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클럽
머드게임이란?
게임은 어떤 환경에서?
본격적으로 게임해 볼까?
배너교환
머드강좌
일반 머드강좌
성천사님의 머드강좌
혼님의 머드강좌
방울꽃님의 머드강좌
리트님의 머드강좌
2Soo님의 머드강좌
내머드소개하기
접속가능머드
내머드소개하기
자료실
접속 프로그램
머드소스
머드 유틸리티
기타
커뮤니티
공지사항
등업신청
머드클럽에바란다
자유 게시판
질문 AND 답변
머드클럽 갤러리
구인구직
머드게임소개
사신전(死神戰)
사신전 소개
사신전 맵
사신전 명령어 모음집
천명(天命)
천명 소개
천명 맵
천명 명령어 모음집
마이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텍스트머드클럽
검색
[circle]단땅 18 / 몹 변환된 모습
머드짱
0
3,323
0
0
2004-10-30 12:26:39
겨우 몹까지 왔다. <br />이제 마지막인 존만 변환하면.. <br />단땅의 기본적인것들은 변환한 셈이된다. <br /> <br />이자리를 빌어서.. 서클의 한글화를 해주신 미르님에게 감사한다. <br /> <br />존..(배치)만 변환하면.. 한번 돌려보도록 하자. <br /> <br />강좌의 내용은 없고.. 비베 소스와. 변환된 모습을 보여준다. <br />Private Sub 변환처리() <br /> <br /> Dim 서클 As 서클머드 <br /> Dim 서클초기 As 서클머드 <br /> <br /> Dim 상태 As Long <br /> <br /> For aa = 0 To 줄끝번호 <br /> 상태 = 0 <br /> If InStr(1, 줄(aa), "+") Then 상태 = 1 <br /> If InStr(1, 줄(aa), "%") Then 상태 = 2 <br /> If InStr(1, 줄(aa), "E") Then 상태 = 3 <br /> If InStr(1, 줄(aa), "@") Then 상태 = 4 <br /> <br /> Select Case 상태 <br /> Case 1 <br /> 서클.번호 = Replace(줄(aa), "+", "#") <br /> <br /> Case 2 <br /> 문장끝 = 문장끝 + 1 <br /> <br /> Select Case 문장끝 <br /> Case 0 <br /> Case 1 <br /> 서클.줄임말 = Replace(줄(aa), "%", "~") '제일뒤에 %를 변경한다. <br /> Case 2 <br /> 서클.물건이름 = Replace(줄(aa), "%", "~") <br /> Case 3 <br /> 서클.짧은설명 = Replace(줄(aa), "%", "~") <br /> Case 4 '%가 네개째 나타났을때 긴설명을 서클쪽에 넘겨준다. <br /> 서클.긴설명 = 임시긴설명 & Replace(줄(aa), "%", vbCrLf & "~") <br /> End Select <br /> <br /> Case 3 '서클에 기록해준다. <br /> 문장끝 = 5 '확장 E 코드를 만났을때인줄 알았는데 확장이 아니라 끝이란 코드였다. 것도 모르고 삽질했다. <br />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번호 & vbCrLf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줄임말 & vbCrLf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물건이름 & vbCrLf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짧은설명 & vbCrLf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긴설명 & vbCrLf <br />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action & " " & 서클.affection & " " & 서클.alignment & " " & 서클.type & vbCrLf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level & " " & 서클.thac0 & " " & 서클.armor_class & " " & 서클.max_hit_points & " " & 서클.bare_hand_damage & vbCrLf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gold & " " & 서클.experience_points & vbCrLf <br /> Text2.Text = Text2.Text & 서클.load_position & " " & 서클.default_position & " " & 서클.sex & vbCrLf <br /> <br /> Text2.Text = Text2.Text & "E" & vbCrLf <br /> <br /> 문장끝 = 0 <br /> 서클 = 서클초기 <br /> <br /> '이건 굳이 초기화 해줄필요가 없는 쓰레기 코드다.. <br /> 임시줄1 = 임시줄초기화 <br /> 임시줄2 = 임시줄초기화 <br /> 임시줄3 = 임시줄초기화 <br /> 임시줄4 = 임시줄초기화 <br /> <br /> <br /> <br /> <br /> <br /> Case 4 <br /> Text2.Text = Text2.Text & "$" <br /> Exit Sub <br /> <br /> <br /> Case Else '메인 상태에 따른 디폴트 케이스.. 