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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dor]강화 주문 소스
달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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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2-28 12:49:36
올린이:악천 (강동구) <br />------------------------------------------------------------------ <br />상용화 머드 에선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br />강화 시킬때마다 방어력이나 타격치가 +1,+2,+3 됩니다. <br />3번 다 하면 6이 늘어나는 거져. <br />------------------------------------------------------------------ <br /> <br />우선 magicX.c 파일 에다가 이걸 복사합니다. <br />/* 강화 주문 */ <br />int itemplus(ply_ptr, cmnd, how) <br />creature *ply_ptr; <br />cmd *cmnd; <br />int how; <br />{ <br />object *obj_ptr; <br />room *rom_ptr; <br />int fd, aaa=0,bbb=0; <br /> <br />fd = ply_ptr->fd; <br />rom_ptr = ply_ptr->parent_rom; <br /> <br />if(cmnd->num == 1 || cmnd->num == 2 || cmnd->num >= 4) { <br />print(fd, "\n사용법 : 강화 [아이템이름] 주문"); <br />return(0); <br />} <br />if(ply_ptr->mpcur < 10 && how == CAST) { /* 마력이 10 깎이게 */ <br />printa(fd, "당신의 {보마력}이 부족합니다.\n"); <br />return(0); <br />} <br /> <br />if(ply_ptr->class != CHARCH && ply_ptr->class < ZZANG && how == CAST) <br />{ /* 위에 CHARCH 하고 ZZANG 는 바꿔주세여 자기 머드에 맞도록 */ <br />printa(fd, "{하성직자}만 외울수 있는 {보마법}입니다.\n"); <br />return(0); <br />} <br /> <br />if(!S_ISSET(ply_ptr, SITEMPLUS) && how == CAST) { <br />printa(fd, "당신은 아직 그 {보마법}을 터득하지 못했습니다.\n"); <br />return(0); <br />} <br />obj_ptr = find_obj(ply_ptr,ply_ptr->first_obj,cmnd->str[2],cmnd->val[1]); <br />if(!obj_ptr) { <br />print(fd, "\n그런 물건은 없습니다."); <br />return(0); <br />} <br />if(obj_ptr->type != ARMOR && obj_ptr->wearflag != WIELD) { <br />print(fd, "\n방어구나 무기에만 마법이 가능 합니다."); <br />return(0); <br />} <br />if(obj_ptr->type == ARMOR && obj_ptr->wearflag == WIELD) { <br />broadcast("\n이상한 아이템 출현!! (소유자 : %s)",ply_ptr->name); <br />return(0); <br />} <br />if(F_ISSET(obj_ptr, OBJPLUS3)) { <br />print(fd, "\n더이상 강화 못시킵니다."); <br />return(0); <br />} <br />if(!F_ISSET(obj_ptr, OBJPLUS1) && !F_ISSET(obj_ptr, OBJPLUS2) <br />&& !F_ISSET(obj_ptr, OBJPLUS3)) { <br />aaa = 10000; <br />bbb = 1; <br />} <br />if(F_ISSET(obj_ptr, OBJPLUS1)) { <br />aaa = 20000; <br />bbb = 2; <br />} <br />if(F_ISSET(obj_ptr, OBJPLUS2)) { <br />aaa = 30000; <br />bbb = 3; <br />} <br />print(fd, "\n당신은 %s를 하늘로 치켜올리며 성스런 주문을 외웁니다.",obj_ptr->name); <br />if(!F_ISSET(rom_ptr, RPMEXT)) { <br />if(ply_ptr->mpcur < 400) { <br />print(fd, "\n마력이 부족 합니다."); <br />return(0); <br />} <br />print(fd, "\n%s에서 철컥~ 소리가 나더니 광채가 납니다.",obj_ptr->name); <br />if(ply_ptr->gold < aaa) { <br />print(fd, "\n\n%s에서 다시 철컥~ 거립니다.",obj_ptr->name); <br />print(fd, "\n빛깔이 주문 사용 전으로 되돌아 갔습니다."); <br />return(0); <br />} <br />print(fd, "\n갑자기 당신의 돈주머니가 허전한 느낌이 듭니다."); <br />ply_ptr->gold -= aaa; <br />} <br />else if(F_ISSET(rom_ptr, RPMEXT)) { <br />if(ply_ptr->mpcur < (bbb*100)) { <br />print(fd, "\n당신의 마력이 부족 합니다."); <br />return(0); <br />} <br />ply_ptr->mpcur -= (bbb*100); <br />} <br />if(obj_ptr->type == ARMOR) obj_ptr->armor+=bbb; <br />if(obj_ptr->wearflag == WIELD) obj_ptr->pdice+=bbb; <br />broadcast_rom(fd, ply_ptr->rom_num, "\n%s님이 아이템을 강화 시킵니다.",ply_ptr->name); <br />switch(bbb) { <br />case 1: F_SET(obj_ptr, OBJPLUS1); break; /* 강화 한번한 아이템 */ <br />case 2: F_SET(obj_ptr, OBJPLUS2); break; <br />case 3: F_SET(obj_ptr, OBJPLUS3); break; <br />} <br />return(0); <br />} <br />-------------------------------------------------------------------------- <br />그담에 mtype.h 에다가 <br />SITEMPLUS,OBJPLUS1,OBJPLUS2,OBJPLUS3 를 추가 시킵니다. <br />그담에 global.c 에 <br />{ "강화", SITEMPLUS, itemplus, XX(암거나)}, 추가 시킵니다. <br />그담에 Makefile 에다가 itemplus(); 추가 시키고요. <br />그담에 misc.c obj_str 함수 뒷부분에 <br />------------------------------------------------------------------------- <br />if(F_ISSET(obj,OBJPLUS1) && F_ISSET(obj,OBJPLUS2) && F_ISSET(obj,OBJPLUS3)) <br />strcat(str, " 강화 3번"); <br />if(F_ISSET(obj,OBJPLUS1) && F_ISSET(obj,OBJPLUS2) && !F_ISSET(obj,OBJPLUS3)) <br />strcat(str, " 강화 2번"); <br />if(F_ISSET(obj, OBJPLUS1) && !F_ISSET(obj,OBJPLUS2) && F_ISSET(obj, OBJPLUS3)) <br />strcat(str, " 강화 1번"); <br />-------------------------------------------------------------------------- <br />그담에 주문서 만드셔서 쓰시면 됩니다. <br />사용법은 강화 [아템 이름] 주문 <br /> <br /> <br />* PS <br /> <br />소수추가후 컴파일을 하는데는 이상이 없습니다만.. <br />게입접속후 30초 정도 지나면 방퍽이 납니다. 어느 부분을 수정하면 이용을 할 수 있는지 답변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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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초보강좌)아이템에 렙제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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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울꽃
2004.02.28(토) 오후 09:57:57
답변
gdb를 이용해 머드를 실행시키시면 어느부분에서 터지는지 나옵니다.
Ex) gdb 머드실행화일이름
방울꽃
2004.02.28(토) 오후 10:10:29
답변
그리고 Makefile 이 아니라 mextern.h 화일에 int itemplus() 라고 적어주셔야 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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