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dor]탈주문
int kill_spell(ply_ptr)
creature *ply_ptr;
{
if(F_ISSET(ply_ptr, PDINVI)) {
ANSI(ply_ptr->fd, MAGENTA);
print(ply_ptr->fd, "\n당신의 눈이 침침해졌습니다.은둔감지가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DINVI);
}
if(F_ISSET(ply_ptr, PDMAGI)) {
ANSI(ply_ptr->fd, GREEN);
print(ply_ptr->fd, "\n당신의 감지력이 떨어졌습니다.주문감지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DMAGI);
}
if(F_ISSET(ply_ptr, PPROTE)) {
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당신의 보호력이 떨어졌습니다.수호진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PROTE);
compute_ac(ply_ptr);
}
if(F_ISSET(ply_ptr, PLEVIT)) {
ANSI(ply_ptr->fd, BLUE);
print(ply_ptr->fd, "\n당신은 땅에 내려섰습니다.부양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LEVIT);
}
if(F_ISSET(ply_ptr, PBLESS)) {
ANSI(ply_ptr->fd, RED);
print(ply_ptr->fd, "\n축복력이 떨어졌습니다.성현진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BLESS);
compute_thaco(ply_ptr);
}
if(F_ISSET(ply_ptr, PRFIRE)) {
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당신의 피부가 돌아왔습니다.지방호가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RFIRE);
}
if(F_ISSET(ply_ptr, PRCOLD))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차가운 기운이 몸을 휩쌉니다.방열주문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NORMAL);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RCOLD);
}
if(F_ISSET(ply_ptr, PBRWAT))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BLUE);
print(ply_ptr->fd, "\n당신의 폐가 줄어들었습니다.수생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ANSI(ply_ptr->fd, NORMAL);
F_CLR(ply_ptr, PBRWAT);
}
if(F_ISSET(ply_ptr, PSSHLD))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GREEN);
print(ply_ptr->fd, "\n당신의 주술 방패가 사라졌습니다.수호 주문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ANSI(ply_ptr->fd, NORMAL);
F_CLR(ply_ptr, PSSHLD);
}
if(F_ISSET(ply_ptr, PFLYSP)) {
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당신은 더이상 날수 없습니다.비상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FLYSP);
}
if(F_ISSET(ply_ptr, PRMAGI))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MAGENTA);
print(ply_ptr->fd,"\n마법의 방어력이 사라졌습니다.보마진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ANSI(ply_ptr->fd, NORMAL);
F_CLR(ply_ptr, PRMAGI);
}
if(F_ISSET(ply_ptr, PSILNC)) {
ANSI(ply_ptr->fd, GREEN);
print(ply_ptr->fd,"\n당신의 목소리를 되찾았습니다!.봉합구가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SILNC);
}
if(F_ISSET(ply_ptr, PKNOWA)) {
ANSI(ply_ptr->fd, CYAN);
print(ply_ptr->fd,"\n당신의 분별력이 감퇴되었습니다.선악감지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KNOWA);
}
if(F_ISSET(ply_ptr, PLIGHT)) {
ANSI(ply_ptr->fd, RED);
print(ply_ptr->fd, "\n마법의 빛이 사라졌습니다.발광술이 풀렸습니다.");
broadcast_rom(ply_ptr->fd, ply_ptr->rom_num,
"\n%M의 마법의 빛이 사라졌습니다.", ply_ptr);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LIGHT);
}
return(0);
}
creature *ply_ptr;
{
if(F_ISSET(ply_ptr, PDINVI)) {
ANSI(ply_ptr->fd, MAGENTA);
print(ply_ptr->fd, "\n당신의 눈이 침침해졌습니다.은둔감지가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DINVI);
}
if(F_ISSET(ply_ptr, PDMAGI)) {
ANSI(ply_ptr->fd, GREEN);
print(ply_ptr->fd, "\n당신의 감지력이 떨어졌습니다.주문감지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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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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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당신의 보호력이 떨어졌습니다.수호진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PROTE);