즉 아무것도 못찾을 경우 <br /> Select Case 문장끝 <br /> Case 3 '%가 3개 까지 헤아렸을때..는 긴설명이라고 보고.. 변수에 넣어둔다. <br /> 임시긴설명 = 임시긴설명 & 줄(aa) <br /> <br /> Case 4 <br /> 임시줄1 = Split(줄(aa), " ") '줄의 스페이스 단위로 넣어둔다. <br /> 임시줄2 = Split(줄(aa + 1), " ") '줄의 스페이스 단위로 넣어둔다. <br /> 임시줄3 = Split(줄(aa + 2), " ") '줄의 스페이스 단위로 넣어둔다. <br /> <br /> For bb = 1 To 15 <br /> 임시줄4 = 임시줄초기화 <br /> 임시줄4 = Split(줄(aa + 3), " ") '다음줄을.. 분리해서 <br /> If IsNumeric(임시줄4(0)) Then <br /> aa = aa + 1 <br /> '여기부위에 추가로 프로그램한다면 속성값을 서클변수에 넣어줘야 한다. <br /> '일종의 기술추가가 되겠지. <br /> Else <br /> Exit For <br /> End If <br /> Next bb <br /> <br /> aa = aa + 2 'for문의 줄을 미리 증가시켜준다. <br /> '여기서 수치 2는 위에 임시줄에 따른걸 증가하는거다. <br /> <br /> '~~~~~~~~~~~~~~~~``자 복잡한거 해보자.............................................. <br /> '0.몸타입 무시 1. 클래스 무시 2. 띠 무시 3. 레벨 4.강하기 <br /> 서클.level = 임시줄1(3) <br /> <br /> 서클.thac0 = Val(임시줄1(4)) * 10 <br /> <br /> '~~~~~~~~~~~~~~~~~~~~ 이제 두번째줄 넘기기.................................... <br /> '0,성별 1. 나이 2. 포지션(앉거나 서있음) 3. 속성 4. 효과 <br /> 서클.sex = 성별반환(임시줄2(0)) <br /> <br /> '여기서.. 주의할것은 내가 속성과 효과반환에 단지 하나의 변수만 작용하도록 했는데 <br /> '이걸 나중에 수정해줘야 될것이다.프로그램을 수정해야 함.. 귀찮아서. <br /> 서클.action = 속성반환(임시줄2(3)) <br /> <br /> 서클.affection = 효과반환(임시줄2(4)) <br /> <br /> 서클.load_position = 포지션반환(임시줄2(2)) <br /> 서클.default_position = 8 '이건 싸우고 난후에 있을형태를 말한다. 8은 그냥 스탠딩 <br /> <br /> '~~~~~~~~~~~~~~~~~~~~~세번째줄 넘기기.............................. <br /> '0. 모름 1. 평가제한 2.모름 3. 모름 4. 모름 <br /> <br /> '넘길게 없다. <br /> <br /> '~~~~~~~~~~~~~~~~~~~~~`` 추가적인 사항들................................ <br /> '단땅의 모든 몹은 서클의 S,E타입중 E타입에 속하는편이다. <br /> 서클.type = "E" <br /> <br /> '일단 모든몹은 노말 상태로 설정한다. 즉 착하지도 나쁘지도 않다. <br /> 서클.alignment = "0" <br /> 서클.armor_class = "0" <br /> <br /> '문제는.. 서클에서는.. 히트 즉 때리는것을 수치화 시켜줘야 된다는것이다. <br /> '무지 머리아프다. <br /> '게다가.. 돈과 경험치도 넣어줘야 한다. <br /> '허거덕 이다. <br /> '우선 이렇게 정하자.. 레벨에 비해서 돈은 * 10, 경험치는 * 100 <br /> <br /> cc = Val(서클.level) <br /> 서클.gold = Round(cc * (Rnd(1) * 10 + 1)) <br /> 서클.experience_points = Round(cc * (Rnd(1) * 10 + 95)) <br /> <br /> 서클.max_hit_points = 최대치기(cc) <br /> 서클.bare_hand_damage = 맨손치기(cc) <br /> <br /> Case 5 <br /> <br /> <br /> End Select <br /> End Select '메인 셀렉트 <br /> <br /> <br /> Next aa <br /> <br /> <br />End Sub <br /> <br />Private Function 최대치기(xxx As Long) As String <br /> <br /> Dim 오분의일 As Long <br /> Dim 삼분의일 As Long <br /> Dim 난수 As Long <br /> <br /> 오분의일 = Round(xxx / 5) <br /> 이분의일 = Round(xxx / 2) <br /> <br /> 난수 = Rnd(1) * 이분의일 <br /> <br /> If 오분의일 = 0 