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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dor]사전딜레이.
GrayRe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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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9-06 11:23:42
/* 주문을 사용할때 기존 무한대전에서는 주문 후의 <br /> * 딜레이만 있던것에 추가해서 사전딜레이도 <br /> * 넣을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br /> * 사전딜레이를 하려면 해당 기술을 수정해야 합니다. <br /> * <br /> * 이 소스는 mordor계열이라면 약간만 수정하시면 <br /> * 적용하실수 있습니다. <br /> * <br /> * 이 소스는 prototype인 관계로 많은 버그가 <br /> * 있으니 참고용으로 쓰시기 바랍니다. <br /> * <br /> * 기타 문의는 msn의 tkeo@grayrese.com 로 부탁드립니다. <br /> * <br /> * <br /> * <br /> * http://www.grayrese.com <br /> * tkeo@dreamwiz.com <br /> * GrayRese <br /> */ <br /> <br /> <br />mstruct.h의 creature부분에 <br />저장공간으로 쓸 <br /> <br />char attacktarget[72]; <br /> <br />와 스킬 번호를 기억할 <br /> <br />char castskillnum; <br /> <br />를 선언합니다. <br /> <br /> <br /> <br />update.c부분에서 <br /> <br />if(t - last_user_update >= 1) <br /> update_users(t); <br /> <br />이렇게 고치도록 합니다. <br />이부분은 플레이어 함수를 호출하는 시간을 지정하는것입니다. <br /> <br /> <br /> <br />mtype.h부분에 플레이어 부분에 <br /> <br />#define PCASTING 67 <br />#define PCASTED 68 <br /> <br />를, 역시 mtype.h의 lastime부분에다가 <br /> <br />#define LT_TEST 44 <br /> <br />를 선언해줍니다. <br /> <br /> <br /> <br />player.c에 update_ply함수에서 <br /> <br /> if(F_ISSET(ply_ptr, PCASTING)) <br /> { <br /> if(t > LT(ply_ptr, LT_TEST)) <br /> count_down(ply_ptr, LT_TEST); <br /> } <br /> <br />를 추가해줍니다. <br /> <br /> <br /> <br />마지막으로 밑에 부분을 아무곳에 넣어둡니다. <br /> <br /> <br />/*기술 설정부분. 이부분 하나가 기술이다.*/ <br />int casting_magic( creature *ply_ptr, cmd *cmnd ) <br />{ <br /> creature *crt_ptr; <br /> room *rom_ptr; <br /> int i, j, t, fd, tmp; <br /> <br /> tmp = LT_TEST; <br /> fd = ply_ptr->fd; <br /> rom_ptr = ply_ptr->parent_rom; <br /> <br /> if(!F_ISSET(ply_ptr, PCASTED)) //캐스팅이 완료되지 않닸다면 <br /> { <br /> if(cmnd->num < 2) <br /> { <br /> print(fd, "누구한테 마법을 거실려고요?\n"); <br /> return(0); <br /> } <br />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mon, cmnd->str[1], <br /> cmnd->val[1]); <br /> i = LT(ply_ptr, LT_TEST); <br /> t = time(0); <br /> <br /> if(!F_ISSET(ply_ptr, PCASTING)) //PCASTING라는 플레그가 걸려있지 않다면 <br /> { <br /> ply_ptr->lasttime[LT_TEST].ltime = t; <br /> ply_ptr->lasttime[LT_TEST].interval = 3; <br /> ply_ptr->castskillnum = 1; <br /> strcpy(ply_ptr->attacktarget, crt_ptr->name); <br /> F_SET(ply_ptr, PCASTING); <br /> count_down(ply_ptr, tmp); <br /> //딜레이 설정 및 주술번호 설정. <br /> } <br /> else //PCASTING가 걸려있다면 <br /> { <br /> print(fd, "이미 캐스팅중입니다"); <br /> } <br /> } <br /> else //캐스팅이 다 되어있다면 <br /> { <br />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mon, <br /> ply_ptr->attacktarget,1); <br /> <br /> if(!is_enm_crt(ply_ptr->name, crt_ptr)) <br /> add_enm_crt(ply_ptr->name, crt_ptr); <br /> <br /> print(fd, "공격부분 넣으면 완료!"); <br /> <br /> F_CLR(ply_ptr, PCASTED); <br /> ply_ptr->castskillnum = 0; <br /> for(j=0 ; j<72 ; j++) <br /> ply_ptr->attacktarget[j] = 0; <br /> <br /> } <br /> <br /> <br /> <br /> return(0); <br />} <br /> <br /> <br />/*카운트다운 후에 다시 호출한 함수를 호출한다.*/ <br />int count_down( creature *ply_ptr, int tmp ) <br />{ <br /> creature *crt_ptr; <br /> room *rom_ptr; <br /> int i, t, fd; <br /> <br /> rom_ptr = ply_ptr->parent_rom; <br /> fd = ply_ptr->fd; <br /> t = time(0); <br /> i = ply_ptr->lasttime[tmp].ltime + ply_ptr->lasttime[tmp].interval; <br /> crt_ptr = find_crt(ply_ptr, rom_ptr->first_mon,ply_ptr->attacktarget,1); <br /> <br /> if(i > t) <br /> { <br /> print(fd, "딜레이 %d\n", i-t); <br /> } <br /> else <br /> { <br /> F_CLR(ply_ptr, PCASTING); <br /> F_SET(ply_ptr, PCASTED); <br /> <br /> if(ply_ptr->castskillnum == 1) <br /> casting_magic(ply_ptr, NULL); <br /> if(ply_ptr->castskillnum == 2) <br /> print(fd, "스킬2"); <br /> /*밑에부분에 위와 같은식으로 더해간다.*/ <br /> <br /> } <br /> <br /> return(0); <br />} <br /> <br />이렇게 추가해 주고 mextern.h에도 선언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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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클의 지도 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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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마
2004.09.08(수) 오후 08:45:10
답변
사전딜레이 하는법을 여기에 올렸구만. ~ ~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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