compute_ac(ply_ptr);
}
if(F_ISSET(ply_ptr, PLEVIT)) {
ANSI(ply_ptr->fd, BLUE);
print(ply_ptr->fd, "\n당신은 땅에 내려섰습니다.부양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LEVIT);
}
if(F_ISSET(ply_ptr, PBLESS)) {
ANSI(ply_ptr->fd, RED);
print(ply_ptr->fd, "\n축복력이 떨어졌습니다.성현진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BLESS);
compute_thaco(ply_pt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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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당신의 피부가 돌아왔습니다.지방호가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RFIRE);
}
if(F_ISSET(ply_ptr, PRCOLD))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차가운 기운이 몸을 휩쌉니다.방열주문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NORMAL);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RCOLD);
}
if(F_ISSET(ply_ptr, PBRWAT))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BLUE);
print(ply_ptr->fd, "\n당신의 폐가 줄어들었습니다.수생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ANSI(ply_ptr->fd, NORMAL);
F_CLR(ply_ptr, PBRWAT);
}
if(F_ISSET(ply_ptr, PSSHLD))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GREEN);
print(ply_ptr->fd, "\n당신의 주술 방패가 사라졌습니다.수호 주문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ANSI(ply_ptr->fd, NORMAL);
F_CLR(ply_ptr, PSSHLD);
}
if(F_ISSET(ply_ptr, PFLYSP)) {
ANSI(ply_ptr->fd, YELLOW);
print(ply_ptr->fd, "\n당신은 더이상 날수 없습니다.비상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FLYSP);
}
if(F_ISSET(ply_ptr, PRMAGI)) {
ANSI(ply_ptr->fd, BOLD);
ANSI(ply_ptr->fd, MAGENTA);
print(ply_ptr->fd,"\n마법의 방어력이 사라졌습니다.보마진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ANSI(ply_ptr->fd, NORMAL);
F_CLR(ply_ptr, PRMAGI);
}
if(F_ISSET(ply_ptr, PSILNC)) {
ANSI(ply_ptr->fd, GREEN);
print(ply_ptr->fd,"\n당신의 목소리를 되찾았습니다!.봉합구가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SILNC);
}
if(F_ISSET(ply_ptr, PKNOWA)) {
ANSI(ply_ptr->fd, CYAN);
print(ply_ptr->fd,"\n당신의 분별력이 감퇴되었습니다.선악감지술이 풀렸습니다.");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KNOWA);
}
if(F_ISSET(ply_ptr, PLIGHT)) {
ANSI(ply_ptr->fd, RED);
print(ply_ptr->fd, "\n마법의 빛이 사라졌습니다.발광술이 풀렸습니다.");
broadcast_rom(ply_ptr->fd, ply_ptr->rom_num,
"\n%M의 마법의 빛이 사라졌습니다.", ply_ptr);
ANSI(ply_ptr->fd, WHITE);
F_CLR(ply_ptr, PLIGH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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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urn(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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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누구든지 머드 강의를 올리수 있는 곳입니다...^^ | 머드클럽 | 4552 | 0 | 0 | 2003-12-31 | ||
9 | [mordor] 패거리등급조절 | 머드사랑 | 2780 | 0 | 0 | 2003-12-22 | |
8 | [mordor] 순위쏘스 | 머드사랑 | 2776 | 0 | 0 | 2003-12-18 | |
7 | [mordor] 탈주문 | 머드사랑 | 2820 | 0 | 0 | 2003-12-15 | |
6 | [mordor] 직업추가쏘스 | 머드사랑 | 2755 | 0 | 0 | 2003-12-11 | |
5 | [mordor] 폭탄 | 머드사랑 | 2656 | 0 | 0 | 2003-12-10 | |
4 | [mordor] 갑옷제작쏘스 | 머드사랑 | 3328 | 0 | 0 | 2003-12-06 | |
3 | [mordor] 경매쏘스 | 머드사랑 | 3141 | 0 | 0 | 2003-12-03 | |
2 | [mordor] 자기 아파트 자기가 꾸미기 쏘스 [1] | 머드사랑 | 3433 | 0 | 0 | 2003-12-01 | |
1 | [mordor] 체력,도력 프롬프트 움직임 방지 | 머드사랑 | 4315 | 0 | 0 | 2003-11-30 |