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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dor]개척소스
보라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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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12-27 12:25:50
/**********************************************************************/ <br />/* settle 개척 */ <br />/**********************************************************************/ <br /> <br />int settle(ply_ptr, cmnd) <br />creature *ply_ptr; <br />cmd *cmnd; <br />{ <br /> int fd, ff, iroom; <br /> char file[80]; <br /> char tempstr[20]; <br /> room *rom_ptr, *new_rom; <br /> <br /> fd = ply_ptr->fd; <br /> <br /> rom_ptr = ply_ptr->parent_rom; <br /> <br /> if(ply_ptr->class < DM) <br /> return(PROMPT); <br />/* <br /> if(ply_ptr->gold <5000000){ <br /> print(fd, "집을 만드려면 돈이 있어야죠!\n"); <br /> print(fd, "흥! 돈두 없으면서...\n"); <br /> return(0); <br /> } <br />*/ <br /> if(cmnd->num < 2 ) { <br /> print(fd, "어느쪽으로 개척할까요?\n"); <br /> return(0); <br /> } <br /> <br /> if( find_ext(ply_ptr, rom_ptr->first_ext, cmnd->str[1], 1)){ <br /> print(fd, "%s쪽으론 출구가 있습니다.\n", cmnd->str[1]); <br /> return(0); <br /> } <br /> <br /> if(cmnd->num < 3 ){ <br /> if(!strcmp(cmnd->str[1], "남")) strcpy(tempstr, "북"); <br /> else if(!strcmp(cmnd->str[1], "북")) strcpy(tempstr, "남"); <br /> else if(!strcmp(cmnd->str[1], "서")) strcpy(tempstr, "동"); <br /> else if(!strcmp(cmnd->str[1], "동")) strcpy(tempstr, "서"); <br /> else if(!strcmp(cmnd->str[1], "위")) strcpy(tempstr, "밑"); <br /> else if(!strcmp(cmnd->str[1], "밑")) strcpy(tempstr, "위"); <br /> else if(!strcmp(cmnd->str[1], "남동")) strcpy(tempstr, "북서"); <br /> else if(!strcmp(cmnd->str[1], "북서")) strcpy(tempstr, "남동"); <br /> else if(!strcmp(cmnd->str[1], "남서")) strcpy(tempstr, "북동"); <br /> else if(!strcmp(cmnd->str[1], "북동")) strcpy(tempstr, "남서"); <br /> else strcpy(tempstr, "밖"); <br /> } <br /> else <br /> strcpy(tempstr, cmnd->str[2]); <br /> <br /> for (iroom = ply_ptr->parent_rom->rom_num + 1; iroom < RMAX; iroom++){ <br /> sprintf(file, "%s/r%02ld/r%05ld", ROOMPATH, iroom/1000, iroom); <br /> ff = open(file, O_RDONLY, 0); <br /> if(ff >= 0) <br /> close(ff); <br /> else <br /> break; <br /> } <br /> <br /> new_rom = (room *)malloc(sizeof(room)); <br /> if(!new_rom) <br /> merror("settle", FATAL); <br /> new_rom->rom_num = iroom; <br /> sprintf(new_rom->name, "Room #%ld", iroom); <br /> <br /> zero(new_rom, sizeof(room)); <br /> <br /> ff = open(file, O_RDWR | O_CREAT, ACC); <br /> if(ff < 0) { <br /> print(fd, "에러: Unable open files.\n"); <br /> free(new_rom); <br /> return(-1); <br /> } <br /> <br /> if(write_rom(ff, new_rom, 0) < 0) { <br /> print(fd, "Write failed.\n"); <br /> free(new_rom); <br /> return(-1); <br /> } <br /> <br /> close(ff); <br /> free(new_rom); <br /> <br /> load_rom(iroom, &new_rom); <br /> link_rom(&rom_ptr, iroom, cmnd->str[1]); <br /> print(fd, "%s쪽으로 지도를 개척합니다.(#%ld)\n", cmnd->str[1], iroom); <br /> link_rom(&new_rom, rom_ptr->rom_num, tempstr); <br /> print(fd, "\n되돌아오는 출구 : %s\n", tempstr); <br /> <br /> if(resave_rom(ply_ptr->rom_num) < 0){ <br /> print(ply_ptr->fd,"출구 저장 실패.\n"); <br /> print(ply_ptr->fd,"방번호와 함께 관리자에게 이야기 하십시오.\n") <br /> return(-1); <br /> } <br /> <br /> if(resave_rom(new_rom->rom_num) < 0){ <br /> print(ply_ptr->fd,"새로운 영역 저장 실패.\n"); <br /> print(ply_ptr->fd,"방번호와 함께 관리자에게 이야기 하십시오.\n") <br /> return(-1); <br /> } <br /> else <br /> print(ply_ptr->fd, "저장되었습니다.\n"); <br /> <br />/* <br /> ply_ptr->gold = ply_ptr->gold - 5000000L; <br /> print(fd, "당신은 부동산 구입비로 5백만원을 지급합니다.\n"); <br /> return(0); <br />*/ <br />} <b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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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클 머드로 머드 게임 만들기:첫번째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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