Then 오분의일 = 1 <br /> If 이분의일 = 0 Then 이분의일 = 1 <br /> <br /> 최대치기 = 오분의일 & "d" & 이분의일 & "+" & (xxx + 난수) <br /> <br />End Function <br /> <br />Private Function 맨손치기(xxx As Long) As String <br /> <br /> Dim 오분의일 As Long <br /> Dim 삼분의일 As Long <br /> <br /> 오분의일 = Round(xxx / 5) <br /> 이분의일 = Round(xxx / 2) <br /> <br /> If 오분의일 = 0 Then 오분의일 = 1 <br /> If 이분의일 = 0 Then 이분의일 = 1 <br /> <br /> 맨손치기 = 오분의일 & "d" & 이분의일 & "+" & (xxx / 2) <br /> <br />End Function <br /> <br />Private Function 성별반환(xxx As String) As String <br /> Select Case xxx <br /> Case "1" <br /> 성별반환 = "1" <br /> Case "2" <br /> 성별반환 = "2" <br /> Case "3" <br /> 성별반환 = "0" <br /> End Select <br />End Function <br /> <br /> <br /> <br />Private Function 속성반환(xxx As String) As String <br /> <br />'배열에 넣어서 처리하면 몇줄이면 되지만 나중에 복사해서 처리하기 위해서 잠시 귀찮게 적었음 <br /> Dim temp As Long <br /> <br /> Select Case Val(xxx) <br /> Case 1 <br /> temp = 32 <br /> Case 2 <br /> temp = 0 <br /> Case 4 <br /> temp = 64 <br /> Case 8 <br /> temp = 4 <br /> Case 16 <br /> temp = 128 <br /> Case 32 <br /> temp = 0 <br /> Case 64 <br /> temp = 0 <br /> Case 128 <br /> temp = 0 <br /> Case 256 <br /> temp = 4096 <br /> Case 512 <br /> temp = 0 <br /> Case 1024 <br /> temp = 0 <br /> Case 2048 <br /> temp = 0 <br /> Case 4096 <br /> temp = 0 <br /> Case 8192 <br /> temp = 0 <br /> Case 16384 <br /> temp = 0 <br /> End Select <br /> <br /> <br /> 속성반환 = Trim(Str(temp)) <br /> <br />End Function <br /> <br />Private Function 효과반환(xxx As String) As String <br /> <br />'배열에 넣어서 처리하면 몇줄이면 되지만 나중에 복사해서 처리하기 위해서 잠시 귀찮게 적었음 <br /> Dim temp As Long <br /> <br /> Select Case Val(xxx) <br /> Case 1 <br /> temp = 0 <br /> Case 2 <br /> temp = 0 <br /> Case 4 <br /> temp = 2048 <br /> Case 8 <br /> temp = 2 <br /> Case 16 <br /> temp = 8 <br /> Case 32 <br /> temp = 1024 <br /> Case 64 <br /> temp = 64 <br /> Case 128 <br /> temp = 0 <br /> Case 256 <br /> temp = 0 <br /> Case 512 <br /> temp = 1 <br /> Case 1024 <br /> temp = 0 <br /> Case 2048 <br /> temp = 0 <br /> Case 4096 <br /> temp = 0 <br /> Case 8192 <br /> temp = 0 <br /> Case 16384 <br /> temp = 0 <br /> End Select <br /> <br /> <br /> 효과반환 = Trim(Str(temp)) <br /> <br />End Function <br />Private Function 포지션반환(xxx As String) As String <br /> <br />'배열에 넣어서 처리하면 몇줄이면 되지만 나중에 복사해서 처리하기 위해서 잠시 귀찮게 적었음 <br /> Dim temp As Long <br /> <br /> Select Case Val(xxx) <br /> Case 0 <br /> temp = 6 <br /> Case 1 <br /> temp = 7 <br /> Case 2 <br /> temp = 2 <br /> Case 4 <br /> temp = 5 <br /> Case 8 <br /> temp = 8 <br /> End Select <br /> <br /> 포지션반환 = Trim(Str(temp)) <br /> <br />End Function <br />---------------------------------------------------------------------------- <br /> <br /> <br /> <br /> <br /> <br /> <br />#4100 <br />무당 귀신 무당귀신~ <br />무당 귀신~ <br />무당 귀신이 미친듯이 웃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그러나 지금은 여기 저기 돌아다니며 다른 귀신들에게 저주만을 하고 다닌다. <br />~ <br />0 0 0 E <br />36 10 0 7d18+41 7d18+18 <br />49 3571 <br />8 8 2 <br />E <br />#4101 <br />교주 귀신 신교주 신교주귀신~ <br />신교주 귀신~ <br />신교주 귀신이 발톱을 깍고 있습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자신만을 믿으면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다. <br />~ <br />0 0 0 E <br />49 10 0 10d24+72 10d24+24.5 <br />52 4914 <br />8 8 1 <br />E <br />#4102 <br />빨간거인 거인 귀신 빨간거인 빨간거인귀신~ <br />빨간거인 귀신~ <br />빨간거인 귀신이 혼자 장기알을 만지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지금은 장기알을 만들고 하루하루 먹고 살고 있다. <br />~ <br />0 0 0 E <br />44 10 0 9d22+58 9d22+22 <br />397 4300 <br />8 8 1 <br />E <br />#4103 <br />거인 귀신 거인귀신 파란거인 파란거인귀신~ <br />파란거인 귀신~ <br />파란거인 귀신이 장기판을 만지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지금은 장기판을 만들고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다. <br />~ <br />0 0 0 E <br />45 10 0 9d22+52 9d22+22.5 <br />72 4442 <br />8 8 1 <br />E <br />#4104 <br />거인 귀신 거인귀신 젊은거인 젊은거인귀신~ <br />젊은거인 귀신~ <br />젊은거인 귀신이 여기저기 추근거리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별 반응이 없자 이제는 급해져서 아무한테나 추근거리고 있다. <br />~ <br />0 0 0 E <br />37 10 0 7d18+41 7d18+18.5 <br />236 3751 <br />8 8 1 <br />E <br />#4105 <br />아줌마거인 거인 귀신 거인귀신 아줌마거인귀신~ <br />아줌마거인 귀신~ <br />아줌마거인 귀신이 송곳으로 허벅지를 찌르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젊은거인에게 버림받고 하루하루를 참기 힘들어 허벅지가 구멍투성이가 되었다. <br />~ <br />64 0 0 E <br />35 10 0 7d18+39 7d18+17.5 <br />155 3360 <br />8 8 2 <br />E <br />#4106 <br />거인 귀신 거인귀신 늙은거인 늙은거인귀신~ <br />늙은거인 귀신~ <br />늙은거인 귀신이 앉아서 담배를 피우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이 늙은거인 귀신은 꼴초 그 자체이다. 담배때문에 죽었으면서 아직도 피우고 있다. <br />~ <br />0 0 0 E <br />30 10 0 6d15+38 6d15+15 <br />257 3097 <br />8 8 1 <br />E <br />#4107 <br />거인 귀신 거인귀신 동굴귀신 동굴거인귀신~ <br />동굴거인 귀신~ <br />동굴거인 귀신이 고개를 두리번거리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미지의 동굴속에서 살던 거인이다. <br />~ <br />0 0 0 E <br />37 10 0 7d18+41 7d18+18.5 <br />275 3812 <br />8 8 1 <br />E <br />#4108 <br />수호전사 전사 귀신 수호전사귀신~ <br />수호전사 귀신~ <br />수호전사 귀신이 당신을 보고 눈찡긋 한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그녀의 힘은 변함이 없지만 눈빛이 몽롱한게 제정신이 아닌듯 하다. <br />~ <br />0 0 0 E <br />31 10 0 6d16+44 6d16+15.5 <br />328 3163 <br />8 8 1 <br />E <br />#4109 <br />아이 아이귀신 귀신~ <br />아이 귀신~ <br />아이 귀신이 손을 흔들며 "저리가세요"라고 말한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예전의 아이가 아니다. 정말 성격이 삐뚤어진 아이이다. 