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dor]이자소스
출처 : 백매화님 홈페이지
------------------------------------------------------------------
update.c의 time부분 입니다. 그대로 붙이시던지
이자부분만 떼어서 붙이시든지..
은행에 입금하고 시간이 지나면 이자가 붙는 upate_time입니다.
이자올릴려면 올리시고 맘대로 하세요 ㅡㅡ^ 물론.. 머드상에 계속
접속해 있을때만 줍니다.
void update_time(t)
long t;
{
int daytime,i,profittime,n;
object *bnk_ptr;
char bank[24];
last_time_update = t;
Time++;
daytime = (int)(Time % 24L);
profittime = (int)(Time % 72L);
if(daytime == 7)
broadcast("\n[시간] 아침이 되었습니다. \"꼬끼오~~\"(07:00)");
else if(daytime == 12)
broadcast("\n[시간] 태양이 이글거립니다. \"이글! 이글!\"(12:00)");
else if(daytime == 20)
broadcast("\n[시간] 밤이 되었습니다. 황혼이 짙게 깔립니다.(20:00)");
else if(daytime == 0)
broadcast("\n[시간] 자정이 되었습니다. \"자! 자~~~~~~~~\"(24:00)");
if(profittime == 36) {
broadcast("\n[*]알림[*] 모든 이용자에게 은행 이자가 지급되었습니다!\n");
for(i=0; i if(Ply[i].ply) {
n = load_bank(Ply[i].ply->name, &bnk_ptr);
if(n<0)
print(Ply[i].ply->fd,"\n당신에게는 이자를 줄만한 은행잔고가 없습니다! 저축좀 하세요!");
else {
print(Ply[i].ply->fd,"\n당신의 금고에 은행이자 %ld냥이 지급되었습니다!", bnk_ptr->value/1000);
bnk_ptr->value += bnk_ptr->value/1000;
save_bank(Ply[i].ply->name, bnk_ptr);
free_obj(bnk_ptr);
}
}
}
}
}
------------------------------------------------------------------
update.c의 time부분 입니다. 그대로 붙이시던지
이자부분만 떼어서 붙이시든지..
은행에 입금하고 시간이 지나면 이자가 붙는 upate_time입니다.
이자올릴려면 올리시고 맘대로 하세요 ㅡㅡ^ 물론.. 머드상에 계속
접속해 있을때만 줍니다.
void update_time(t)
long t;
{
int daytime,i,profittime,n;
object *bnk_ptr;
char bank[24];
last_time_update = t;
Time++;
daytime = (int)(Time % 24L);
profittime = (int)(Time % 72L);
if(daytime == 7)
broadcast("\n[시간] 아침이 되었습니다. \"꼬끼오~~\"(07:00)");
else if(daytime == 12)
broadcast("\n[시간] 태양이 이글거립니다. \"이글! 이글!\"(12:00)");
else if(daytime == 20)
broadcast("\n[시간] 밤이 되었습니다. 황혼이 짙게 깔립니다.(20:00)");
else if(daytime == 0)
broadcast("\n[시간] 자정이 되었습니다. \"자! 자~~~~~~~~\"(24:00)");
if(profittime == 36) {
broadcast("\n[*]알림[*] 모든 이용자에게 은행 이자가 지급되었습니다!\n");
for(i=0; i if(Ply[i].ply) {
n = load_bank(Ply[i].ply->name, &bnk_ptr);
if(n<0)
print(Ply[i].ply->fd,"\n당신에게는 이자를 줄만한 은행잔고가 없습니다! 저축좀 하세요!");
else {
print(Ply[i].ply->fd,"\n당신의 금고에 은행이자 %ld냥이 지급되었습니다!", bnk_ptr->value/1000);
bnk_ptr->value += bnk_ptr->value/1000;
save_bank(Ply[i].ply->name, bnk_ptr);
free_obj(bnk_ptr);
}
}
}
}
}
0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109개 / 검색된 게시물: 109개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좋아요 | 싫어요 | 작성일 | |
---|---|---|---|---|---|---|---|
[기타]누구든지 머드 강의를 올리수 있는 곳입니다...^^ | 머드클럽 | 4562 | 0 | 0 | 2003-12-31 | ||
109 | [hanlp] HanLP 쥬라기공원3를 윈도우에서 돌려봅시다 | 가짜으르릉 | 419 | 1 | 0 | 2025-01-23 | |
108 | [기타] UTF-8 한글 조사처리 (파이썬, c) | 암로 | 151 | 0 | 0 | 2025-01-01 | |
107 | [circle] EUC-KR 및 UTF8 한글 처리 | 울보천사 | 398 | 0 | 0 | 2024-01-08 | |
106 | [기타] 유니코드(utf-8) 한글 조사 처리 | 암로 | 1305 | 0 | 0 | 2020-08-01 | |
105 | [hanlp] 지도소스 수정 [1] | 오코 | 1467 | 1 | 0 | 2018-06-07 | |
104 | [기타] 머드 계보 [1] | 암로 | 10541 | 0 | 0 | 2012-04-28 | |
103 | [mordor] 의형제 | LostMemory | 5377 | 0 | 0 | 2007-10-19 | |
102 | [mordor] 폭탄소스 | LostMemory | 5632 | 0 | 0 | 2007-10-19 | |
101 | [mordor] 패거리 등급 변경 | LostMemory | 6363 | 0 | 0 | 2007-10-19 | |
100 | [mordor] 날짜관리 | LostMemory | 4608 | 0 | 0 | 2007-10-19 | |
99 | [mordor] 마법 추가하기 | LostMemory | 5400 | 0 | 0 | 2007-10-19 | |
98 | [hanlp] 레벨 최대화 32767 | LostMemory | 5505 | 0 | 0 | 2007-10-19 | |
97 | [mordor] 분신이란 기술 | LostMemory | 4861 | 0 | 0 | 2007-10-19 | |
96 | [mordor] 연타 | LostMemory | 4507 | 0 | 0 | 2007-10-19 | |
95 | [mordor] 이자소스 | LostMemory | 5353 | 0 | 0 | 2007-10-19 | |
94 | [mordor] 편지를 아이템화 | LostMemory | 3718 | 0 | 0 | 2007-10-19 | |
93 | [mordor] 직업추가 | LostMemory | 3301 | 0 | 0 | 2007-10-19 | |
92 | [mordor] 패거리 상점 만들기 | LostMemory | 3298 | 0 | 0 | 2007-10-19 | |
91 | [기타] 단땅..프로그램은 멀로 하는거죰.. 첨이라..^^ [1] | 사마천 | 3831 | 0 | 0 | 2006-06-22 | |
90 | [circle] 오래된거지만.. 써클머드 화일들에 대한 간략한 설명.. [2] | 머큐리 | 4345 | 0 | 0 | 2006-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