />} <br /> <br />/****************************************************************/ <br />/* 기 공 탄 루틴 */ <br />/****************************************************************/ <br />int kikong2(ply_ptr,cmnd) <br />creature *ply_ptr; <br />cmd *cmnd; <br />{ <br /> creature *crt_ptr; <br /> room *rom_ptr; <br /> long i, t; <br /> int m,n,chance,fd,kkmp,reatk=0; <br /> <br /> fd=ply_ptr->fd; <br /> rom_ptr = ply_ptr->parent_rom; <br /> <br /> if(ply_ptr->class==HERO && ply_ptr->questnum <= 0) <br /> { <br /> print(fd,"\n당신의 용기의힘이 부족합니다.\n"); <br /> return(0); <br /> } <br /> if(ply_ptr->class==INVINCIBLE && ply_ptr->questnum <= 0) <br /> { <br /> print(fd,"\n당신의 분노의힘이 부족합니다.\n"); <br /> return(0); <br /> } <br /> if(ply_ptr->mpmax < 600) <br /> { <br /> print(fd,"\n당신은 이 기술을 사용할 능력이 안됩니다.\n"); <br /> return(0); <br /> } <br /> if(ply_ptr->stcur <300){ <br /> print(fd,"\n체력(ST)이 부족합니다.\n"); <br /> return(0);} <br /> <br /> if(cmnd->num < 2 || F_ISSET(ply_ptr, PBLIND)) { <br /> print(fd, "\n누구를 공격합니까?\n"); <br /> return(0);} <br /> <br /> if(ply_ptr->class != HERO && ply_ptr->class !=INVINCIBLE && ply_ptr->class < MAIA) { <br /> print(fd, "\n영웅, 초인만 쓸 수 있는 기술 입니다.\n"); <br /> return(0);} <br /> <br />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mon, <br /> cmnd->str[1],cmnd->val[1]); <br /> <br /> if(!crt_ptr) <br /> { <br /> cmnd->str[1][0] = up(cmnd->str[1][0]); <br /> crt_ptr = find_crt(ply_ptr,rom_ptr->first_ply, <br /> cmnd->str[1], cmnd->val[1]); <br /> <br /> if(!crt_ptr || crt_ptr == ply_ptr) { <br /> print(fd, "\n그런 대상은 이방에 존재하지 않습니다.\n"); <br /> return(0);} <br /> } <br /> <br /> if(crt_ptr->type == PLAYER) <br /> { <br /> if(F_ISSET(rom_ptr, RNOKIL)) { <br /> print(fd, "\n이 방에서는 싸울 수 없습니다.\n"); <br /> return(0);} <br /> <br /> if(!F_ISSET(ply_ptr, PFAMIL) || !F_ISSET(crt_ptr, PFAMIL)) <br /> { <br /> if(!F_ISSET(ply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당신은 선해서 다른 사용자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n"); <br /> return (0);} <br /> <br /> if(!F_ISSET(crt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그 사용자는 선해서 보호받고 있습니다.\n"); <br /> return (0);} <br /> <br /> } <br /> <br /> else if(check_war(ply_ptr->daily[DL_EXPND].max, crt_ptr->daily[DL_EXPND].max)) <br /> { <br /> if(!F_ISSET(ply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당신은 선해서 다른 사용자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n"); <br /> return (0);} <br /> <br /> if(!F_ISSET(crt_ptr, PCHAOS) && !F_ISSET(rom_ptr, RSUVIV)) { <br /> print(fd, "\n그 사용자는 선해서 보호받고 있습니다.\n"); <br /> return (0);} <br /> } <br /> } <br /> <br /> <br /> i = LT(ply_ptr, LT_KKONG); <br /> t = time(0); <br /> <br /> if(i > t) {please_wait(fd, i-t);return(0);} <br /> <br /> ply_ptr->lasttime[LT_KKONG].ltime = t; <br /> ply_ptr->lasttime[LT_KKONG].interval = 3; <br /> <br /> F_CLR(ply_ptr, PHIDDN); <br /> if(F_ISSET(ply_ptr, PINVIS)) { <br /> F_CLR(ply_ptr, PINVIS); <br /> print(fd, "\n당신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납니다.\n"); <br /> broadcast_rom(fd, ply_ptr->rom_num, "\n%M의 모습이 서서히 드러납니다.", <br /> ply_ptr);} <br /> <br /> if(crt_ptr->type != PLAYER) <br /> { <br /> if(F_ISSET(crt_ptr, MUNKIL)) { <br /> print(fd, "\n당신은 %s를 해칠 수 없습니다.\n", <br /> F_ISSET(crt_ptr, MMALES) ? "그":"그녀"); <br /> return(0);} <br /> <br /> <br /> if(crt_ptr->type != PLAYER) add_enm_crt(ply_ptr->name, crt_ptr); <br /> } <br /> <br /> <br /> ply_ptr->questnum-=1; <br /> kkmp=600; <br /> chance = 92; <br /> chance += ply_ptr->class==HERO ? 2:0; <br /> chance += ply_ptr->class > MAIA ? 5:0; <br /> if(ply_ptr->piety>=30) chance++; <br /> if(ply_ptr->piety>=40) chance++; <br /> if(ply_ptr->piety>=50) chance++; <br /> if(ply_ptr->piety>=60) chance++; <br /> if(ply_ptr->piety>=70) chance++; <br /> if(F_ISSET(ply_ptr, PBLIND)) chance = MIN(30, chance); <br /> if(ply_ptr->mpmax>=600 && ply_ptr->stcur>=300) {reatk=1;} <br /> if(ply_ptr->mpmax>=1200 && ply_ptr->stcur>=600) {reatk=2;} <br /> if(ply_ptr->mpmax>=1800 && ply_ptr->stcur>=900) {reatk=3;} <br /> <br /> print(fd,"\n당신은 한손을 앞으로 내밀고 정신을 집중하여 기를 응집시킵니다.