모두 우리의 책임인듯 하다. <br />~ <br />0 0 0 E <br />21 10 0 4d10+27 4d10+10.5 <br />29 2092 <br />8 8 1 <br />E <br />#4110 <br />소녀귀신 귀신 소녀~ <br />소녀 귀신~ <br />소녀 귀신이 당신을 보며 실실댄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얼굴이 파란색이고 손톱이 길게 나있어 곧 구미호가 될것 같다. 무서운 소녀다. <br />~ <br />0 0 0 E <br />25 10 0 5d12+28 5d12+12.5 <br />118 2393 <br />8 8 1 <br />E <br />#4111 <br />묘지기 묘지기귀신 귀신~ <br />묘지기 귀신~ <br />묘지기 귀신이 당신을 노려본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묘를 지켰던 묘지기 귀신이다. 그렇지만 여기는 묘가 없어 놀고 먹는다. <br />~ <br />32 0 0 E <br />32 9 0 6d16+47 6d16+16 <br />346 3137 <br />8 8 1 <br />E <br />#4112 <br />흰늑대 귀신 귀신 흰늑대~ <br />흰늑대 귀신~ <br />흰늑대 귀신이 앉아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묘지기와 함께 공동묘지에서 묘를 지켰으나 지금은 놀고 있다. <br />~ <br />64 0 0 E <br />28 9 0 6d14+34 6d14+14 <br />299 2670 <br />8 8 1 <br />E <br />#4113 <br />늑대귀신 귀신 늑대~ <br />늑대 귀신~ <br />늑대 귀신이 벽에 붙어서 한쪽 다리를 들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이 늑대는 정말 얌생이 같이 생긴 늑대다. 왜 여기 있는지 모르겠다. <br />~ <br />64 0 0 E <br />25 9 0 5d12+37 5d12+12.5 <br />220 2561 <br />8 8 1 <br />E <br />#4114 <br />모기~ <br />모기~ <br />모기가 당신에게 접근하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검정색 모기라서 잘 보이지 않는다. <br />~ <br />0 0 0 E <br />23 10 0 5d12+33 5d12+11.5 <br />63 2277 <br />8 8 1 <br />E <br />#4115 <br />모기왕 왕 모기~ <br />모기왕~ <br />모기왕이 다리를 긁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모기의 왕이다. 그렇지만 다른 모기와 달리 빨간색의 모기이다. <br />~ <br />0 0 0 E <br />41 10 0 8d20+49 8d20+20.5 <br />167 4246 <br />8 8 1 <br />E <br />#4116 <br />왜구두목귀신 두목 귀신 왜구 왜구두목 두목귀신~ <br />왜구두목 귀신~ <br />왜구두목 귀신이 하품을 하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왜구두목이다. 하지만 지금은 힘없는 왜구두목귀신이다.여기저기서 왜구라는 이유로 무지 맞고 다닌다. <br />~ <br />64 0 0 E <br />43 10 0 9d22+60 9d22+21.5 <br />391 4233 <br />8 8 1 <br />E <br />#4117 <br />왜구 왜구귀신 귀신~ <br />왜구 귀신~ <br />왜구 귀신이 이리저리 눈치를 살피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왜구두목이다. 하지만 지금은 힘없는 왜구두목귀신이다.왜구라는 이유로 하도 맞아 이제 눈이 사팔이 되어버렸다. <br />~ <br />0 0 0 E <br />35 9 0 7d18+47 7d18+17.5 <br />324 3447 <br />8 8 1 <br />E <br />#4118 <br />귀신일곱 일곱 귀신~ <br />귀신일곱~ <br />귀신일곱이 근엄한 표정으로 요염하게 걷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왜구두목이다. 하지만 지금은 힘없는 왜구두목귀신이다.정말 장한 귀신일곱이다. 만약 귀신일곱을 죽인다면, 당신은 불행해 질것이며,경험치를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평가만 떨어진다고 한다. <br />~ <br />0 0 0 E <br />50 10 0 10d25+64 10d25+25 <br />125 5132 <br />8 8 1 <br />E <br />#4119 <br />귀신천 천 귀신~ <br />귀신천~ <br />귀신천이 만화책을 보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왜구두목이다. 하지만 지금은 힘없는 왜구두목귀신이다.정말 장한 귀신일곱이다. 만약 귀신일곱을 죽인다면, 당신은 불행해 질것이며,귀신천은 한때 단군의땅을 개발해 온 동네를 놀라게 했으나,재수없게 우마차에 치여 사망을 했다. <br />~ <br />0 0 0 E <br />45 10 0 9d22+57 9d22+22.5 <br />124 4498 <br />8 8 1 <br />E <br />#4120 <br />영 귀신 귀신영~ <br />귀신영~ <br />귀신영이 누룽지를 갉아먹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왜구두목이다. 하지만 지금은 힘없는 왜구두목귀신이다.정말 장한 귀신일곱이다. 만약 귀신일곱을 죽인다면, 당신은 불행해 질것이며,귀신천은 한때 단군의땅을 개발해 온 동네를 놀라게 했으나,하도 누룽지를 많이 먹어 이빨이 다 없어졌다.맷집 하나로 먹고살던 귀신이다. <br />~ <br />64 0 0 E <br />55 10 0 11d28+60 11d28+27.5 <br />141 5252 <br />8 8 2 <br />E <br />#4121 <br />둘 귀신 귀신둘~ <br />귀신둘~ <br />귀신둘이 오늘도 사용자들을 괴롭히고 있다.~ <br />예전에 전직이 서귀도의 무당이었다.예전에 사교집단에서 교주였으나 지금은 아무 종교도 믿지 않고예전에 장기판 위에서 심판을 보고 살았지만예전에 장기판위에서 심판을 보며 살았는데,예전에 아줌마거인과 살았지만 그것이 싫은지새로 다른 귀신을 꼬시기 위하여 외모에 신경을 많이 썼지만예전에 여왕을 지키던 수호전사이다.정말 잘생긴 하얀 늑대이다.왜구두목이다. 하지만 지금은 힘없는 왜구두목귀신이다.정말 장한 귀신일곱이다. 만약 귀신일곱을 죽인다면, 당신은 불행해 질것이며,귀신천은 한때 단군의땅을 개발해 온 동네를 놀라게 했으나,하도 누룽지를 많이 먹어 이빨이 다 없어졌다.한때 단군의땅 사용자였다가 죽어서도 귀신이 되었다.죽어서도 정신을 못 차리고 경험치 20억 내놓으라고 소리치고 다닌다. <br />~ <br />0 0 0 E <br />40 10 0 8d20+46 8d20+20 <br />364 4023 <br />8 8 1 <br />E <br />$
0
0
새글
답변
수정
삭제
최신목록
전체목록
단땅 19
단땅 17 / 아이템 변환모습
0
Comments
-표시할 내용이 없습니다.-
코멘트를 삭제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댓글에 답하기
입력
닫기
정회원 이상만 코멘트 쓰기가 가능합니다.
총 게시물 107개 / 검색된 게시물: 107개
누구든지 머드 강의를 올리수 있는 곳입니다...^^
[circle]
전투시스템 기초와 실전테크
0
3652
0
0
사비
2004-11-24
[기타]
HanLP 지도명령 mudos 버젼으로 바꾸기.
0
3051
0
0
천유
2004-11-21
[circle]
단땅 프로젝트 ^^*
4
3724
0
0
사비
2004-11-19
[circle]
단땅 공지 3 .(사비님 미르님...~~)
2
3271
0
0
머드짱
2004-11-17
[circle]
단땅 21
6
3285
0
0
머드짱
2004-11-15
[hanlp]
input_to 사용에 대한 제 생각.
0
2966
0
0
추리소설
2004-11-13
[circle]
단땅 공지 2
7
2846
0
0
머드짱
2004-11-05
[circle]
단땅 21
1
3243
0
0
머드짱
2004-11-05
[circle]
단땅 20(존 제작)
0
3344
0
0
머드짱
2004-11-04
[circle]
단땅 19
0
2931
0
0
머드짱
2004-10-30
[circle]
단땅 18 / 몹 변환된 모습
0
3324
0
0
머드짱
2004-10-30
[circle]
단땅 17 / 아이템 변환모습
0
2905
0
0
머드짱
2004-10-27
[circle]
단땅 아래소스 설명 16-1
0
3118
0
0
머드짱
2004-10-27
[circle]
단땅 16
0
2952
0
0
머드짱
2004-10-27
[circle]
단땅 15
1
3226
0
0
머드짱
2004-10-26
[circle]
단땅 강좌 공지
1
3112
0
0
머드짱
2004-10-25
[circle]
suntzu 9월 30일버젼 한글아이디 저장시키기
0
2965
0
0
미르
2004-10-24
[기타]
패치파일 제작하기
1
2867
0
0
미르
2004-09-27
[기타]
윈도우에서 리눅스버전 머드 돌려보기.
1
3544
0
0
손문
2004-09-25
[mordor]
사전딜레이.
1
2821
0
0
GrayRese
2004-09-06
이전
1
2
3
4
5
6
다음
검색
글쓰기
최신목록
전체목록
시작일
종료일
분류별 검색
전체보기
기타
circle
hanlp
mordor
소스분석
흑염
천무혼
검색어
이름
제목
내용
검색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계정찾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PC화면
Copyright (c) 텍스트머드클럽. All rights reserved.
쪽지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쪽지보내기
받는이(ID/닉네임)
닉네임으로 입력
내용
쪽지가 도착하였습니다.
쪽지함
쪽지 내용을 읽어오고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