\n"); <br /> print(fd,"손안이 번쩍이며 연속적으로 섬광의 덩어리가 발출되어\n"); <br /> print(fd,"%s에게 쏜살 같이 날아갑니다.\n",crt_ptr->name);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n%M님이 한손을 앞으로 내밀고 정신을 집중하여 기를 응집시킵니다.\n",ply_ptr);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손안이 번쩍이며 연속적으로 섬광의 덩어리가 발출되어\n");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M에게 쏜살 같이 날아갑니다.\n",crt_ptr->name); <br /> print(crt_ptr->fd, "\n%M이 한손을 앞으로 내밀고 정신을 집중하여 기를 응집시킵니다.\n",ply_ptr); <br /> print(crt_ptr->fd, "손안이 번쩍이며 연속적으로 섬광의 덩어리가 발출되어\n"); <br /> print(crt_ptr->fd, "당신에게 쏜살같이 날아옵니다.\n"); <br />kktan: <br />// ply_ptr->mpcur-=600; <br /> ply_ptr->stcur-=0; <br /> reatk--; <br /> if(mrand(1,100) <= chance) <br /> { <br /> n = mdice(ply_ptr) + kkmp/6 + 4*ply_ptr->constitution + mrand(50,150)+ <br /> (ply_ptr->global_hits +ply_ptr->item_magic + ply_ptr->pm_hits)*3; <br /> n -= crt_ptr->constitution;if(n<=0) n=1; <br /> if(crt_ptr->type!=MONSTER) if(F_ISSET(crt_ptr, PPROTE)) n=n/10; <br /> m = MIN(crt_ptr->hpcur, n); <br /> if(crt_ptr->type != PLAYER) {add_enm_dmg(ply_ptr->name, crt_ptr, m);} <br /> crt_ptr->hpcur -= n; <br /> <br /> print(fd, "%C기공탄이 %s에게 작렬합니다!(%d)\n%D","32",crt_ptr->name,n,"37");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기공탄이 %M에게 작렬합니다!\n",crt_ptr->name); <br />// 맞는 사람이 보는 관점 // <br /> print(crt_ptr->fd, "%C기공탄이 당신에게 작렬합니다!(%d)\n%D","35",n,"37"); <br /> <br /> ply_ptr->lasttime[LT_KKONG].interval = 6; <br /> <br /> if(crt_ptr->hpcur < 1) <br /> { <br /> print(fd, "%M의 외마디 비명과 함께 %M의 몸이 잿더미가 되어버렸습니다.\n", crt_ptr,crt_ptr);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ply_ptr->rom_num, <br /> "%M의 외마디 비명과 함께 %M의 몸이 잿더미가 되어버렸습니다.\n", crt_ptr,crt_ptr); <br /> print(fd,"%s:",crt_ptr->name); <br /> display_status(fd, crt_ptr); <br /> print(fd, "\n"); <br /> die(crt_ptr, ply_ptr); <br /> return(0); <br /> } <br /> else <br /> check_for_flee(ply_ptr, crt_ptr); <br /> } <br /> <br /> else <br /> { <br /> print(fd, "%C당신의 기공탄이 빗나갔습니다.\n%D","31","37"); <br /> print(crt_ptr->fd, "%C%M의 기공탄이 당신의 옆으로 빗겨갑니다.\n%D","36",ply_ptr,"37"); <br /> broadcast_rom2(fd, crt_ptr->fd, crt_ptr->rom_num, <br /> "%M의 기공탄이 빗나갔습니다.\n",ply_ptr); <br />// ply_ptr->mpcur+=300;ply_ptr->stcur+=0; <br /> // print(fd,"%s:",crt_ptr->name); <br /> // display_status(fd, crt_ptr); <br /> // print(fd, "\n"); <br /> // return(0); <br /> } <br /> <br /> if(reatk>=1) goto kktan; <br /> <br /> print(fd, "폭발의 연기가 걷히자 아직도 살아있는 %M의 모습이 나타났습니다.\n",crt_ptr->name); <br /> print(fd,"%s:",crt_ptr->name); <br /> display_status(fd, crt_ptr); <br /> print(fd, "\n"); <br /> return(0); <br /> <br />}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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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tMemory
2007-10-19
[mordor]
직업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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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tMemory
2007-10-19
[mordor]
패거리 상점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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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tMemory
2007-10-19
[기타]
단땅..프로그램은 멀로 하는거죰.. 첨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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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마천
2006-06-22
[circle]
오래된거지만.. 써클머드 화일들에 대한 간략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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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큐리
2006-06-10
[기타]
Dead Souls 2 is now avail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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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tylus M.
2006-03-14
[mordor]
Ctrl + Enter 패치 소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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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퇴
2005-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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